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여천맥주99.3 2차로 단체 모임하기 좋은 곳

by 하얀고래🤍 2022. 12. 20.
반응형

단체 2차 맥주집으로 넓고 분위기도 좋았던 여천 맥주 99.3

 

2차 맥주집을 가자고 하는데 발견한
여천맥주 99.3입니다 분위기도 좋구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안주도 맛나요

 

 

 

2차를 가자고 말씀하셔서 고르게 된 곳

여천 맥주 99.3입니다 바로 주변에 있기도 했지만

밖에서 봤을 때 깔끔해 보이고 좌석도 많구요

들어갔는데 분위기도 좋아서 고르게 되었어요

 

 

 

☆ 위치 : 여수시 시청서 3길 25-4

☆ 시간 :  월~토 18시 -새벽 2시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364-1918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여천맥주 99.3
다양한 메뉴들

 

2차로 온 곳이라서 뭘 먹을지 고민해요

자꾸 선배들이 주문을 미루니 흠... 뭐가 좋을까

이럴 땐 당연히 마른안주가 좋죠~

거기에 생맥주를 하나씩 시켜봅니다

 

 

내부 모습과 밑반찬

분위기가 참 좋아요
밑반찬이 나왔어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도 좋았고

조용하고 조명도 잘 쓰셔서 분위기도 좋아요

간단한 밑반찬이지만 4가지나 나와서 훌륭...!

생맥주가 술술 넘어가네요~

 

 

먹태 주문했어요

깔끔한 플레이팅 좋아요

 

메뉴로는 먹태를 주문했습니다!

사장님이 플레이팅 이쁘게 해 주셨네요 노란 그릇 좋아!

손으로 슥슥 찢은 다음에 소스에 찍어 먹는데 맛나요

나쵸도 서비스로 주시구 좋습니다

사실 감자튀김도 주문했는데 상이 멀어서 못 찍은..

감자튀김 맛있었다던데... ㅠㅠㅠ

 

2차로 간 술집이라 사진도 별로 없네요..

분위기가 정말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다

좌석이 많이 있고 넓으니 단체 손님도 가능!

안주도 맛있구 서비스도 주는 재방문할 곳이다

라며 정리를 해봅니다 ㅎㅎㅎ

여천 맥주 99.3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