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빵맛집 빵드밀 쿠키와 마카롱, 빙수와 음료도 판매해요

by 하얀고래🤍 2023. 1. 9.
반응형

프랑스식 식빵! Take out  전문점 빵드밀

 

아침에 지나가다 보면 맛있는 빵냄새가 나요
꾸준한 단골들도 많은지 매번 손님이 있어요
500원의 행복이 있는 빵드밀입니다

 

 

 

아침 일찍 오픈전이나 빵 만드는 시간에 지나가면

항상 맛있는 냄새가 풍기는 빵집입니다

그때마다 얼마나 들어가서 사 먹고 싶던지 ㅎㅎ

단골도 많은지 지나갈 때면 손님이 있더라구요

점심으로 빵이 먹고 싶어 들어가 봅니다

 

 

 

☆ 위치 : 여수시 웅천남 8로 24 포레나 1단지 104동 107호
☆ 시간 : 매일 08시 30분 - 20시 / 1, 3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 0507-1383-1027
☆ 주차장 : 공용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빵드밀은 뭘까?

빵드밀의 의미
귀여워서 찍어봐요

 

프랑스식 식빵 pain de mie과 식사의 Meal

그리고 빵의 기본 재료인 우리말의 밀을 합성하여

Pain de Meal이 탄생했다고 해요 

국내산 소금이 풍미를 올려주는 핵심 재료!

발효버터와 천연발효종을 사용하고

저온숙성을 하여 빵을 만들고 있어요

 

 

내부를 구경해요

2021 전남 여수시 착한가게 인증서
빵드밀 빵 먹는법

 

K-BIZ 서포터즈가 직접 참여하고

방문자 리뷰와 빅데이터로 분석을 마친

한국비즈 지원센터에서 인증한

2021년 전남 여수시 착한 가게입니다

 

빵은 실온에서 2일간 보관 가능하구요

전자레인지에 20초를 돌려 드시면

갓 나온 식빵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냉동고에 넣으면 장시관 보관 가능!

 

 

디저트를 구경해요

다양한 롤과 마들렌, 마카롱
샐러드 빵과 케이크, 카스테라

 

냉장보관이 되어있는 디저트가 있는 코너입니다

다양한 롤도 판매하고 있구요 카야버터도 보여요

마들렌이나 마카롱도 판매하고 있고

샐러드나 샌드위치, 카스테라와 케이크도 판매 중!

 

 

빵을 구경해요

식빵들과 잼
다양한 종류의 식빵들과 크로와상
소금빵과 휘낭시에

 

다양한 빵들이 있어요

특히 식빵의 종류가 많아서 뭘 고를지 고민..

인기 있는 빵들은 벌써 다 팔려있는 것도 있구요

요즘 유행하는 소금빵도 보이네요

 

 

SALE과 쿠키들

20% SALE 하는 빵들도 있네요
르벵 쿠키와 아메리칸 쿠키

 

왜 20% SALE을 하는 진 모르지만..

아무래도 어제 만들어졌거나 이유가 있겠죠?

조금 탔나..? ㅎㅎㅎ

쿠키도 판매하고 있어요!

르뱅쿠키와 아메리칸 쿠키가 있는데

벌써 맛있는 것들은 다 나가고 없다 하시네요..

 

 

마카롱도 판매해요

다양한 마카롱

 

다양한 마카롱도 판매하고 있어요

빨간 스티커가 붙은 것만 판매하시는 건가?

아니면 남은 게 저거인가? ㅎㅎ

엄마는 외계인이랑 뽀또치즈 먹고 싶었는데

없더라구요..

 

 

음료와 마시는 팥빙수

음료.. 화질 왜이래 ㅠㅠ
빙수 쉐이크

 

빵집이지만 다양한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요

그중에 가장 신기했던 건 빙수 쉐이크!

어떤 맛일지 궁금하긴 하네요 ㅎㅎ

다음엔 요고 한번 먹어보려구요

 

 

빵을 사 왔어요

이번에 산 빵들

 

빵을 뭘 살까 고민을 했지만 혼자 먹을 거라서

조금만(?) 사 왔습니다 ㅎㅎ

식빵은 놔두면 가족들이 먹을 테니까요~

 

 

르벵쿠키

로투스가 올라가있어요
와.. 속도 꽉 차있네요

 

로투스가 올라가 있던 르벵쿠키

로투스 맛이 진하게 나면서도 안에 들어있는

잼이 참 맛있네요 ㅎㅎ

가격이 좀 비싸서 주저 하긴 했었는데

사길 잘했어요!

 

 

500원의 행복을 느끼게 해주는 빵

쫄깃 빵드밀 브레드
500원 추가하면 넣어주는 생크림

 

가장 정석이라고 생각된 쫄깃 빵드밀 브레드를 샀어요

직원분께서 500원 추가하면 생크림을 넣어주신다는데

그게 더 맛있다고 하셔서 추가했어요

와.. 생크림 이렇게 많이 넣어도 되나요?!

진짜 한가득 넣어주셨어요!

심지어 맛있어요.. 이건 다음에도 사야지

 

 

순수 카스테라

스마일이 마음에 들어요
딱 상상하시는 그 카스테라

 

오늘 제가 먹을 빵은 카스테라 였어요

스티커가 군침을 삼키고 있는 것 같아서요 ㅋㅋ

딱 상상하시는 그 맛입니다

보드랍고 달달하구요 빵만 먹기엔 퍽퍽해서

우유랑 먹으니까 얼마나 맛있던지~ 좋습니다

여수 웅천 빵맛집 빵드밀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