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시청 맛집 여수맛집가야밀면 비빔밀면과 물밀면, 갈비만두

by 하얀고래🤍 2022. 12. 21.
반응형

여수 현지인 추천 밀면과 만두가 당길 때 먹는 맛집

 

날씨와 상관없이 밀면과 만두가 당기면
찾아가서 먹는 맛집입니다
음식이 빨리나와서 너무 좋은 곳입니다

 

 

 

여수 보건소나 시청 근처 맛집 가야밀면

밀면에 만두를 먹고 싶다면 가는 곳입니다

날씨와 상관없이 문뜩 떠오르는 곳입니다

계절마다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달라서

매번 새로운 매력이 있어요 ㅎㅎ

 

 

 

☆ 위치 : 여수시 시청서 4길 34-2
☆ 시간 : 매일 10시 30분  - 20시 / 15시 - 17시 브레이크 타임

☆ 전화번호 : 061-691-7070
☆ 주차장 :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메뉴판

 

사계절 메뉴인 비빔밀면과 물밀면이 있구요

사이드 메뉴로는 돼지불고기와 고기, 갈비 만두가 있어요

겨울철 메뉴로 온밀면과 다양한 칼국수와 떡국을 팔아요

여름에는 콩국수도 한답니당

요금은 선불이구 물, 온육수는 셀프!

 

 

내부를 둘러봐요

좌석은 꽤나 많이 있어요
네이버 영수증 이벤트
여름별미 콩국수
밀면의 유래
사장님인가??

 

자리는 많은 편이구요 포장도 가능합니다

점심시간에는 주변에 회사와 시청, 보건소가 있어서

꽤나 사람이 많은 편이니 참고하셔요

그래도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금방 자리가 납니다

밀면의 유래도 읽어보며 음식을 기다려봐요

 

 

온육수

온육수 좋아요
몇 잔이나 더 마셨는지~

 

사실 제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는 요 온육수!

따뜻해서 인지는 모르지만 맛이 좋아서 계속 마셔요 ㅋㅋ

이 때도 한 3잔은 마셨는 듯...

신기하게 온밀면 국물은 그 맛이 안나던데 신기해요

지금도 또 마시고 싶어요 텀블러에 넣고 다니고 싶당

 

 

밑반찬과 소스 그리고 맛있게 먹는 법

밑반찬이 나왔구요
소스들도 있어요
밀면 맛있게 먹는 법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단출하지만 맛있어요

거기에 만두도 시켰으니까 간장도 주시네요

설탕이나 소금, 식초, 겨자 등 취향에 맞게 먹도록

소스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밀면을 어떻게 먹으면 맛있는지 읽어보다 보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물밀면과 비빔밀면

드디어 등장

 

사계절 메뉴를 시켜보았습니다

물밀면과 비빔 물면!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되겠죠? ㅎㅎ

 

물밀면

물밀면

 

시원한 육수가 너무 좋아요

거기에 다데기도 있어서 간이 딱 맞습니다

계란과 고기랑 싸 먹으면 맛이 좋죠~

여름에는 물밀면으로 종종 먹어요 ㅎㅎ

 

 

비빔밀면

비빔밀면
맛있게 먹는 법을 따라해봐요

 

저는 비빔밀면! 냉육수 조금 붓구요

가위질은 한 번만 해서 딱 준비하고

맛있게 먹는 법에 쓰인 것처럼 따라 해 봅니다

다 비빈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먹기 바빠가지고 잊어버렸어요 ㅋㅋ 

 

 

갈비만두

갈비만두 등장
속은 이렇게 생겼어요

 

밀면집에서 만두도 맛있어서 시켜먹는 편입니다

밀면에 만두를 딱 싸 먹으면 아시죠? ㅎㅎㅎ

이번에는 갈비만두를 시켜봤는데 주문 잘했습니다!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이긴 한데... 음.... ㅎㅎㅎ

비빔밀면에 스윽 싸서 먹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사계절마다 메뉴가 다양해서 종종 찾아가는 곳

밀면도 맛있고 만두도 맛있어요~

이제 겨울이면 겨울 메뉴들도 매력 있답니다

시청과 보건소 근처에 있으니 점심에는 사람이 많아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구요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용 여수맛집가야밀면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