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횟집추천 활어회전문점 바다횟집

by 하얀고래🤍 2022. 10. 27.
반응형

여수 룸 있는 현지인 추천 횟집

 

회사에서 회식을 하자는데
룸 있는 횟집을 찾으라고 하시네요
번화가와는 멀어도 이곳이 최고죠!

 

 

회식하려는데 코로나 때문에 룸 있는 횟집을 찾아요

어디 가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문뜩 떠오른 곳

여수 현지인 맛집 추천 바다횟집입니다

 

넘어 넘어 아시는 분의 가게라서 전화로 예약합니다

인기가 많으니 전화예약은 필수! 

방이 필요하시면 미리미리 예약하셔요

상견례 횟집으로는 조금 시끄러울지도 ㅎㅎ

 

 

 

☆ 위치 : 여수시 소호로 249
☆ 시간 : 매일 12시  - 21시 / 15시 - 17시 브레이크 타임

☆ 전화번호 : 061-682-1157
☆ 주차장 : 전용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메뉴판 찍을 정신이 없었어요

 

요즘 여수도 물가가 많이 올라서 정말 비싼데

여긴 아직까지도 너무너무 가성비 있는 가격!

사시미, 뼈꼬시, 갯장어 샤브샤브를 하는데

그날에 있는 어종에 따라 회를 떠주신다고 해요

국제 라이온스 협회 회원의 집이네요~

원산지는 모두 다 국내산!

 

 

들어가는데 보이던 시

바다 횟집 시
이거 건배사로 쓸뻔 ㅋㅋㅋ

 

저희는 9명, 일주일 전에 방으로 예약을 했어요

독방도 있고 2~3 테이블 들어가 있는 방도 있구요

오픈테이블도 있으니 예약하실 때 참고하세요

방으로 들어가려는데 보이는 여러 가지 시들

그중에 두 가지만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두 가지 시 모두 술이 들어가서 끌린 건가...?

 

 

밑반찬

밑반찬이 나와요
이어서 복껍질 무침이 나오구요
해산물 모둠도 나와요

 

자리에 앉으니 하나 둘 깔리는 밑반찬들!

가운데를 비워놓으셨길래 뭐가 들어오려나 했더니

복어껍질 무침이랑 해산물 모둠이 나오네요

하나하나 먹는데 너무 좋습니다 ㅎㅎ

이게 여수의 상차림 아니겠냐며 뿜뿜 해봐요~

 

이날 전복이랑 해삼이 너무 맛있어서 잔뜩 먹습니다

홍어 삼합도 나왔고 다른 밑반찬도 많이 있는데

회식자리인 만큼 사진을 많이 못 찍어 아쉬워요..

그만큼 밑반찬이 많다는 거죠~

 

 

메인 요리가 나왔어요

회 등장!
맛있는건 가까이도 찍어줘야죠

 

회가 등장했습니다!

보시는 건 4인 상으로 11만 원이고요

광어랑 참돔을 활어회로 썰어서 주셨어요

플레이팅도 이쁘게 해서 오니까 너무 좋아요~

 

 

맛있게 먹어봐요

광어회랑 뱃살 드셔보셔야죠?
이건 참돔!

 

맛있게 쌈을 싸서 먹어봅니다!

사진으로 보셨지만 오랜만에 술도 먹는 곳~

쌈 하나 싸서 먹고 술도 한 잔 하고 너무 좋죠

오랜만의 회식이라 분위기도 좋구 재밌습니다!

저는 맛있는 거 잔뜩 먹어서 좋아요 ㅎㅎ

 

 

꽁치와 가오리찜 등장

나는 꽁치
나는 가오리찜

 

회를 어느 정도 먹어가면서 이야기 나누는데

스윽 들어오시더니 부족한 거 있으시냐 물으며

상을 한 번 스캔하고 가셔요 ㅎㅎ

 

술이랑 가져다주시면서 다음 요리를 주신다 하네요

꽁치랑 가오리찜이 나왔습니다!

막내는 아시죠? 가시 싹 발라서 예쁘게 셋팅~

그리고 고래가 많이 먹은 건 비밀 ㅎㅎ

 

 

튀김 등장

고구마 튀김과 새우튀김

 

여수 횟집에서는 튀김이 코스로 잘 나오는 편!

특히 고구마튀김이 많이 나오는데

바다횟집은 새우튀김도 같이해서 나왔어요~

이런 곳의 고구마튀김은 왜 이렇게 달고 맛있는지...

인원수보다 조금 많게 나와서 눈치게임 시작! ㅎㅎ

 

 

탕도 드셔야죠~

매운탕
지리탕

 

두 테이블인 만큼 지리탕, 매운탕을 시켰어요

추가 주문이냐구요? 아니죠~ 다 포함된 가격!

매운탕은 먹기 전에 찍었는데...

지리탕은 벌써 절반은 드셨네요 ㅎㅎㅎ

탕도 깔끔하고 맛도 좋아요! 마무리로는 역시 탕이죠

 

위치가 번화가에서는 좀 멀구 차가 있어야 오셔요

디오션리조트 근처라서 숙박하시는 분들에겐 추천!

가성비 있는 횟집이고 맛도 좋아서 인기가 많아요

여수에 룸 있는 현지인 맛집을 찾으시거나

회식으로 방이 필요한 횟집을 찾으신다면

바다횟집으로 예약하구 오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