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부삼 맛집 이자까야 나비동 안주와 분위기 맛집

by 하얀고래🤍 2022. 12. 6.
반응형

여수 현지인 추천 이자까야 나비동

 

지나가며 매번 눈여겨봤던 곳입니다
손님도 많이 있기도 하구 분위기도 신기했는데
드디어 이자까야 나비동을 다녀왔어요

 

 

 

회식이나 약속 장소로 이동할때 지나다니던 길에

분위기도 좋아 보이고 매번 손님들도 많은 곳이라서

언제 가봐야지 하며 눈여겨봤던 곳

이자까야 나비동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ㅎㅎ

입구부터 다채로운 분위기가 느껴져서 좋더라구요

 

 

 

☆ 위치 : 여수시 시청동 5길 7 나비동

☆ 시간 :  수~월 18시 - 새벽 2시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306-9792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을 봐요

메뉴판 밖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손글씨로 직접 적으셨으려나~

 

나비동은 프랜차이즈 점이 아니구 개인점!

냉동 완제품을 쓰지 않는다니 너무 좋습니다

바깥에서 메뉴판을 볼 수 있어서 맘에 결정을 했는데

메뉴판을 봤더니 또 흔들립니다... 

여기가 2차가 아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내부를 둘러봐요

일본은 안가봤지만요오
일본느낌이 나지 않아요?
여기저기 소품에 신경을 많이 썼어요
식기도 일본꺼!
요고 부채가 은근 탐나던데 ㅎㅎㅎ

 

아직 일본을 한 번도 가보지 못한 고래이지만

분위기가 딱 일본일본해서 신기했습니다!

거기에 사장님의 성격이 시원시원하고 좋으셔서 그런가

여성 손님들이 엄~청 나게 많더라구요 ㅎㅎ

주문을 하고 난 다음에 주변 둘러보는 재미도 있어요

화장실도 대박이었는데 사진은 안 찍었답니다..

 

 

개인 잔

개인 잔들이 있어요
전 이런게 부럽더라구요 ㅎㅎ

 

개인 잔들로 보이는 찬장이 있습니다

저는 이런 게 부럽더라구요~ 단골인지 친구인진 모르지만

뭔가 신경 써주는 것 같기도 하고 애정도 느껴지구요

언젠가 내가 자주 가는 단골집을 만들자 생각했는데

꼭.. 제가 좋아하는 곳은 오래가지 못하더라구요 ㅠㅠ

아니면 너~~무나 인기가 많거나? ㅎㅎㅎ

 

 

오늘의 술은 청하!

저의 하트를 받아주세오

 

밑반찬으로는 요 쌀과자가 나와요

이름이 뭔진 모르지만... 암튼 퍼석퍼석하면서도

살짝 단맛이 나니 손이 자꾸 갑니다 ㅎㅎ

2차라서 청하를 시켜보았는데 오호.. 이거 깔끔하네요

술을 섞어먹어서 뒷날 숙취가 있던 건 비밀 아시죠..?

 

 

안주가 등장!

수제모듬튀김
추억이 많은 꿀감자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2차인 만큼 간단하게 먹자고 분명히 이야기했는데

모둠튀김 하나와 꿀감자를 시켰어요 ㅎㅎ

손님도 많구 혼자서 직접 다 하느라 시간이 좀 걸렸지만

맛도 좋구 추억도 되살아나서 넘 좋았던 메뉴들

 

돈 없을 때 꿀감자에 술을 얼마나 먹었던지~

요즘 파는 곳을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ㅋㅋㅋ

모둠튀김도 가라아케나 채소 튀김 등등

소스와 구성이 알차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엔 꼬옥 1차로 와서 다양한 음식을 먹어보려구요

지인들 피셜로는 사시미랑 소갈빗살 화로구이

나베, 텐동 등 웬만한 음식이 다 맛있다고 해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식과 안주가 맛있는 곳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구 활기차셔서 더 좋습니다

여수 나비동에서 맛난 음식과 술 한잔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