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해양공원 낭만포차 근처 디저트 맛집 와플 아이스크림 여수달구나

by 하얀고래🤍 2022. 12. 5.
반응형

여수 현지인 추천 디저트 맛집 여수 달구나

 

해양공원을 산책하다 보면 주변 향기에 배고파요
운동도 했으니 달달한 음식이 당길 땐
여수 달고나에서 와플 아이스크림을 사 먹어봅니다

 

 

 

여수 해양공원에 산책을 자주 나가는 편입니다

요즘은 어떻게 변했나 궁금하기도 하구요

놀러 온 관광객들을 보며 사람 구경도 하는 거죠 ㅋㅋㅋ

낭만포차 거리를 걷다 보면 음식 냄새에 배가 고파요..

그럴 때면 낭만포차 근처 디저트 맛집을 찾아봅니다

여수달구나! 와플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 위치 : 여수시 여수시민로 1

☆ 시간 :  매일 17시 ~ 새벽 1시 / 주말 12시 오픈
☆ 전화번호 : 0507-1359-3063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심플하지만 고를게 많아요

 

메뉴는 심플합니다!

먹고 싶은 아이스크림을 골라도 되구요

와플이 포함된 달구나 세트를 골라도 좋죠

생크림과 사과잼 와플도 있답니다~

뭘 먹을지 고민 고민... 사실 답은 정해져 있답니다 ㅎㅎ

오리지날을 먹는 거죠 인기 메뉴이기도 하구요~

 

 

주변을 둘러봐요

워메~이쁜그
인스타에서도 홍보해요

 

요런 입간판들에서 인증샷도 많이 찍던데!

그냥 바라만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

워메~이쁜 그 요고.. 억양이 참 중요한데

따라 하시거든 참고해보셔요 ㅎㅎㅎ

 

 

여수 달구나 EVENT

네이버 영수증 이벤트
마음을 뽑아보아요
고마워가 나왔어용
이거 어디갔지..?

 

여수달구나가 EVENT를 하고 있었어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남겨주시고 보여주시면

옆에 100% 당첨을 자랑하는 뽑기를 할 수 있답니다

당연히 인증하고 보여드리구 뽑아봅니다

 

한 팀당 한 개씩만 주어지는 기회! 두구두구...

결과는 고마워가 나왔네요 ㅎㅎㅎ

아이스크림 정도를 기대했는데 복권 당첨!

이게 더 기댓값이 높은 거 아니냐며.... 위로해봐요

근데 이거 어디다 두었지...? 제2억 어디 갔어요? ㅠ

집에서 다시 찾아봐야겠네요 ㅋㅋㅋ

 

 

매장을 둘러봐요

사장님이 열심히 만들어요
너랑와서 달구나

 

사장님이 혼자서 열심히 만들어 주십니다

와플은 주문하면 만들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아무래도 만들어진 걸 받으면 괜히... ㅎㅎㅎ

앞에 서있으면 후끈후끈 열기가 느껴져요

그 위에 예쁘게 아이스크림을 올려주셔요

 

 

달구나 와플 반반

달구나 와플 반반 등장!
이쁘죠? ㅎㅎ
요렇게 콕 찍어드셔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의 이번의 픽은 달구나 와플 반반!

개인적으로는 옥수수 맛 아이스크림이 더 좋은데

어머니께서는 바닐라가 좋다 하셔서 골랐어용

잘 익은 뜨끈한 와플을 하나 톡 때서

아이스크림을 올리거나 스윽 묻혀서 먹음 됩니다!

크.. 이거 별미예요~ 맛있어요 또 먹고 싶당..

 

여름철이나 주말에는 줄을 서서 먹는 곳

아이스크림만 드시는 분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가게 앞에서 인증샷을 엄청 남기고 계시는 걸 보면

SNS에서는 꽤나 유명한 맛집일 것 같아요 ㅎㅎ

해양공원에서 아이스크림 디저트 맛집을 찾으신다면

여수달구나에서 드셔 보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