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초밥 맛집 김태욱 초밥 참치

by 하얀고래🤍 2022. 12. 9.
반응형

여수 룸 있는 일식집 참치와 초밥 맛집을 다녀왔어요

 

오래전부터 지나가다 보면 2층에 보이던 간판
한번 가봐야지 했다가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김태웅 초밥 참치점을 소개해요

 

 

 

예전 스시공감이 있던 자리에 생긴 참치집

2층에 위치해 있는데 간판 등으로 광고를 잘해서

지나갈 때마다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언제 가봐야지 하고 있다가 드디어 가게 되었습니다

Take Out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 위치 : 여수시 예울마루로 35-38 2층 김태욱 초밥 참치
☆ 시간 : 매일 11시  - 23시

☆ 전화번호 : 0507-1322-0183
☆ 주차장 :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내부에 들어가요

입구를 찍어보았어요
자리가 많이 있네요
열심히 만드시는 주방

 

좌석은 정~말 많아요!

밖에서 오픈된 공간에서도 드실 수 있구요

프라이빗한 룸도 있구 구석진 곳도 있습니다

회식으로 참치나 초밥 먹으러 오기도 좋을 듯!

그리고 오픈된 주방에서 생선을 손질하거나

초밥을 쥐고 있어서 좋더라구요

 

 

메뉴판

김태욱초밥참치메뉴판
점심특선
초밥메뉴
초밥단품과 반반초밥
초밥단품
한접시 참치회
사케와주류
식사류
재료와 타협하지 않는다니!! 맛있겠당...

 

메뉴판을 스윽 보면서 뭘 먹어볼까 고민 중

이른 저녁이지만 배가 좀 고프더라구요!

초밥도 먹고 참치도 먹어보자고 의견을 나눠요

다양한 술도 눈에 들어오기도 하구

식사류의 메뉴들도 좋지만....

참아봅니다 ㅠㅠㅠ

 

 

프라이빗 룸 내부 모습

예쁜 조형물과 반찬들
무슨한자일까..?
뭐가 있는지 알기 쉽게 해놓은 센스!
후식 메뉴

 

6인용 좌석이었던 기억인데 4인용이던가..

3명이서 프라이빗 룸에서 먹게 되었습니다!

밖은 시티뷰와 약간의 바다가 보이긴 하는데 ㅎㅎㅎ

조형물들과 한자로 분위기를 내셨더라구요

 

사장님의 자그마한 센스도 눈에 들어오구

후식을 먹을 수 있는 바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커피와 빙수, 음료수, 초콜릿 분수 등이 있어요

 

 

밑반찬이 나와요

개인 작은 우동하나 나오구요
튀김과 스위트콘, 알밥

 

메뉴를 기다리고 있는데 나온 밑반찬들입니다

날씨가 좀 추웠는데 우동먹으니 아주 좋구요 ㅎㅎ

알밥을 슥슥 젓가락으로 비벼서 안주로 만들구

스위트콘은 숟가락으로 쓱 떠서 먹어봅니다

튀김이 일찍 나왔지만 좋았어요!

메인 메뉴 나오기 전부터 술을... ㅎㅎㅎ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초밥과 맛보기 참치

 

3명이라서 음식은 세 개를 시켜야 한다며 ㅋㅋㅋ

초밥 모둠을 두 개 시켰구요

참치가 상호에 들어가는데 먹어봐야 하지 않겠냐며

맛보기 참치도 하나 주문해봅니다

오.. 비주얼은 아주 마음에 들어요

 

 

맛보기 참치

생각보다 맛있어서 넘 좋았다

 

동생이 참치가 맛있는데 양이 적다고 해서

맛보기로 12p를 시켰는데 오.. 잘 시켰어요!!

맛이 좋습니다 ㅎㅎ 참치 부위는 잘 모르는데..

저는 가운데 부분이 가장 맛있더라구요~

한 점에 술 한잔은 국룰인거... 아시죠?

 

 

김태욱 특초밥

너무 길어 하나에 나오지 않아요
나머지 연어와 광어

 

긴~ 플레이트에 나온 초밥입니다

좋아하는 부위가 같은데 하나만 있어가지고

아.. 이럴 줄 알았으면 3개를 시킬걸 막 그래요 ㅋㅋ

초밥도 맛있습니다 오.. 잘 왔는데요? ㅎㅎ

특히 와사비가 코를 빵! 하고 쏴서 너무 좋았어요

 

 

한입 드셔 보셔야죠?

요고는 참치 등살인가..?
이름 모를 참치부위
제일 맛있떤 참치부위
요것도 맛있었는데!

 

에잉.. 참치 부위도 공부를 좀 해야겠나 ㅎㅎ

그냥 맛있었다로 끝나니까 쪼끔 부끄럽네요 ㅋㅋ

부위는 몰라도 참치는 맛있었다! 그렇게 정리해봅니다

사실.. 대충은 아는데 틀릴까바 조마조마.. ㅠㅠㅠ

 

후식도 먹었는데 이미 술이 좀 들어가서 사진은 없습니다!

하나에 한잔씩 먹어야 한다고 서로 이야기하다가

꽤나 먹었다는 건 비밀인 거... 아시죠? ㅠㅠㅠ

아이스크림이랑 초콜릿 분수에 마시멜로랑 마구마구 ㅎㅎ

 

드디어 가본 웅천에 있는 초밥 맛집!

좌석도 많고 프라이빗 룸도 있어 회식으로도 좋을 듯

참치회와 초밥이 맛나서 또 가보고 싶네요

여수 웅천에서 맛있는 초밥집을 찾으신다면

김태욱 초밥 참치에서 드셔 보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