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수제 레터링케이크 크렘하우스(CREME HOUSE) 꽃다발케이크

by 하얀고래🤍 2022. 10. 6.
반응형

수제 레터링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좋은 날이 있어서 케이크를 사려해요
어떤 케이크를 주문할까하다 찾은
아주 예쁜 꽃다발 케이크입니다

 
 

 
좋은 날이 있어서 기념하려고 케이크를 사려해요
요즘은 수제 레터링케이크가 잘 나온다고 해서
검색을 하다 발견한 크렘하우스입니다
여러 가지 모델이 있었지만 가장 마음에 든 건
꽃다발 모양 케이크였어요!
꽃과 케이크를 한꺼번에..? 일석이조네~하며
주문을 했습니다
 
 

 
☆ 위치 : 여수시 시전 6길 17-6 1층
☆ 시간 : 화~일 12시 - 19시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331-1063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골목에 주차하셔요
 
 

크렘 하우스 인스타그램

크렘하우스 인스타그램 캡처
크렘하우스 인스타그램 캡처
크렘하우스 인스타그램 캡처

 
크렘 하우스를 알게 된 건 꽃다발 케이크를 찾다가
인스타그램에 올려져 있는 사진을 보고 알게 되었어요
작품들을 인스타그램에 올려놓으셨는데
엄청난 금손이신 사장님이 분명해요!
이것 말고도 많은 디자인이 있으니 들어가 보셔요~
 
 

크렘 하우스 오픈 카톡

크렘하우스 오픈카톡 캡처

 
주문은 오픈 카톡으로 진행이 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디엠은 받지 않으니 참고하시구요
원하시는 케이크를 설명하시거나 사진을 첨부하셔서
카톡을 보내게 되면 주문서를 보내주셔요
속 크림과 케이크 빵은 고르실 수 있어요~
 
 

내부를 구경해요

귀여운 레고 인형들
저 밑에 있는게 저의 것인가봐요
파티 초라던지 귀여운 물품들이 많아요
뭔가 있어보이는 진열대
요기서 사진들 많이 찍어요~
인증샷은 여기 올려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내부는 정말 깔끔하고 귀엽게 꾸며져 있어요
12시에 찾으러 가니까 미리 기다리시는 분들이 있네요
주문서 확인하고 케이크 상태나 문구 재확인 한 다음
앞에서 포장을 바로 해주시니까 너무 좋습니다
그리구 사장님께서 엄청 친절하셔요~
기다리는 동안 이곳저곳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요
저기 하얀 책상 위에서 인증샷을 많이 찍고 가더라구요!
 
 

픽업 완료

짠 저의 꽃다발 케이크입니다

 
다른 곳은 투명 박스를 사용하게 되면 추가금이 붙는데
이곳은 추가금 없이 넣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원래 포함되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CREME HOUSE라고 써져있는 스티커들이 이뻐요
이런 자그마한 센스들이 너무 좋습니다
리본도 예쁘게 묶어주셨습니다
포크와 케이크, 그리고 초도 넣어주셨어요
 
 

결과는 대성공

맛있는 와인과 함께 먹어요

 
와인 살 때 케이크랑 어울리는 걸 추천을 받으니
BLANCO TIARA를 추천해 주셔서 샀어요
오.. 이때 서프라이즈 파티가 걸릴까 조마조마 ㅎㅎㅎ
적당히 달달한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입니다
도수는 7% 였던 걸로 기억해요~
케이크와 딱 어울리는 와인이었습니다
 
원했던 시나리오에 맞게 좋은 날을 기념했어요
생화와 케이크도 좋았겠지만 이런 것도 색다르네요
케이크도 맛있구 예쁘니까 선물 받으신 분이
사진을 얼마나 많이 찍으시던지 ㅎㅎ 기분이 좋았습니다
제가 사진 찍는 것도 잊어버린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여수에서 수제 레터링 케이크를 찾고 계신다면
크렘 하우스에서 주문해보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