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노랑통닭 메뉴 알싸한 마늘 치킨과 생맥주 여수 웅천점

by 하얀고래🤍 2022. 12. 24.
반응형

오랜만에 직접 방문해서 먹은 노랑통닭

 

치킨을 먹고 싶어 배달을 하려다가
매장에 방문해서 먹기로 해요
시원한 생맥주가 먹고 싶었거든요!

 

 

 

치킨을 먹고 싶어서 주문을 하려고 하는데

시원한 생맥주가 먹고 싶어 매장방문을 하자 꼬셔요

감사하게도 흔쾌히 콜! 해주셔서 노랑통닭으로 갑니다

애매한 시간대라 손님은 한 테이블만 있긴 했는데

조용하고 우리만 있는 것 같아 오히려 좋습니다!

배달 주문은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 위치 : 여수시 웅천로 108 웅천파로스타워 104호
☆ 시간 : 매일 14시 - 24시 

☆ 전화번호 : 061-692-0860
☆ 주차장 :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어떤 메뉴가 맛있을까
마동석님이 보이네요
자리에 앉자 가져다 주신 메뉴판
다양한 메뉴에 뭘 고르지...
노랑통닭의 BRAND STORY
제가 먹을 치킨은 알싸한 마늘 치킨

 

어떤 치킨을 먹을지 고민을 했어요

매장에서 먹는거니까 가장 무난하게 후라이드?

매콤한 게 당기니까 매콤한 고추치킨?

이렇게 말하고 있는데 가만히 있으시다가

원래 노랑통닭은 알마치야 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알마치가 뭐야... 열심히 또 메뉴판을 정독해 봐요 ㅋㅋ

직원분에게 이미 알마치 주세요~ 하니 알아들으시네요

고래만 몰라.. 알마치 뭐야..

아.. 베스트 메뉴에 딱 적어져 있네요

싸한 킨....

이미 정해진 답에서 저만 고민했어요 ㅎㅎㅎ

 

 

밑반찬과 맥주 등장

무와 알새우칩 등장

 

시원한 생맥도 나왔어요

 

밑반찬으로 알새우칩과 무가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기다리던 생맥주 등장!!

가끔 괜시리 먹고 싶은 날이 있더라구요 ㅎㅎ

알마치가 나오기전에 이미 절반 먹은 건 비밀...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알싸한 마늘 치킨 등장

안녕? 너 덕분에 내가 놀림 받았어

 

알마치가 등장!

튀김이 바삭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과장해서 말하면 입천장이 홀라당 벗겨지실지도!

앞에 보이는 소스가 진짜 맛이었는데요

마늘이 들어가있어서 살짝 맵다는 느낌이 들긴 하지만

딱 어울리는 소스! 맛있네요 ㅎㅎ

저는 소금에도 간간히 찍어 먹었습니다~

 

 

포장할 게 있어야죠...

남은 음식 포장은 Self

 

안쪽 테이블에서 드시는 분들이 포장한다는 말에

직원분이 상자를 건내주시더라구요 오...

저희는 포장할거 없이 배에 든든히 넣어 갑니다 ㅎㅎ

생맥주도 시원하게 많이 먹었고

알마치도 맛있게 먹은 아주 행복한 날~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 치킨과 생맥주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