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스타벅스 오션뷰 여수 웅천점 우리 쑥 크림 프라프치노 with 콜드 브루

by 하얀고래🤍 2022. 10. 13.
반응형

여수 웅천 스타벅스를 갔어요(8월)

 

어머니랑 산책하러 주변을 걷다가
음료 한잔 쏘신다고 해서 들어간
여수 웅천의 스타벅스입니다

 

 

 

 

어머니랑 주변을 산책했어요

도란도란 이야기도 하며 한 시간 넘게 걸어요

목이 말라서 편의점에서 음료를 사려고 했는데

어머니께서 스타벅스를 쏘신다고 해요!

기분 좋게 근처의 스타벅스 여수 웅천점에 들어가요

 

 

 

☆ 위치 : 여수시 예울마루로 37-53 
☆ 시간 : 매일 09시 - 21시 

☆ 전화번호 : 1522-3232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요

 

 

매장 내부

주문받는 곳
Find your Taste
Brunch your way
여수 웅천 소식지

 

매장 내부에 들어갔는데 손님이 많네요!

다양한 입간판들도 보여요

요즘 밀고 있는 Find your Taste 라던가

Brunch YOUR WAY도 있네요

 

스타벅스 여수 웅천점에 들르게 되면 매번 보는

여수 웅천 소식지도 있어요

가끔 몰랐던 이벤트들을 붙여놓아서 보고 있어요

이번엔 2022년 바리스타 채용이 붙어있네요!

 

 

8월 시즌 한정 원두 

다양한 원두를 구경해요
보야지 블렌드

 

방문했을 때의 원두는 보야지 블렌드였네요

미디움 로스트의 초콜릿과 너츠 향이 매력적인

르완다, 페루, 웨스트 자바의 혼합커피!

사실 이렇게 써져있으면 잘 모르는.. ㅎㅎㅎ

한번 사서 먹어볼까 고민해봐요

 

 

고려청자 광복절 상품

사고 싶어서 고민을 했던 것

 

방문했던 달이 8월이라 보였던 77주년 광복절 상품

고려청자의 색과 문양을 담았다고 해요

판매 수익금은 우리나라 문화유산 보호기금으로

사용된다고 하니 사는데 의미도 있네요!

산다고 말씀드렸다가 조용히 다시 내려놨습니다

그 눈빛.. 아시죠? ㅠㅠㅠ

 

 

2층으로 가요

계단이 가팔라요 조심!
올라가며 본 1층 모습
2층에 손님들이 많네요

 

1층에는 손님이 너무 많아 북적거려서

2층에서 먹으려고 올라가요

올라가는 계단이 가파르니 조심하셔요

내려오시는 분들과 부딪힐 수 있어요.. 전방주시!

 

올라왔더니 역시 손님들이 많이 있네요~

그래도 자리가 많아서 편히 앉을 수 있어요

당연히 오션뷰 자리가 인기가 많겠죠?

 

 

오션뷰 자리를 앉았어요

구석지긴 하지만 보이는 오션뷰
여기는 시티뷰

 

사실 바다가 훤히 보이는 자리엔 손님이 계셨고

그나마 구석지에 있는 자리에 앉았어요

여수 이순신 마리나 항구입니다!

앞에 보이는 자이 아파트나 벨메르 호텔의 불빛이

밤에 보면 꽤나 멋있는 곳이라구요 ㅎㅎ

예쁜 오션뷰 못 보여드린 건 아쉽네요...

 

 

음료가 나와서 가져왔어요

초점이 나갔구나...
우리쑥크림프라푸치노 With 콜드브루

 

어머니의 스타벅스 최애 메뉴는 돌체 라떼입니다

이번에 쿠폰이 있으셔서 가장 큰 그란데 사이즈!

저는 시즌 메뉴인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입니다

국내산 쑥과 말차에 콜드 브루를 넣어서 만들었죠

 

생각한 것보다는 쑥 맛이 약해서...

쑥 파우더가 추가가 된다면 더 하고 싶어요

좀 텁텁한 느낌도 있고 맛은 음... ㅎㅎㅎ

혹시 말차나 쑥 파우더가 추가가 된다면 또 먹고 싶네요

전 맛이 강한 게 좋거든요!

 

 

내려가며 보인 벽화

고래가 있어요~

 

이제 집에 가려고 내려가는데 벽에 딱 보이는

고래와 커피 내리는 기구들이 있어요

1층에도 벽화가 있는데 손님이 너무 많아서

찍지 못해서 좀 아쉽네요 ㅎㅎ

스타벅스 매장마다 다 다른 것 같더라구요?

 

핸드폰 정리를 하다 발견한 8월의 스타벅스

어머니랑 도란도란 어떤 이야기를 나누었던가 생각도

쑥 메뉴 맛이 이랬었지라는 기억도 남네요 ㅎㅎ

여수에 오셔서 오션뷰 스타벅스를 찾으신다면

여수 웅천 스타벅스에서 드셔 보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