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소고기 맛집 지노한우 룸식당 한우 특수부위 모둠 세트

by 하얀고래🤍 2022. 12. 19.
반응형

여수 현지인 추천 룸식당 소고기 맛집 지노 한우

 

오랜만에 모인 모임입니다
한우를 먹는다는데 빠질 수 없죠
지노 한우에서 맛있는 소고기 먹었어용

 

 

 

연말이 다가오니 확실히 모임이 많아요

코로나 때문에 모이지 못해 쌓인 돈들을 풀어야 한다며

모임을 가지자는데 한우라니!!

당연히 참여해야겠죠? ㅎㅎ 기대됩니다

 

 

 

☆ 위치 : 여수시 시청서 3길 25-2 지노 한우
☆ 시간 : 매일 11시  - 22시

☆ 전화번호 : 0507-1368-9285
☆ 주차장 :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다양한 분들이 다녀갔어요

와 다양한 분들이 다녀갔네요
모르는 분들도 많지만요... ㅎㅎ
지노한우 인증
이뻐서 찍어본 곳

 

다양한 분들이 다녀갔어요!

하나하나 보다 보면 누구지? 하는 분들도 있지만

유명한 분들도 많이 다녀가셨네요 ㅎㅎ

한우 인증마크도 봤으니 맛있게 먹을 일만 남았네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좀더 깔끔해 보이는 것
와인도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특수부위도 판매하고 있고

삼겹살과 주류도 판매하네요

가격은 좀 나가지만 모임이니까 부담 없이 먹어봐요

어떤 게 제일 맛있으려나~

 

 

밑반찬

밑반찬이 깔려요
호박죽도 주시구요
전과 계란찜 맛있어요!

 

다양한 밑반찬이 나오는데 다 맛있어요 ㅎㅎ

특히 호박죽이 맛있더라구요 굶고 와서 그런가..

계란찜과 파전도 맛있어서 금방 먹어버립니다

손님이 많아서 불이 좀 늦게 들어오긴 했지만

기대도 하고 이야기하며 기다려봐요

 

 

고기 등장 모둠세트

와~ 너무 예쁜 한우들
한입 싸서 드셔야죠?
요렇게도 싸고
호박도 구워서 올려요
여기부턴 기억이... 안심인가..?
부드러워 좋아요
추가로 또 시켜봅니다.. 안창살인가..?
맛있어용..

 

오랜만에 만났다구 술 먹고 이야기하느라 정신이 없어요

고기는 열심히 찍었지만.. 이게 무슨 부위지...???

고기 잘 아시는 분들은 뭔지 다 아실 테지만요 ㅎㅎ

어찌 되었든 고기가 다 맛이 있었다!

비싼 가격이 나갈 만 하구나 싶어요 ㅎㅎ

안심, 안창살 이렇게 먹은 것 같긴 한데...

 

 

후식

맛있는 찌개를 시켰어요
공기밥에 덜어서 뇸

 

후식으로는 지노 특 한우 된장 된장찌개를 주문

오.. 다양한 해산물과 고기들이 들어가 있어요

분명히 고기로 배가 가득 찼다고 생가했는데...

왜 이것도 배에 들어가는 걸까요? ㅋㅋㅋ

밥도 맛있고 국물도 아주 좋았습니다

 

모임으로 가게 된 소고기 집입니다

프라이빗 룸이 있어서 너무 좋았고 한우구요

가격은 좀 비쌌지만 그만큼 맛도 좋았어요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좋을 곳입니다

가격은 같으나 지노한우노블은 다 룸식당인거 참고!

지노한우에서 소고기 파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