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24시 무인계란판매점 좋은계란할인점

by 하얀고래🤍 2022. 10. 26.
반응형

24시 무인 계란 할인점이 생겼어요

 

뚝딱뚝딱 점포가 들어오는지 인테리어를 하던 곳
24시 무인판매 계란점이 생겼어요
와.. 가격이 착한데요?

 

 

 

뚝딱뚝딱 지나갈 때 리모델링을 하던 곳입니다

뭐가 생길지 정말 궁금했었는데

오랜만에 지나가니 24시 무인 계란 할인점이네요

요즘 계란 가격이 엄청 비싸던데...

오픈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해서 들어가 봅니다

 

 

 

☆ 위치 : 여수시 웅천남 8로 23 104호
☆ 시간 : 매일

☆ 주차장 :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가판대가 보여요

신선한 계란 농장 직송 냉장보관
오픈특가 4980원

 

지나가다 가판대를 먼저 보긴 했으나

오픈 특가 4980원이 저를 유혹합니다 ㅎㅎ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보이구

24시 무인 계란 할인점이니까 좋네요!

들어가 봅니다

 

 

내부 둘러보기

좋은 계란이란?
이거 귀여워요
무항생제 HACCP 인증

 

좋은 계란은 농림수산식품부에서 인증한

무항생제  NON ANTIBIOTIC이어야 하구

HACCP 안전관리 인증 계란이어야 한데요

이쁜 엄지 척 로고를 보며 어떤 걸 판매하는지 구경해요

 

 

다양한 계란들

대란은 4980원
특란은 6900원
왈란은 7500원
유정란도 팔고 있어요
매추리알과 영양란도 판매해요

 

다양한 계란의 종류가 있네요!

아마 크기별로 다르고 유정란의 유무인 것 같아요

대란, 특란, 왕란의 크기별로 판매를 하구요

영양란, 메추리알, 유정란도 판매 중!

왕란은 진~짜 크더라구요 ㅎㅎ

 

 

개업 축하 화분

이게 제일 좋았어요

 

다양한 축하 화분이 있었는데

가장 눈에 띄었던 멘트입니다 ㅎㅎ

아침햇살 뜰 때까지 돈 세는 재미로 라니!

현금 장사는 아니지만 너무나 행복할 느낌~

동전으로 계산하면 그렇게 되려나라는..

사악한 생각도 해봅니다.. ㅋㅋㅋ

 

 

무인결제 이용방법

쉽죠! 금방해요
바코드 스캔하시면 됩니다

 

구매하실 상품을 가지고 오셔서

시작하기를 누르구 바코드를 찍으시면 됩니다

상품 수량과 금액을 확인하신 다음에

카드 버튼을 선택하셔서 결제하면 끝!

그러고 보니 구운란도 판매하고 있네요 ㅎㅎ

 

요즘 회사에서 야식으로 계란을 먹는데

매번 마트로 장 보러 가기가 힘들었어요..

거기에 가격도 너무 비싸구요!

오픈 특가긴 하지만 값싼 가격에 신선하구

24시간 아무 때나 살 수 있어서 좋습니다~

좋은 계란 구매하시러 오시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