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돼지갈비 맛집 꽃담촌 육사시미와 후식도 맛있어요

by 하얀고래🤍 2022. 12. 10.
반응형

여수 룸 있는 고기집 현지인 추천 꽃담촌

 

오랜만에 만나 지인들과 밥을 먹은 곳
룸있는 곳에서 많은 인원이 같이 먹었어요
고기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했던 곳

 

 

 

코로나 이후에 오랜만에 만나는 모임

쌓인 회비를 마구 써야 한다며 고른 곳입니다 ㅋㅋ

숯불에 돼지갈비를 구워 먹고 토하젓 맛집으로 유명한

꽃담촌을 가기로 했어요

프라이빗한 룸도 있고 고기도 맛있거든요 ㅎㅎㅎ

 

 

 

☆ 위치 : 여수시 반원길 68
☆ 시간 : 매일 11시 - 21시 30분 / 15시 - 17시 브레이크 타임

☆ 전화번호 : 0507-1352-9299
☆ 주차장 : 전용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밑반찬

다양한 밑반찬이 나와요
샐러드도 있고 나물도 맛나요
선지국 이것만 먹어도 술 한병 먹는당
맛있던 토하젓
한우 물회와 육회

 

모임 인원이 많아서 사진은 다 못 찍었네요 ㅠㅠ

밑반찬은 많이 나와요!

특히 선지국 국물이 맛있어서 술안주로 좋았고

토하젓이 진짜 별미! 나중에 고기랑 먹어도 좋아요

육회랑 육회물회는 서비스 같은데 요것도 맛있어용

 

 

메뉴판

한돈,한우,오리,계절메뉴
식사,후식,음료

 

한우 먹자고 했다가 감당이 안될 것 같다며 패스 ㅎㅎ

돼지갈비 맛집으로도 유명해서 갈비를 먹기로 해요

계절메뉴도 맛있을 것 같은데 나중에 먹으러 와볼까..

돼지고기는 3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육사시미

육사시미 등장

 

누가 몰래 시켜서 정말 웃겼던 육사시미 ㅋㅋ

갑자기 각 자리마다 육사시미가 등장했어요

총무님께서 원래 시키려고 했었다고 하며 넘어갔지만

잠깐 흔들렸던 눈을 전 보고 말았죠!

요고 맛있어요~ 적당한 식감에 두툼해서 좋아요

 

 

돼지 생갈비

요게 4인분이던가...
맛있게 구워봐요
한입드셔야죠?

 

처음엔 돼지 생갈비로 시작해봅니다 ㅎㅎ

이야기하다가 살짝 태운건 비밀이구요...

불 조절이 조금 어렵긴 했는데 맛있게 구웠어요!

쌈을 싸서 먹었는데 오.. 여기 맛집이네요

특히 토하젓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다만.. 환풍기가 작동이 안 되어서 온 방이 안개가 낀..

나중에 고쳐주시긴 하더라구요~

 

 

생고기가 물리면 양념이죠~

양념돼지갈비
요것도 한입!

 

생갈비가 살짝 물린다는 말이 나오니 다음엔

양념갈비를 시켜서 또 먹어봅니다

요것도 맛있네요! 불판을 새로 갈아야 하긴 했지만

화력이 좋아서 금방 익어 흐름 안 끊기고 먹었어요

양념갈비도 한쌈 하셔야죠??

 

 

후식

김치볶음밥 2인분
김치볶음밥 등장

 

김치볶음밥이 당겨서 주문을 했는데...

여러 개가 와서 다들 당황 ㅋㅋㅋ

주문은 제대로 들어갔는데 양이 엄청 많았던 것!

그래도 바닥에 밥을 눌게 해서 먹었더니 맛있어요

같이 나오는 된장국도 맛이 좋구요~

냉면 드시는 분들 것 뺏아 먹은 건 비밀 ㅎㅎㅎ

 

프라이빗한 룸이 있어 회식장소로도 좋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해서 기분 좋게 먹었어요

환풍기가 제대로 작동 안 해 안개 낀 채 먹긴 했지만

사장님이 계속 신경 써주시고 나중엔 고쳐주셨답니다

여수 돼지 생갈비, 양념갈비 맛집 꽃담촌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