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국동항 각종 튀김 야식 맛집 이모네 분식

by 하얀고래🤍 2022. 10. 9.
반응형

야식이 먹고 싶어서 찾은 곳

 

장을 보고 집을 가는 중 야식이 먹고 싶어
지나가다가 발견한 이모네 분식집
맛집이지 않을까? 싶어서 차를 세워봐요

 

 

주변 대형마트에서 장을 본 다음 집에 가는데

배가 출출해요.. 주변에 김밥집 있음 사자고 했는데

딱 보이는 이모네 분식집!

검색해도 정보가 없는 집이기에 느낌으로 가봅니다

맛있는 집이겠죠...? ㅠㅠ

 

 

 

☆ 위치 : 여수시 대교로 32-1
☆ 시간 : 모르겠어요... 늦은 저녁부터 새벽까지 하셔요

☆ 전화번호 : 010-9869-2340
☆ 주차장 : 주변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이모네 분식 메뉴판

 

처음에는 김밥을 먹으려고 했어요

갑자기 전화가 울려서 보니까 아버지네요??

집에 오늘 일찍 왔다고 같이 밥을 먹자고 하셔서

간단하게 튀김을 먹기로 합니다

집에 가서 밥 맛있게 같이 먹으려구요~

 

안쪽에 손님들이 몇 분 계셨는데

김밥과 라면, 수제 돈까스를 시키시더라구요

아이들도 먹는데 맛이 좋은지 잘 먹는 모습을 봅니다

너무 귀여워요 ㅎㅎ

 

 

튀김 다이(?)

이제 막 하나씩 튀기고 계셔요

 

사장님의 언어인지 모르지만 튀김 다이입니다 ㅋㅋㅋ

이제 막 문을 여셨는진 모르지만

열심히 큰 솥에다가 튀김을 하고 계셔요

야채튀김, 고추튀김, 김말이도 있구요

오징어튀김이랑 새우튀김, 식빵 튀김도 있네요

어떤 걸 먹어볼까 고민 고민 ㅎㅎ

 

 

우선 계란 튀김부터!

계란 튀김부터 먹어봐요

 

배가 너무너무 고파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걸 고르니

계란 튀김이 눈에 들어오네요~

초장에 살짝 찍어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요!!

사실 이거 보고 떡볶이도 시킬까 고민을 했는데...

아직 준비를 안 하셔서 시간이 오래 걸리신다네요 ㅠㅠ

바쁘니까 패스... 아쉬워요

 

 

순대도 시켜요

순대도 시켜봅니다

 

순대도 시켰어요!

부속을 좋아해서 간이랑 허파 등등 있으면 달라했는데

간만 있다고 하셔서 조금은 아쉬운... ㅠㅠ

그래도 소금에 콕 찍어서 먹으니까 맛있어요!

맛은 있는데 순대는 조금 오래된 느낌도 들어요...

 

 

각종 튀김들

가위로 잘라서 먹어요

 

각종 튀김들을 담아서 드리니까

사장님께서 한 번 더 튀겨서 주셔요!

오.. 뜨끈뜨끈할 때 먹는 게 제일 맛있는 거 아시죠??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ㅎㅎㅎ 맛있어요

뭐든 튀기면 다 맛있다잖아요???

 

 

귀여운 고양이

미안해 줄게 없어...

 

고양이가 애처롭게 저를 보고 있어서 찍어봐요...

다가가려 하면 도망가는 수줍은 많은 고양이인데

계속 빤히 쳐다봐서 속상.. 줄 수 있는 게 없단다 ㅠㅠ

눈이 너무 예뻐가지구 계속 쳐다봤답니다

 

음식들이 맛있어서 그런지 단골이 많습니다

거기에 튀김도 한번 더 튀겨주시니 좋아요

다만 가격이.. 사장님 마음대로 계속 바뀌어요 ㅋㅋㅋ

분명 700원 이랬는데 500원이 되었다가 흠...???

 

요즘 튀김집 찾기 어려운데 괜찮은 곳을 찾았네요!

다음에는 김밥 등 분식을 시켜보려구요

여수에서 야식으로 튀김이나 분식을 먹고 싶다면

여수 이모네 분식에서 드셔 보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