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시내 이순신광장 맛집 백종원의 골목식당 PS PASTA

by 하얀고래🤍 2022. 10. 18.
반응형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방영된 곳

 

갑자기 쏟아지는 비에 급하게 들어간 곳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다구요??
갓김치 오일 파스타를 먹어보았어요

 

 

 

점심을 먹으려고 시내로 나왔습니다

갑자기 하늘이 어두워지더니 비가 쏟아져요

와.. 소나기인 것 같긴 한데 앞이 안보일정도 내려서

우산을 써도 소용이 없어요..

급하게 바로 앞에 보이던 파스타집으로 들어가 봅니다

 

 

 

 

☆ 위치 : 여수시 통제영 3길 10-15 1층
☆ 시간 : 목~화 11시-20시 / 16시 - 17시 브레이크 타임 /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359-1778
☆ 주차장 : 주변 공영 주차장이나 길가를 이용하세요

 

 

내부를 둘러봐요

자리에 앉으니 TV에 보이는 익숙한 얼굴
손님이 많아서 이곳만 찍었어요

 

가게 안에 손님이 많아 자리가 없을까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도 한자리가 비어서 앉았어요!

옷에 물기도 털고 비가 언제 그치려나 이야기하는데

카운터에 보이는 익숙한 얼굴이 있어요

응...? 저기 왜 백종원님이 계시지???

 

검색을 해보니까 여기가... 골목식당에 나왔데요!

골목식당 70회에서 유일하게 극찬받은 곳이구요

꿈뜨락몰에 있었을 텐데 이사를 왔어요 ~

비 덕분에 이런 행운이 찾아오네요ㅎㅎ

 

 

메뉴판

들어봤던 익숙한 메뉴들

 

여수에 관한 골목식당 편을 제가 봤었나 봐요!

메뉴를 보니까 이 집이구나~라고 말을 했어요

백대표님의 갓김치 오일 파스타와

김성주님의 파잘알 오일 파스타가 보이네요

어떤 걸 먹을지 고민을 해봅니다 ㅎㅎ

스테이크도 많이들 드셔서 고민 고민...

 

 

제가 고른 메뉴입니다

어떤걸 골랐을까요~

 

짠! 제가 고른 메뉴가 나왔어요

앞접시로 예쁜 그릇이 나왔는데 못 찍었네요

오일 파스타 하나와 밥을 먹고 싶어 리조또를 골라요

밑반찬으로는 피클과 식전 빵이 전부입니다~

조리는 빨리 되니까 금방 나와요 좋습니다

 

 

갓김치 오일 파스타

요고 맛있어요!

 

백대표님 레시피라고 적어져 있던 오일 파스타

베이컨, 갑오징어, 새우에 갓김치를 더했어요~

오일 파스타라고 하면 느끼할 것 같지만

갓김치가 들어가서 딱 조합이 좋아요

거기에 해산물도 잔뜩 들어있어서 맛있습니다 ㅎㅎ

매콤함 조절이 가능하니 맵게 드셔도 좋을 듯!

 

 

훈제오리 로제 리조또

살짝 매콤해요~

 

밥이 먹고 싶어 고른 훈제오리 로제 리조또 입니다

고추를 먹지 않으면 매콤하진 않구요 고추는 매워요..

딱 상상하실 그 맛! 옆 테이블의 아이도 좋아해요

보이는 훈제오리보다 양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둘의 조합이 괜찮아서 한 번씩 번갈아가며 먹어요 ㅎㅎ

 

맛도 좋고 재료도 잔뜩 넣어주셔가지구 배가 불러요

가성비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또 가고 싶은 곳

다음에 가면 파잘알파스타랑 PS스테이크를 먹어볼래요

손님들은 많지만 회전율이 빠르고 음식도 빨리 나와요

여수 이순신광장 근처에서 양식이 먹고 싶다면

골목식당 PS 파스타로 드시러 오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