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맛집 강촌토종닭숯불구이 마늘 닭발과 마늘똥집

by 하얀고래🤍 2023. 1. 8.
반응형

여수 현지인 추천 닭숯불구이 맛집 토종닭반 + 마늘닭반

 

매번 지나가면서 먹어보자고 말하던 곳
항상 손님도 많구 밖에서 숯불을 계속 만들어요
맛집이라고 소문난 강촌을 다녀왔어요

 

 

 

산책을 하거나 주변에 밥을 먹으러 웅천에 오면

항상 손님이 많아 북적이던 곳

지나가면 직원분들이 끊임없이 숯불도 만들어요

또 냄새는 얼마나 좋은지~

드디어 강촌 토종 숯불구이집을 다녀왔어요

 

 

 

☆ 위치 : 여수시 예울마루로 37-26
☆ 시간 : 매일 13시  - 22시 30분

☆ 전화번호 : 0507-1487-5623
☆ 주차장 : 공용주차장이나 전용주차장을 이용하셔요

 

 

내부를 둘러봐요

오늘도 손님이 가득가득
확대했더니 사진이.. ㅎㅎ

 

손님이 정말 많습니다 시끌시끌 해요

자리가 없을까 걱정하긴 했는데 다행히도

딱 한자리가 비어 있어 앉았어요

환풍기랑 문을 열어서 열심히 환기가 되긴 하지만

연기가 좀 있네요 숯불로 구워서 그런가 봐요

 

계산 시 차량 뒷번호 4자리를 말씀해 주시면

3층(비치센터) 주차장을 이용하시는데

4시간 무료주차이니 꼭 말씀하시고 가셔요!

 

 

메뉴판

숨겨진 단어 찾기...?
세트메뉴와 식사 주류
인기메뉴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이 잘려 보이네요 ㅠㅠ

벽에 엄~청 크게 메뉴판들이 붙어 있어요

살짝 가린 메뉴들은 유추해보시는 것도...?

 

세트메뉴가 눈에 가장 먼저 들어왔구요

인기메뉴도 따로 빼놓아서 고르기가 편했어요

닭목살이라니 오.. 신기해요

가격은.. 좀 나가네요 ㅎㅎㅎ

 

 

밑반찬

밑반찬이 나와요
다양한 소스들과 장아찌
계란찜

 

자리에 앉으니 밑반찬이 나와요

다양한 장아찌류와 소스류가 나오는데

딱 상상하시는 그 맛들 ㅎㅎ

배가 고파서 계속 손이 갔던 건 비밀..

특히 계란찜은 맛있어서 하나 더 시킬까 고민 ㅋㅋㅋ

당근이 소복하게 올라가 있던 게 재밌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뜨거운 숯불 등장
토종닭반+마늘닭반

 

뜨거운 숯불이 등장하니 따뜻해졌어요

잠깐 기다리자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세트메뉴로

토종닭반 + 마늘닭반입니다!

떡이랑 닭똥집, 닭발도 보이네요

 

 

맛있게 구워봐요

굽는건 저의 역할
닭발도 맛나게 구워봐요
한쌈 드셔야죠?
닭똥집도 맛있어요
다같이 짠~

 

고기 굽는 건 저의 역할입니다

열심히 구워봐요 ㅎㅎ

여기가 연기가 많은 이유가 있네요~

조금 잘못 구우면 연기가 엄청나게 발생합니다!

옆 테이블의 젊은 남성분들은 모닥불을 피우더라구요

오호.. 저러진 말아야지 하며 잘 구워봐요 ㅋㅋㅋ

 

이리저리 뒤집으며 굽다 보니 어느새 다 구웠습니다

닭똥집과 닭발도 나중에 올려서 구웠는데 재밌어요

닭목은 왜 이렇게 길죠?! ㅎㅎㅎ

술도 같이 마시며 맛있게 먹어봅니다

먹다 보니 양이 조금 모자라다는 느낌..

 

 

동생의 픽 - 마늘닭발 + 마늘똥집

동생은 이게 맛있었데요
또 맛있게 구워줘야죠

 

양이 좀 모자라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거기에 반해 술은 좀 남았구요

동생은 닭발과 똥집이 맛있었다며 더 시키더라구요

2차전 시작! 또 맛있게 구워봅니다 ㅎㅎ

 

숯의 화력이 약해져서 조금만 키워달라 요청하니

바로 오셔서 숯불 몇 개를 넣어주시더라구요

은은하게 구워 먹으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합니다

닭발과 똥집.. 맛있어요! 술이 술술~

 

 

후식

누룽지도 먹구요
라면도 시켜서 먹구요
냉면도 시켜야죠!
닭발이랑 싸서 먹어봅니다

 

닭고기는 다 먹었으니 후식을 먹어야죠

원래 누룽지는 1인분이 안된다고 하셨는데

다른 테이블에서 시켰을 때 추가해서 해주셨어요

와.. 센스 대박! 사장님이라서 가능한 건가...?

이런 이야기를 하며 웃어봅니다 ㅋㅋㅋ

 

옆 테이블에서 라면을 먹는데 향도 너무 좋아 보이고

호로록 소리가 식욕을 당겨 라면도 하나 시켰구

저는 당연히 냉면! 냉면에 고기를 싸서 먹었습니다

기분 좋은 후식까지 완료~

 

내부에 좌석도 많고 단체석도 있어요

주차하기도 편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손님이 많아 웨이팅이 있을 수 있구요

가격은 좀 비싸구 옷에 숯불향이 배일수 있답니다

여수 웅천 맛집 강촌토종닭숯불구이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