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김밥 맛집 오동동김밥 간장게장 김밥, 갓김치 김밥, 매운오뎅 김밥

by 하얀고래🤍 2023. 1. 18.
반응형

여수 현지인 추천 오동도 근처 김밥 맛집

 

오동도 산책을 갈 때면 보이던 김밥집
웨이팅이 있거나 재료소진으로 금방 문을 닫아요
드디어 먹어봅니다!

 


오동도로 종종 산책을 가는 편이에요
관광객 느낌도 내고 코스가 운동하기 좋거든요
멀리 주차를 해두고 걷다 보면 보이는 김밥집
손님도 많구 가끔은 재료소진으로 금방 닫아요
여기가 찐 맛집이구나하며 지나다녔었는데
집에 가기 전 확인해 보니 손님이 별로 없어요!
바로 들어가봅니다ㅎㅎ

 

 

☆ 위치 : 여수시 오동도로 61-12
☆ 시간 : 매일 09시 - 18시 / 14시 ~ 15시 브레이크 타임
☆ 전화번호 : 061-663-3799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셔요

 

 

키오스크 메뉴판

키오스크주문
다양한 김밥들을 팔아요
주문완료!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네요
감태김밥이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품절이네요ㅠㅠㅠ
주말에는 판매를 안 하기도 하구요!
그래서 세트메뉴도 품절인가 봐요
나머지 김밥들을 하나씩 다 골라봅니다


내부를 둘러봐요

주차장 설명
손님들로 가득찬 매장
귀여운 마스코트
주문이 쉴새없구 안에서 만들어요
기다리는 곳


마지막 사진인 의자에서 앉아 기다려요
여전히 손님들은 많아요!
라면이나 떡볶이를 시켜서 김밥이랑 드시던데
포장이 아니었음 저도 같이 먹었을 것 같아요
귀여운 마스코트도 구경하며 김밥을 기다립니다


구입완료!

맛있어보이는 김밥 구매 완료


오동통한 오동도 명품김밥 오동동 김밥을 얻었어요!
스티커에 있는 그림들도 귀엽다ㅎㅎㅎ
집 가는 길이 즐겁더라구요 맛나게 드셔주시겠지?


구입한 김밥들

구입한 김밥들


메뉴에 판매하는 김밥들을 한 줄씩 골라서 구매했어요
딱 보기에 어떤 게 맛있어 보이시려나~
가족들도 호불호가 확 갈리더라구요
하나씩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간장게장 김밥

간장게장 김밥


고래의 1픽 간장게장 김밥입니다
조오금 짭조름하기도 하고 안에 들어있는 게맛살에
느끼하다고 표현도 하셔요
처음엔 고래도 잉? 했는데 먹다 보니 제일 맛나더라구요

 

 

매운오뎅 김밥

매운오뎅 김밥


아버지의 1픽 매운오뎅 김밥입니다
오이도 가득가득 오뎅도 가득
안 맵잖아? 하고 먹었다가 갈수록 매워져요...
고래의 순서로 따진다면 4위를 주겠습니다
자극적이에요

 

 

갓김치 김밥

갓김치 김밥

여수 하면 갓김치죠 갓김치 김밥입니다
다들 2순위로는 이건 골랐어요
딱 적당히 맛있는 맛ㅎㅎ 갓김치 맛도 나구요
꽤나 밸런스 있는 맛이라고 생각해요

 

 

오동동 김밥

오동동 김밥


무난하면서도 맛있는 오동동 김밥!
역시 가게 이름 김밥이 가장 맛있는 거 아니냐며ㅎㅎㅎ
가장 먼저 다 먹은 김밥이기도 합니다
하나 둘 먹다 보니 다~ 먹어버렸습니다
세 명이서 김밥 4줄이면 무난하게 먹은 거겠죠??
라면 국물이나 오뎅 국물,  떡볶이가 생각나긴 했어요

드디어 먹은 오동도 근처 김밥집입니다
손님들도 많고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구요
가끔 재료소진으로 일찍 닫는 맛집이에요
다섯 가지 김밥 중 네 가지를 먹었는데 상당히 만족!
다음엔 감태김밥을 먹어보려구요
여수 현지인 맛집 김밥 추천 오동동김밥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