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맛집 열화초불닭 매운순살불닭과 무뼈닭발을 먹어요

by 하얀고래🤍 2023. 2. 10.
반응형

여수 현지인 추천 산책하다 발견한 맛집

 

주변을 운동삼아 산책을 하고 있는데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도착한 곳
열화초불닭 발견! 집에 갈 때 포장주문을 해요

 

 

 

가족들과 운동삼아 산책을 하고 있는데

어디선가 맛있는 향이 나서 뭐지? 하며 찾아본 곳

킁킁거리며 찾다보니 열화초불닭집을 발견했어요!

가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내부도 깨끗해 보여서

집에 가면서 픽업하려고 포장주문을 해놓습니다

 

 

 

☆ 위치 : 여수시 웅천남 8로 24 1층 104동 128호
☆ 시간 : 매일 17시 - 1시
☆ 전화번호 : 0507-1380-7209
☆ 주차장 : 주변 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가 있어서 눈이 먼저 가더라구요

순살불닭과 무뼈닭발이 먹고 싶어서 고르는데

맵기는 순한 맛 덜 매운맛 중간맛 아주 매운맛이 있고

덜 매운맛은 신라면 정도의 맵기

중간맛은 불닭볶음면 정도의 맵기라고 해요

아주 매운맛은 정말 맵다고 하시네요 ㅎㅎ

 

 

픽업 완료

픽업완료

 

산책을 하며 집에 돌아가는 길에 포장주문을 해요

앞에 딱 도착하니 방금 포장을 다 했다 하시네요

물론 주문 완료 시간을 계속 보면서 이동했고

5분 정도 남았을 때 가긴 했지만요 ㅎㅎ

 

후기 이벤트로 캔 음료 하나를 넣었다고 하셔서

깔끔해 보이고 향이 너무 좋아서 시켰다며

직원분과 약간의 스몰토크를 해봅니다 ㅎㅎ

친절학 유쾌한 직원분이시더라구요~

가족들이 기다릴 테니 인사를 드리고 나와요

인증샷을 찍고 기분 좋게 총총 집으로 갑니다

 

 

한상 가득한 차림

한상 가득 찼어요

 

열화초불닭 한 마리 반 세트에다가

무뼈닭발을 같이 주문했는데 양이 많네요

포장지를 제거하면서 느낀 거지만

매콤한 향을 맡으니 식욕이 자극이 됩니다

여기에 술을 먹는다면...! 하며 즐거워해요 ㅎㅎ

 

 

계란찜

엇 누가 퍼먹었지

 

세팅을 하고 사진을 찍으려고 하는데

계란찜 가운데가 푸욱 파져 있네요 ㅋㅋㅋ

엇 이거 누가 먹었나 보다 하니 아직 사진 안 찍었냐며

찍은 줄 알았다고 해요 ㅠㅠㅠ

너무 퐁신퐁신해 보여서 한 입 떠먹었다네요 ㅎㅎ

 

저는 약간 찌그러진 하트를 만들어 놨네~ 하면서

오히려 사진 찍기 더 이뻐졌다구 괜찮다고 합니다

사진이 뭐 중요합니까~ 맛있게 먹는 게 중요하지

요고 간도 괜찮고 양도 많아요!

 

 

무뼈닭발과 순살불닭

순살불닭

 

매콤닭발과 순살불닭의 비주얼입니다

크.. 색만 봐도 좀 맵게 생기지 않았어요??

우리가 고른 맛은 덜 매운맛이었습니다

신라면 정도는 다들 드시거든요~

 

딱 먹었을 때 좀 더 매웠음 좋겠다고 생각하긴 했지만

나중에 되니까 후후 불면서 맥주를 벌컥벌컥 ㅎㅎ

이거 진짜 맛있는데요??? 술안주로 최고입니다

물론.. 저녁으로 먹었지만요 ㅋㅋㅋ

다음에는 중간맛에 도전해보려구요

 

 

주먹밥

주먹밥이요???

 

주먹밥이라고 세트에 있길래 생각했을 때는

동글동글 말아진 게 몇 개 들어있겠구나 생각했는데

사장님 손이 혹시 주먹왕 랄프 실까요...?

엄청나게 많은 양의 밥을 꾹꾹 눌러주셨어요

물론 먹는 입장에서는 오히려 좋아요~

동글동글 말까 싶었지만 그대로 퍼 먹었습니다 ㅎㅎ

 

 

샐러드와 쿨피스

샐러드
화인쿨

 

샐러드와 화인쿨입니다

세트메뉴에 같이 묶여서 오는 건데

매콤한 정도에 따라 계속해서 손이 가는 것들 ㅎㅎㅎ

혀가 좀 매움 해졌을 때 샐러드를 먹거나

화인쿨 한잔 딱 마시면 좀 잠잠해지더라구요~

너무 매우면 우유가 최고겠죠??

 

 

한입 맛보기 사진

만들면서도 웃었네요

 

계란찜 용기 뚜껑을 밑반찬 그릇으로 썼어요

계란찜이 아직 뜨거워 식히려구 한 수저 떠놓고

제가 먹을 주먹밥과 순살불닭을 올려두었는데

이것도 같이 찍으라며 하나씩 올려주셨습니다 ㅋㅋ

블로그도 도와주고 너무 기분이 좋네요

순살불닭에 떡도 들어가 있는데요

치즈, 고구마가 속에 들어있어서 매력적인 맛입니당

 

가족들과 산책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신상 맛집

매콤한 맛과 순살과 무뼈라서 먹기에도 편해요

매워지면 계란찜과 주먹밥, 샐러드, 화인쿨로 식혀가며

보이지 않는 소맥과 같이 먹으니 크.. 넘 좋습니다

여수 웅천 현지인 추천 맛집 열화초불닭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