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일식 맛집 본부 돈까스와 덮밥, 사시미가 맛있는 곳

by 하얀고래🤍 2023. 1. 11.
반응형

여수 현지인 추천 일식집 본부

 

여수에서 유명해지고 있는 본부
손님이 많아져서 이젠 웨이팅도 해야 해요
좋아하는 집이 잘돼서 좋긴 한데......ㅠ

 

 

 

예전부터 다니던 맛있는 일식집이었는데

드디어 포스팅을 하게 된 곳

웨이팅도 없이 그냥 가서 먹을 수 있던 곳이

이제는 줄 서서 먹는 곳이 되어버렸답니다

 

저녁시간 때에 갔는데 30분 정도 기다렸던..

앞쪽에 있는 칠판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고

주변에서 이야기하며 언제 자리가 나나 보고 있어요

인기가 많아 졌네용... 응원하긴 해야 하는데 ㅎㅎㅎ

 

 

 

☆ 위치 : 여수시 도원로 242 1층
☆ 시간 : 매일 11시 30분 - 22시 / 15시 - 17시 브레이크 타임

☆ 전화번호 : 0507-1322-6326
☆ 주차장 : 공용주차장이나 주변 길가를 이용하셔요

 

 

메뉴판

돈가츠, 덮밥, 면 메뉴판입니다
안주 메뉴판입니다

 

매장 밖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하면 대부분의 손님들이

돈가츠와 덮밥을 많이 시켜 먹는 곳입니다

오늘은 저녁에 갔기 때문에 안주 위주로 구경해요

처음 보는 단어들은 검색을 해보기도 하고

뭘 먹으면 맛있을지 의논하며 웨이팅 중...

 

 

드디어 입장 내부를 구경해요

주방이 참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가게 내부도 귀욤귀욤

 

가게 곳곳에 사장님의 애정이 보이는 곳입니다

큰 피규어들과 술병들도 많이 있구요

조명을 참 잘 썼다고 생각하는데 분위기도 좋아요

인테리어 잘했구나 싶습니당

테이블은 5개 정도 있어요

 

 

소스와 밑반찬

소스가 있구요
밑반찬이 나와요

 

자리에 앉으니 보이는 소스류들

스리라차와 엑스트라 오일도 있구요

궁금했던 김치 시즈닝은 손으로 콕 찍어 먹어봐요

음... 김치 맛이 살짝 나는 것 같기도...?

김치와 장아찌, 단무지도 주네요~

 

밖에서 열심히 뭘 먹을지 토론을 했기 때문에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을 했어요

아.. 오늘은 참치랑 광어가 안된다고 하네요 ㅠㅠ

앞에 손님들이 다 먹어서 재료 소진이래요

당황.. 뭘 시킬까 고민을 하다 주문 완료!

 

 

생연어사시미

연어는 된다니 다행이다!
연어장을 밥이랑~

 

사시미는 꼭 먹고 싶다고 해서 물어보다가

연어는 가능할 것 같다고 하셔서 주문을 합니다

생연어 사시미입니다~ 연어장도 조금 주시네요

여기 연어 맛집 이거든요... 진짜 맛있어요!

 

점심에 오면 연어장이나 사케동 시켜 먹는데

이렇게 연어 사시미로 먹으니 또 색달라요

연어장은 같이 나온 밥에 쓰윽 싸서 먹어봅니다

맛있어서 좋습니다~

 

 

반반카츠(치즈와 로스)

반반카츠

 

본부에서 맛있는 음식 중 하나인 돈카츠!

이것도 점심에 오면 자주 시켜 먹는 메뉴

히레카츠랑 치킨카츠 반반카츠를 시켰어요

튀긴 건 당연히 다 맛있잖아요...?

3명이 먹는데 4조각이라 눈치를.. ㅎㅎㅎ

 

같이 나오는 샐러드도 맛있어요

취향 것 깨를 부셔서 돈가스 소스랑 섞어도 되고

와사비나 소금에 찍어 먹어도 맛있는 돈카츠!

 

 

모츠나베

술먹는데는 국물이죠
다양한 메뉴가 들어있어요

 

술을 먹을거기 때문에 국물은 있음 좋죠

모츠나베라는 걸 주문해 보았어요

밖에서 이게 뭐냐고 공부한 보람이 있네요 ㅎㅎ

생각했던 이미지랑 같이 나왔고 맛있어요!

특히 대창? 스지? 이게 정말 좋더라구요

국물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술안주로 최고~

 

 

닭껍질 교자

생각보다 맛있던 교자

 

양이 많다 생각했는데 살짝 모자라서

안주로 추가 주문했던 닭껍질 교자입니다

같이 간 직원이 이거 맛있을 것 같다고 골랐거든요

오.. 이것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늘 고른 안주들은 다 성공이네요 ㅎㅎㅎ

 

내가 찾은 맛집이 잘되면 참 좋은 건데

웨이팅을 해야 한다니까 괜히 아쉬운 거 아시죠?

그래도 더 장사가 잘 되길 바라는 맛집입니다

점심도 저녁시간에도 손님이 많으니 참고하셔요

오픈런이 아니라면 조금 시간 둬서 가시는 걸 추천

여수 현지인 추천 일식당 본부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