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롯데몰 chefmeal 쌀국수와 반쎄오, 해물날치알볶음밥 맛집

by 하얀고래🤍 2022. 12. 23.
반응형

여수 베트남 음식집 쉐프밀을 다녀왔어요

 

반쎄오에 쌀국수 팔면.. 베트남 음식인가??
사실 어디 음식인진 모르겠지만 맛있게 먹은
여수 롯데몰에 위치한 쉐프밀입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여수 롯데몰입니다

저녁시간이라서 배가 고파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쌀국수가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픽한 곳입니다

손님들이 제법 주문을 했는지 주문서도 많았고

열심히 요리를 만들고 계시는 모습에 가게 되었어요

 

 

 

☆ 위치 : 여수시 국포 1로 36, 3층 푸드코트
☆ 시간 : 여수 롯데몰 이용시간과 동일 

☆ 전화번호 : 061-689-2442
☆ 주차장 : 여수 롯데몰 주차장을 이용하셔요

 

 

메뉴판

쌀국수&철판볶음요리
BEST4
키즈세트 주문시 주는 아이스크림
음료도 있어요

 

메뉴판을 둘러봅니다

쌀국수 & 철판볶음요리가 주 메뉴인가 봐요

어떤 음식을 먹을까 고민고민 ㅎㅎ

그럴 때는 BEST 메뉴가 최고 아니겠냐며~

키즈세트에 아이스크림 주는 거 너무 좋아 보였고

귀여운 뽀로로와 아기상어 음료도 구경해 봅니다

 

 

자리에 앉아서 기다려요

무선충전기 신기해요
다양한 소스들

 

무전충전기가 있어서 이리저리 가지고 놀아봅니다

두꺼운 케이스는 인식을 못하긴 하던데

어떻게 놓으면 또 충전이 되더라구요 ㅋㅋㅋ

사실 케이스를 벗기면 충전이 잘됩니다!

다양한 소스들과 귀여운 스푼을 구경하며 기다려요

 

 

주문한 메뉴 나왔습니다

메뉴 등장!

 

앉아서는 찍을 수 없이 많이 나와 일어나서

나름의 항공샷을 찍어봅니다 ㅋㅋㅋ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반쎄오 세트를 시키니

반쎄오와 비프쌀국수를 골랐구요

해물 날치알 볶음밥을 시켰어요

 

 

해물 날치알 볶음밥

위에 올라가있는 저 마늘칩 대박

 

조금 더 매우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BEST 메뉴인 이유가 있더라구요!

마늘칩 튀긴 거 맛있어서 더 먹고 팠어요 ㅋㅋㅋ

해산물도 적당히 들어있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비프 쌀국수

비프 쌀국수

 

반쎄오 세트를 시키니 같이 나온 쌀국수입니다

비프와 해산물, 우삼겹 중에서 고르라고 했던 기억...

사실 비프쌀국수로 주세요를 먼저 말해서 모르겠어요~

국물이 좋았고 고기도 적당히 들어있었어요

나중에는 하나 특으로 시켜 먹어도 맛있을 듯~

 

 

반쎄오

제일 기대했던 반쎄오
안에는 이렇게 들어있어요

 

매번 필리핀이나 동남아시아 여행을 가다 보면

반쎄오가 그렇게나 맛있다고 다들 극찬을 하더라구요

먹어보고 싶었는데 타지에만 판매를 하고 있어서..

운 좋게 오늘 딱 눈에 들어와서 시켜 먹어봤답니다!

 

이 맛이 반쎄오 오리지널 맛인진 모르겠지만

오!! 이건 또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ㅎㅎㅎ

현지는 또 얼마나 맛있을지 어서 여행 가고 싶네요

 

 

찹찹 손으로 싸서 먹어봐요

어머님이 사진찍으라고 딱! ㅎㅎ
이번엔 제가 만들어서 먹어요
맛있는건 한번 더...?

 

라이스페이퍼에다가 반쎄오를 하나 올리고

상추와 새싹야채들과 쌈을 싸서 먹어봅니다

어머니께서 이거 찍어야지 하시는데 감사했어요 ㅎㅎ

맛있어서 자랑한다고 여러 장 더 찍어봅니다~

현지 반쎄오도 이렇게 먹나요? ㅋㅋㅋ

 

 

워시바에서 손을 씻을 수 있어서 좋아요

워시바를 이용해봐요
거품도 나오고 손도 씻구요

 

맛있게 먹고 손을 씻으러 화장실을 가려는데

새롭게 보이는 워시바! 요고 재밌더라구요

손을 딱 내밀면 물이나 왔다가 거품도 나오구요

또 물이 나와 손을 다 씼구나면 휴지가 나와요

과정을 찍었어야 했는데... 신기하다고 쳐다만 본 ㅋㅋㅋ

아이들도 즐거워하더라구요

 

오늘은 여수 롯데몰에서 동남아 음식을 먹었어요

처음 먹어본 반쎄오는 또 먹고 싶은 맛이었고

해물철판볶음밥과 쌀국수도 괜찮았답니다

재밌는 워시바 다음에 가면 또 이용해 봐야지

여수 롯데몰 chefmeal 이용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