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선어회 맛집 돌섬선어 룸있는 횟집 단체모임 가능한 곳

by 하얀고래🤍 2023. 1. 6.
반응형

여수 현지인 추천 선어회 횟집 추천 돌섬선어

 

퇴근을 하려고 버스를 갈아타는데
연락이 와서 술 한잔 하자고 하네요
당연히 콜이죠~ 돌섬선어로 가요

 

 

 

퇴근을 하려고 셔틀버스를 탔는데

전화가 오더니 시간 괜찮으면 술 한잔 하자고 해요

헉.. 집으로 가는 버스를 탔는데...

바로 모임 장소로 가는 버스로 갈아탑니다 ㅎㅎㅎ

오늘 저는 처음 가는 돌섬 선어입니다

옆에 별관이 있어서 단체 모임도 가능하겠어요!

 

 

 

☆ 위치 : 여수시 신기남 4길 18
☆ 시간 : 매일 15시  - 22시

  > 12:30~14:00 전날에 미리 예약하셔요

☆ 전화번호 : 061-681-2947
☆ 주차장 : 전용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골목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은 깔끔하게 두 가지만 있네요

마구로 참치회는 4인 15만 원이고요

참치회는 이틀 전 예약을 해야 해요

 

선어모둠은 3인이 10만 5천 원

4인상은 14만 원이네요

제가 다니던 곳보다는 가격이 좀 나가요 ㅎㅎ

 

 

밑반찬

밑반찬들
회가 좀 보이지만 밑반찬들

 

차를 타고 먼저 출발한 동료들이라서

미리 먹고 있었네요 ㅎㅎ 이럴 거면 나도 데려가지..

그래도 이렇게 불러준 게 어디냐 싶기도 하구요

이미 밑반찬은 다 깔려있고 회까지 나와있네요

아쉬워라~ 이 와중에도 포스팅 생각 ㅋㅋㅋ

 

물론 앉자마자 술을 잔뜩 먹은 건 비밀...

늦었다면 더 먹어야 한다나...

 

 

4인 선어회

4인 선어회 입니다

 

생각보다 선어회 양이 좀 적다 느꼈어요 ㅎㅎ

그래도 다양한 생선들을 먹을 수 있으니 좋네요

설명을 하나하나 해주셨다고 했는데..

다들 잊어버리셨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아는 건.. 삼치랑 또... ㅎㅎㅎㅎ

모르겠네요!

 

 

다양하게 먹어봐요

갓김치에다가도 먹구요
사장님 추천 쌈
요기 김치가 맛집이더라구요
이번에는 열무김치랑 ㅎㅎ

 

선어회는 김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각자 스타일대로 마구 먹고 있는데

사장님이 스윽 오시더니 상추 된장 무침에다가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드셔보시라 하네요

오.. 이거 맛있는데요? ㅎㅎ

 

거기에 김치가 진짜 맛있어가지구

갓김치랑 살짝 매운 배추김치를 몇 번 리필해요

김치와 김 그리고 선어회라면 계속 먹을지도?

상당히 많이 먹었습니다 ㅎㅎ

 

 

선어회 횟집에서 이런 구이를...?

비주얼보고 깜짝 놀랐어요
생선구이 양 뭐야!

 

여수 선어집을 가게 되면 구이가 나오긴 하는데

이렇게 많이 나오는 집은 처음입니다!

회의 양보다 구이가 더 많은 느낌 ㅋㅋㅋ

심지어 생선을 정말 잘 구워주셔 가지고

잔뜩 먹었습니다..

 

여수 현지인들은 회를 좀 더 주지라는 말을...

그러면서 다 먹었지만요?! ㅋㅋㅋ

생선 구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오셔요!

 

 

후식

수제비 미역국

 

후식으로 매운탕을 먹자고 이야기를 했는데

대뜸 나온 수제비 미역국 응...?

당연히 생선탕이 나올 줄 알았던 저희는

매우 당황합니다... 이건 또 뭐야 ㅠㅠ

 

물론 미역국이 맛은 있어서 좋긴 했는데

마지막은 매운탕이나 지리탕이 좋은데요오

이건 좀 아쉬웠던 포인트!

 

 

갑자기 급발진해버린 비빔밥

갑자기 양푼달라해서 먹은 비빔밥
이거 별미인데요?

 

밑반찬이 너무나 맛있고 매콤한 게 먹고 싶어서

사장님에게 큰 그릇을 하나 달라고 해서

밥을 잔뜩 넣고 밑반찬을 넣어 비볐습니다

물론 고추장이랑 참기름도 달라고 했죠

와...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별미가 되어버렸다!

직원분들이 당황하신 건 비밀.. ㅋㅋㅋ

 

김에다가 비빔밥을 올리고

생선구이 살을 발라서 싸 먹는데

이걸로 또 술을 잔뜩 먹었답니다~

 

주변 지인들이 추천해줘서 가게 된 곳

회의 양은 조금 적은 편이었지만

생선구이나 밑반찬이 정말 맛있어요

주차하는 게 조금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하셔요

여수 선어회 맛집 돌섬선어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