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디저트 카페 추천 시청, 보건소 근처 라비앙

by 하얀고래🤍 2022. 12. 1.
반응형

여수 선소 근처 디저트 맛집 카페 라비앙

 

카페를 가고 싶어서 걷고 있는데
예쁜 건물에 노란 차를 보고 발견한
라비앙입니다 디저트 맛집이래요

 

 

 

주변에 일이 있어서 도착을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일찍 와버려서 시간이 비어요

카페가서 커피나 한 잔할까 생각하며 걷는데

노란색 차와 예쁜 건물에 눈이 끌려서 들어온

디저트 카페 맛집 라비앙입니다

 

 

 

☆ 위치 : 여수시 시청서 1길 54-6 1층

☆ 시간 :  매일 11시 ~ 22시 / 매주 일요일 격주휴무
☆ 전화번호 : 010-8699-1309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손글씨 이쁘시다
요기에도 적어져 있어요
라비앙 검색 후 캡처

 

 

메뉴판을 보는데 손글씨 참 잘쓰시네요

지운 흔적들을 보면 메뉴도 종종 바뀌나봐요

작은 글씨로 상세하게 적어놓은신 걸 보면

사장님의 성격을 알 수 있는 듯 해요 ㅎㅎ

어떤걸 먹을까 고민고민.. 뭐가 맛있을까요

 

디저트 맛집이라 해놓구 디저트를 안찍은..

다쿠아즈랑 스콘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마땅한 사진을 못찾아 캡처를 했습니다 ㅠㅠ

 

 

내부를 둘러봐요

예쁜 좌석들이 많아요
손님들도 제법 있었던!
의자가 좀 탐나던.. ㅎㅎ
오밀조밀 저 바이올린은 소리가 날까요?
큰 곰인형

 

자리에 앉기 전에 어딜 앉을지 고민해 봅니다

좌석마다 분위기가 조금씩 달라서 재미있었구요

매장 곳곳에 사장님의 애정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아요

손님들도 꽤 많구요 배달해서 가시는 분도 있어요

제가 고른 곳은 큰 인형이 있어서 골랐습니다!

요 곰인형이랑 사진 많이 찍었어요 ㅋㅋㅋ

 

 

메뉴가 나왔어요

빨강빨강 그리고 달달한 것

 

여름이 지나 가을이 왔는데 먹지 못했던 수박주스와

달달함이 너무 필요했던 초코라떼를 시켰어요

사장님이 휘핑크림 좋아하냐 해서 네! 그랬더니

듬뿍주셔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ㅎ

 

 

수박주스

빨강빨강한 음료

 

아무래도 계절이 지나서 그런지 밍밍했던 맛..

좀 더 달았으면 어땠을까 싶었어요!

그래도 수박을 먹을 수 있다는건 좋더라구요 ㅎㅎ

양도 많고 색깔도 이뻐서 나름 만족한 음료입니다

 

 

초코라떼

휘핑크림 너무 좋아요

 

계속 머리를 쓰구 움직이느라 당 충전이 필요해서

시켰던 저의 메뉴! 너무나 잘 골랐어요

휘핑크림 듬뿍과 달달한 맛이 딱 좋았습니다

덕분에 그 이후 스케쥴도 잘 소화했어요 ㅎㅎ

 

분위기도 좋고 손님도 꽤나 많이 찾는 곳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질문에도 잘 답해주셔요

디저트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던데 다음엔 도전!

여수 시청이나 보건소, 선소 근처 카페를 찾으시다면

여수 카페 라비앙에서 드셔보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