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돌산 오션뷰 대형카페 더 계동(THE GYEDONG)

by 하얀고래🤍 2022. 12. 29.
반응형

현지인 추천 돌산 베이커리 대형신상카페 더계동

 

오션뷰와 마운틴뷰를 볼 수 있는 곳
대형카페인데 포토존도 많이 있고
주차도 편해서 아주 좋아요

 

 

 

오랜만에 여수 돌산에 드라이브를 하고 있다

처음 보는 카페가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요기가 계동마을이거든요 그래서 이름을 지었나??

주차할 곳도 많고 건물 외관도 이뻐 보여서 들어가 봐요

위치는 블루망고 근처 카페입니다!

 

 

 

☆ 위치 : 여수시 돌산읍  계동해안길 74

☆ 시간 : 매일 10시 - 19시 30

☆ 전화번호 : 0507-1388-2803
☆ 주차장 : 전용 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내부로 들어가 봐요

뭔가 예쁜 정원을 지나 도착
뒤쪽에도 먹을 수 있나봐요
와 깔끔해요

 

입구부터 잔디도 이쁘게 깔려있어 사진을 찰칵

뒤편에도 더 꾸미실 생각이신가 봐요

나중에 저기도 꾸며지면 엄청 이쁠 듯!

매장에 들어가자 분위기가 넓고 층고가 높아서 좋습니다

빵 굽는 냄새가 나니 기분이 좋네요~

 

 

메뉴판과 다양한 빵들

메뉴판

 

도넛,초코스틱,방오쇼콜라
레몬파운드케익,시오코나스콘,스모어쿠키들
마들렌과휘낭시에
다양한 케이크와 음료들

 

사실 더 많은 빵들이 있었는데 다 찍진 못했습니다 ㅠㅠ

다양한 메뉴의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요!

시그니처 메뉴도 있고 생과일 쥬스도 있네요

가격은 대형카페니까.. 이 정도는 흠흠 ㅎㅎ

 

 

뭔가 멋져 보이던 것들

와 이거 만드신건가??
멋져요!

 

메뉴 주문하다가 눈에 들어와서 계속 봐봅니다

이거 어떻게 만드는 거죠? 이것도 레고인가요?

이런 거 사서 하루종일 만들면 재미있으려나 ㅋㅋㅋ

꽤나 비싸 보이는데 오.. 멋져요

 

 

1층을 둘러봐요

통창이 이쁜 1층
바깥은 오션뷰입니다
좌석들이 동글동글 너무 귀여워요
이것도 상당히 비싸보이던데!!
셀프바도 있어요
보드게임도 있구요
오.. 분위기 있다
예쁜 빈백들이 가득가득

 

1층부터 엄청 넓어요~

왼편부터 보시면

통창으로 계동마을의 바다와 계동항을 보실 수 있어요

좌석도 동글동글 색깔도 잘 고르신 듯 ㅎㅎ

벽에 있는 장난감도 엄청 비싸 보이는데...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아요

 

보드게임도 가져가서 할 수 있게 만들어 주셨고

오른편으로 오시게 되면

마운틴 뷰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빈백도 가져다놓으셔서 정말 좋아 보여요 ㅎㅎ

특히 저 더계동 글씨체 마음에 들더라구요

 

 

2층을 구경해요

2층에 올라왔어요 좌석이 많아요
2층 오션뷰 자리
2층 테라스 노키즈존

 

2층도 큰 통창이 있는데 뷰가 이뻐요!

손님들을 피해 사진을 찍으려는데 너무 많네요

다들 통창에서 인증샷 찍구 막 ㅋㅋㅋ

 

2층엔 테라스도 있는데요 아직 완성은 아닌 듯

예쁜 텐트들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저런 데는 따로 빌려도 좋겠다 우아...

밤이 되면 조명도 들어올 것 같구요 분위기 좋아요

 

 

루프탑도 구경

루프탑도 구경해요
계동마을의 바다
여기도 밤되면 진짜 이쁘겠다
루프탑에서 본 전경

 

2층 테라스에서 옆으로 살짝 돌게 되면

올라올 수 있는 루프탑 계단이 있어요

와.. 여긴 진짜 이쁘네요! ㅎㅎㅎ

날씨만 좋았더라면 더 멋진 풍경을 보여드릴 텐데

 

루프탑에서 오션뷰도 볼 수 있지만

뒤를 돌면 테라스와 마운틴뷰도 가능!

1층 뒤편에 다 꾸며지면 엄청 이쁘겠다..

밭처럼 보이는 곳에는 뭘 심으려나 ㅎㅎ

이러면서 상상하는데 진동벨이 울렸어요

 

 

메뉴를 가져왔어요

오늘의 메뉴!

 

1인 1 메뉴가 원칙인 이곳에서

음료 2개와 맛있어 보이던 빵을 구매했어요

음료가 만들어지는 시간은 좀 걸렸습니다!

 

 

캐모마일

캐모마일

 

캐모마일은 상상하시던 딱 그 맛

이쁜 계동 컵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손에 딱 쥐어지기도 하구 ㅎㅎ

아이스로 먹으니 시원해서 좋아요

 

 

연금술 아인슈페너

연금술 아인슈페너

 

더계동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아인슈페너

연금술 아인슈페너라고 하니 더 먹어보고 싶었는데요

크림도 쫀득하고 커피도 진해서 맛있엇어요!

 

 

초코 나비파이였나..?

죄송해요 이름을 잊었어요
그래도 완전 맛있어요!

 

이름을 잊어버린 빵입니다..

초코나비파이였나.. 그랬던 것 같은데 ㅋㅋㅋ

제가 마음대로 붙인 이름 같기도 하고 부끄럽네요

 

그나저나 들어있는 초코가 찐해서 아주 좋아요

빵도 부드럽구요 이건 하나 더 먹을까 고민했는데

저녁을 먹으러 가야 하니까 참아봅니다

다시 가면 이건 또 먹어보려구요!

 

 

2층에서 본 더계동 로고

로고 이쁘네요

 

2층 통창에서 바라본 더계동 로고입니다

딱 저렇게 생겼는데 잘 만들으신 것 같아요 ㅎㅎ

다른 분들이 먹는 시그니처 메뉴를 봤을 때

수제 달고나라떼가 그렇게 맛있어 보이던데

다음엔 그거나 코젤 다크 라떼를 도전해 보려구요

 

여수 돌산 계동 마을에 생긴 신상 대형카페입니다

아직 완성이 된 것 같진 않지만 지금도 너무 좋구

포토존이나 좌석도 많아서 재미있게 놀고 왔어요

특히 음료랑 빵도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여수 돌산에서 카페를 찾으신다면

더계동(THE GYEDONG)에서 드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