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부삼 돼지고기 맛집 축산 이야기 참숯구이 전문점

by 하얀고래🤍 2022. 11. 30.
반응형

현지인 추천 룸 있는 고깃집 고기도 구워주는 곳

 

오랜만에 약속이 생겨서 나온 부삼
고기가 먹고 싶어서 고른 곳입니다
숯불에 고기를 구워주고 정말 맛있거든요!

 

 

 

오랜만에 약속이 있어서 부삼으로 나왔어요

고기가 먹고 싶어서 어디 갈까 이야기하다가

축산 이야기로 결정!

여기 정말 맛있거든요~ 웨이팅도 있어요...

물론 약간 늦은 시간이라 바로 들어왔습니다!

여전히 손님들은 엄청 많네요...

 

 

 

☆ 위치 : 여수시 시청동 3길 35-10

☆ 시간 :  월~토 오후 5시부터 오픈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61-691-3234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숯을 만드는 곳

숯사랑

 

내부를 치워야지 들어갈 수 있다고 해서

밖에서 뭐 먹을지 이야기하며 메뉴를 정하다가

축산 이야기에 사용하는 숯을 구경해요

숯 사랑이라는 제품인 것 같은데

저기 문을 열면 빠알간 숯이 들어있답니다!

다시 열어주길 기다렸는데... 들어오라 하네요 ㅋㅋ

 

 

내부 모습

손님이 많아요

 

손님이 정말 많아요!

항상 많아서 가끔은 다른 데로 가기도 하는 ㅠㅠㅠ

안쪽에 방인 듯 아닌 듯 룸이 있긴 해서

회식장소로도 많이 오니 참고하셔요

간혹 여기서 지인분들도 만나서 흠흠... ㅋㅋㅋ

 

 

메뉴판

메뉴판

 

소고기도 판매를 하는데 먹어보진 못했구요

돼지고기는 다 먹어봤어요!

저는 가브리살, 통갈매기살, 목살이 좋더라구요

앗.. 주류가 언제부터 5천 원이 되었지... ㅠㅠㅠ

역시.. 월급 빼고는 다 오르나 봐요...

 

 

참숯과 밑반찬

참숯
밑반찬
밑반찬
대왕 계란말이

 

잠깐 앉아있으면 뜨거운 숯불이 들어와요

딱 앞에 들어오자마자 후끈후끈... ㅎㅎㅎ

따뜻하고 좋습니다

 

밑반찬이 나와요

다양한 소스도 같이 주구요

양파절임이랑 마늘종 장아찌 깻잎무침 등

여기 밑반찬도 맛있습니다!

 

여기 빠질 수 없는 메뉴가 있어요 대왕 계란말이!

아.. 옆에서 사진을 찍거나 자르고 찍어야 했는데

큼직하고 맛도 좋아서 요고 먹으러 오는 분들도 있는..

예전에는 무한리필이었는데 요즘은 모르겠어요 ㅎㅎ

이 계란말이로도 술안주로 최고!

 

 

갈매기살

갈매기살 등장
노릇노릇

 

처음 고기는 직접 구워주십니다

옆에서 뒷집 딱 지시고 구워 주시는 포스가 아쥬..

당연스럽게 맛있게 구워주실 것 같아서 좋아요

저는 이렇게 도톰한 고기가 좋더라구요~

거기에 참숯향도 베니까 와.... 너무 먹고 싶어요

 

 

된장찌개

좀 늦게 나온 메뉴

 

된장찌개도 주문하면 만들어주는 거라서 오래 걸렸네요

고기 나오기 전에 술 마실 때 필요했는데 ㅎㅎ

찐~한 정도는 아니지만 요것도 맛있어요!

공깃밥을 같이 시켜야 하나 고민을... ㅋㅋㅋ

 

 

한점 드셔야죠?

큰 쌈인데 드실 수 있죠?

 

으악 ㅋㅋㅋ 사진 찍는다구 잔뜩 올렸더니

이거 한 번에 입에 넣는데 힘들었습니다

두툼한 계란말이와 양파절임

숯향이 베인 고기와 양념 콩나물을 상추에!

한입 왕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항정살

항정살도 추가했어요
요것도 한입!

 

항정살도 추가했는데 잠깐 화장실 간 사이 구워져서

생고기 사진은 없네요 ㅎㅎㅎ

요것도 맛있게 구운 후 쌈을 싸 먹습니다~

아.. 고기 정말 맛있게 오랜만에 잔뜩 먹은 하루입니다

냉면이랑 라면, 볶음밥도 맛있는데...

2차를 가자고 해서 거절당했습니다 ㅠㅠㅠ 아쉬워라

다음에 가면 꼬옥 시켜서 사진 찍어볼게요!

 

여수 현지인들이 정말 많이 가는 고깃집입니다

참숯향이 물씬 고기에 베어서 너무 좋구요

거대 계란말이와 맛있는 후식도 좋아요

손님이 많아서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요

부삼 룸 있는 돼지 고깃집을 찾으신다면

축산 이야기 여수점에서 드셔 보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