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부삼 소고기 맛집 한우만 룸있는 고기집

by 하얀고래🤍 2023. 1. 9.
반응형

여수 현지인 추천 룸있는 고깃집에서 모임을 해요

오랜만에 동기모임이 날이 잡혔어요
소고기를 먹는다는데 참여해야죠
반가운 얼굴들이 보이네요!




오랜만에 동기모임이 잡혔어요
일하는 날인지라 갈까 말까 고민을 했는데
소고기를 먹는다니... 가야죠!
여수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소고기집이긴 한데
저는 처음입니다ㅎㅎ 확장이전한 곳이니까
맛있는 곳이겠죠??


☆ 위치 : 여수시 시청동 3길 24-1
☆ 시간 : 화~일 11시 - 01시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61-691-2332
☆ 주차장 : 공용주차장이나 전용주차장을 이용하셔요

메뉴판

150g당 가격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소고기랑 돼지고기를 판매해요
150g 당 가격인데 다른 곳이랑 비슷한 느낌
돼지고기가 좀 더 싸나...?
후식은 뭘 먹을까 미리 생각해 봅니다ㅎㅎㅎ
점심식사를 먹으러  오시는 분들도 많다 들었어요


밑반찬

밑반찬들
소고기선지국 맛있어요


일 끝나고 늦게 도착을 해서 이미 먹고 있네요
그래도 밑반찬들이 아직 남아 있어 찍어봐요
생간이랑 천엽 오랜만에 먹으니 넘 맛있구요
소고기 선지국도 얼큰하니 좋습니다
요 국물로만으로도 술이 막 들어가요ㅎㅎ


고기를 구워봐요

어떻게 시킨줄은 모르지만 맛나보여요
동기가 맛나게 구워줍니다
쌈을 싸먹어야죠
맛있는건 두번보기


동기모임에서는 제가 막내가 아닙니다!
그래서 아주 자연스럽게 집게를 넘겼어요ㅎㅎㅎ
보다가 성에 차지 않으면 제가 구우면 되죠~
물론 다들 집게를 잡아야 할 위치라 그런지
맛있게 잘 구워주더라구요!
중간에 바통터치해서 제가 굽기도 하구요
오랜만에 먹는 소고기 맛있습니다~


두 번째 고기를 주문해요

꽃등심이었나...
밑반찬 고기를 구워봐요
쌈을 싸서 먹어봅니다


꽃등심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아닌가...
여기서부터는 제가 구웠답니다ㅎㅎㅎ
계속 얻어먹을 수는 없죵 심심하기도 하구요
밑반찬에 나온 고기였는데 아무도 안 먹길래
한번 구워 먹어 봐요 우삼겹느낌...?
이것도 맛있어요!


사장님의 서비스

서비스로 주셨어요


사진을 찍진 않았지만 이후로도 몇 번 더 시키니
서비스로 주신 육사시미 초밥 오..  예쁘네요
직원분께서 이거 맛있다고 하나씩 먹어보라 해요
와..  이거 맛있어요! 동기들꺼 뺏아먹을 뻔...ㅎㅎ


후식을 먹어요

새로운 밑반찬 등장
떡국
식혜로 마무리

든든하게 고기를 왕창 먹었지만
그래도 후식 들어갈 공간은 남겨줘야죠~
제가 고른 것은 떡국입니다!
이건 좀 아쉬웠어요... 고기도 얼마 들어있지 않았구요
떡도 식감이 아쉬웠던...
그래도 마지막에 한 잔씩 주신 식혜는 맛있었습니다!

여수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소고기집입니다
갔던 날에도 손님들이 많이 있었어요
고기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프라이빗 룸이 있어 단체모임이나 모임도 가능해요
여수 부영삼단지 소고기 맛집 한우만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