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터미널 근처 카페 커피어클락&편의점그리고해담

by 하얀고래🤍 2022. 11. 26.
반응형

여수 터미널과 이마트 근처에 있는 카페입니다

 

왜 이렇게 더운 거죠? 다시 여름이 오려나
시원한 게 먹고 싶어서 찾다가 발견한
커피어클락&편의점 그리고 해담입니다

 

 

 

여수 터미널에 도착했는데 와.. 왜 이리 덥죠?

차가운 게 먹고 싶어서 주변에 카페가 있는지 찾아요

발견한 곳은 커피어클락&편의점 그리고 해담

이름이 참 기네? 하면서 도착했습니다

입구가 어디인지 헤맨 건 비밀이에요 ㅋㅋㅋ

 

 

 

☆ 위치 : 여수시 오림 3길 15 1층

☆ 시간 : 매일 10시 ~ 22시
☆ 전화번호 : 0507-1375-0787
☆ 주차장 : 주변 골목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매장에 들어왔어요

여기가 카페주문하는 곳

 

카페 입구를 못 찾은 이유는...

입구인 줄 알고 갔는데 문이 없어서 돌다 보니

편의점으로 들어가야 하더라고요 ㅋㅋㅋ

아.. 그래서 이름이 이렇게 길었구나 싶어요

사장님이 보이시는 곳에서 편의점 물품과

카페 둘 다 결제를 할 수 있답니다

 

 

메뉴판

메뉴판
5개 나라의 커피를 블렌딩했어요
커피어클락 사용원칙

 

메뉴판이 여러 개가 있었지만 요게 제일 낫더라구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 어클락 커피는 5가지의 나라의 원두를

절묘하게 블렌딩 해서 로스팅을 했다고 해요

오.. 뭔가 맛있을 것 같은 느낌 ㅎㅎㅎ

디저트도 다양하게 있어요

 

커피어클락은 기본 1인 1 메뉴가 원칙이고

이용 시간은 3시간으로 제한되어있어요!

특히 주말은 꼬옥 이용규칙을 지켜주세요

 

 

내부를 둘러봐요

많은 자리가 있어요
방이 하나 더 있구 자리!
커피 콩으로 예쁘게 꾸며두셨네요
요기 안에서 먹어도 되려나?

 

자리는 많고 취향에 따라 앉으시면 될 것 같아요

곳곳에 주인분의 가게에 대한 애정이 묻어 나오는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ㅎㅎ

요기 텐트 안에서 먹을까 했는데 시킨 메뉴 때문에

다음에 오게 되면 앉아서 먹어보려구요

 

 

꽃차 코디얼 선물세트

요게 몰까?
꽃카 코디얼 선물세트

 

코디얼이라는 건 원재료의 맛을 유지하면서

산뜻하고 깔끔한 뒷맛을 내는 액상 시럽입니다

에이드나 칵테일을 만들 때 사용 가능!

이런 건 처음 보는 거라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팥빙수가 나왔어요

팥빙수 등장!
오.. 찹쌀떡과 연유를 잔뜩... ㅎㅎ
잘 섞어서 한입 드셔야죠?

 

짠! 시켜먹은 메뉴는 팥빙수입니다

커피를 먹고 싶기도 했지만 갑자기 본 메뉴에

끌려서 팥빙수를 주문했어요 ㅋㅋㅋ

찹쌀떡 맛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양도 많아요

함께 주신 스푼도 귀여워가지고 좋았습니다

여름에 와서 또 먹고 싶어요 ㅎㅎ

 

 

원두가루 가져가세요

원두가루 챙겨가셔요
바깥의 포토존

 

맛있게 팥빙수를 먹고 카페를 나서는데

원두가루 필요하면 가져가라고 하시네요 ㅎㅎ

식물 거름, 냄새 제거, 프라이팬 세척 등사용 가능!

바깥으로 나오니 보이는 포토존이 있어 찍어봐요

 

여수 터미널과 이마트 근처의 카페를 다녀왔어요

가을에 팥빙수.. 생각보다 맛있는데요? ㅎㅎㅎ

여름에 와서 또 먹어봐야지 생각을 했습니다

커피도 맛있을 것 같구 다양한 디저트도 있는 곳

여수 커피어클락&편의점 그리고 해담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