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수제 레터링 케이크 크림비(Cream be) 골프케이크

by 하얀고래🤍 2022. 11. 19.
반응형

어머니를 위한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어떤 케이크를 주문할까 고민을 하다가
골프를 이제 막 입문하신 어머니를 위해 골랐어요
너무나 마음에 들고 맛도 좋아요!

 

 

 

어머니의 생신이어서 케이크를 주문하려고 해요

어떤 걸 살까 고민하다가 이제 막 골프에 입문하셔서

골프 케이크를 하면 어떨까? 생각을 해봅니다

검색을 하다보니 발견한 크림비!

사장님이 완전 금손이시고 평도 좋아서 주문했어요

 

 

 

☆ 위치 : 여수시 웅천 3길 12-5 1층
☆ 시간 : 카카오톡으로 상의하셔요

☆ 전화번호 : 0507-1342-0070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골목에 주차하셔요

 

 

인스타그램에서 발견

크림비 여수케이크 여수레터링케이크

 

만드셨다는 케이크들
만드셨다는 케이크들

 

인스타그램에서 보니 너무나 금손이셨던 사장님

댓글들도 살펴봐도 너무나 예쁘고 신경 잘 써주시고

맛도 좋으니 다음에도 이용한다는 말도 많았구요

재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여기로 골랐답니다

카카오톡 오픈 채팅에서 예약을 하시면 되구요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니 찬찬히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사진을 첨부하셔서 말씀해주시는 게 가장 좋고

케이크 사이즈는 도시락~3호까지 있구요

시트는 초코, 바닐라, 얼그레이가 있구

속 크림은 바닐라, 초코, 오레오, 모카, 얼그레이가 있어요

문구와 색상도 정할 수 있답니다! 

 

 

매장 방문

커피와 음료를 판매하네요
케이크 수령완료
미리보기 살짝 ㅎㅎ

 

주변 길가에 주차할 곳은 많아요 ㅎㅎ

도착해서 인사를 드렸더니 사장님이 반겨주셔요

예약하신 거 다시 한번 확인해주실 때 본 메뉴판

음료도 판매하고 있네요~

케이크 확인한 후에 인증샷을 미리 찍어둡니다

이제 가족이 모일 때까지 기다려야죠

 

 

박여사 나이스 샷!

근심은 벙커에 행복은 홀인원 박여사 나이스샷!
박여사 생일축하합니다

 

짜잔~ 제가 주문한 케이크 등장!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잘 만들어주셔 가지고

저는 대만족이었습니다 ㅎㅎ

 

골프는 잘 모르지만 홀인원은 좋다는 거 알구

위에 노란 친구도 너무 귀엽구요

어머니께서 너무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커팅 전에 사진을 얼마나 찍어주시던지

뿌듯 뿌듯 선물한 게 기분이 좋습니다

 

 

케이크 속을 확인해요

너무 맛있던 케이크

 

부모님께서 단 걸 선호하지 않아서

얼그레이 시트에 얼그레이 크림으로 선택!

와.. 이거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

케이크도 촉촉해서 아쥬 행복하게 먹었습니다

100프로 조색 작업이라고 하셨는데 색 잘 쓰신 듯

 

동생보다는 하루 늦었지만 이게 정석 아니냐며 ㅋㅋ

생신 당일 날 했던 생일 축하파티입니다

연달아 두 번 케이크를 먹은 저는 너무 행복해요

다이어트는 뭐.. 더 열심히 운동해야죠

여수에서 수제 레터링 케이크를 찾으신다면

크림비(Cream be)에서 주문해보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