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해물 삼합 맛집 해양공원 59번 낭만포차 낭만삼합

by 하얀고래🤍 2022. 10. 5.
반응형

오랜만에 지인이랑 삼합을 먹었어요

 

 

여수에 놀러 온 지인이 있어서 밥을 사요
낭만포차에서 삼합을 먹고 싶다고 해서
지나가다 고른 낭만 삼합 59번입니다

 

 

 

지인이 여수에 놀러 왔어요~

저녁을 사려고 했는데 해물 삼합을 먹어보고 싶다 해요

해양공원에 와서 쭈욱 들어서 있는 삼합집을 구경합니다

유명한 맛집들과 인스타 맛집들과 포차 거리도 있지만

사람 많고 시끄러운 걸 싫어하는 지인이기에 

조금은 포차 거리에서 밖으로 나와서 들어간 곳입니다

 

 

 

☆ 위치 : 여수시 이순신 광장로 159 1층 낭만 삼합 59번 낭만포차
☆ 시간 : 매일 16시 - 새벽 2시

☆ 전화번호 : 0507-1360-9912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차림표

밖에 이렇게 보이는게 좋아요

 

더 조용한 삼합 포차들이 많이 있었지만

적당한 인원에 연예인들 사진도 있고요

TV 방영도 되었다고 하니 들어가 봅니다 ㅎㅎㅎ

밖에 낭만 삼합은 어떻게 나오는지 보여서 좋아요

딱새우랑 모둠 숙회도 눈에 들어오네요

 

 

낭만 삼합 메뉴판

메뉴판

 

커플 세트와 가족 세트가 눈에 들어왔지만

낭만 삼합만으로도 배가 부를 것 같아서 패스

낭만 삼합과 낭만 우삼합을 조금 고민하긴 했어요 ㅎㅎ

사이드 메뉴로 해물라면을 주변에서 많이 먹구요

어린이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코로나 극복 이벤트도 있네요 ㅎㅎ

 

 

주변을 둘러봐요

다양한 연예인 사인들
손님은 많이 있어요

 

벽에 연예인 사인들도 많이 있어서 신기했구요

손님은 손님 주인이 왕이다라던가

들어올땐 두발로 나갈 땐 네발로

여친구함 대박 조짐 장가가자 이런 어구들이

젊은 분들이 하는 구나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ㅎㅎ

가게 인테리어도 힙한 느낌???

 

 

밑반찬이 나와요

3가지의 밑반찬
계란물을 먼저 가져다 주셨어요

 

밑반찬은 3가지의 음식이 나왔어요

딱.. 상상하시는 그 맛입니다 ㅎㅎㅎ

거기에 종이컵을 하나 가져다주셨는데 

계란물이더라구요?? 이거 생으로 먹는 건가...?

물은 셀프라는데 어디 있지?? 등등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 보니 메인이 등장해요!

 

 

낭만 삼합 중(2인)

낭만 삼합 중이 나왔어요
낭만삼합 맛있게 즐기는 법

 

계란물 가지고 이야기를 하다 보니 나왔습니다!

아까 보고 있던 계란물은 옆에 붓는 용도네요 ㅋㅋ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말씀해 주시고

불을 올려주시고 끓을 때까지 기다리라 합니다

보글보글 끓게 되면 주변에 계시다가 잘라주셔요~

 

벽에 보니까 낭만 삼합 맛있게 즐기는 법이 있어요

고기 해산물이 익는 동안 치즈와 계란에

문어를 넣어서 먼저 먹어요

딱 먹어도 될 것 같을 때 먹으면 된답니다 ㅎㅎ

적어져 있는 글들이 재밌네요

낭만 삼합 노래는 조금... 안 맞는 느낌이지만요? ㅋㅋ

 

 

보글보글 익어가요

다 익었어요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니 오셔서

문어랑 갖은 야채들을 잘라주십니다

오.. 앉아있는데 너무 먹고 싶은 비주얼이 되었어요

2명이 먹기엔 양이 많았습니다~ 배부르게 먹었어요

치즈와 계란이 있어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서 좋았고

갓김치 베이스의 소스가 맛있어서 기분 좋아요!

 

여수 하면 돌문어 삼합이 대세가 되었어요

해양공원에 낭만포차를 많이들 이용하시더라구요

나는 시끌시끌하고 사람 많은 게 싫다고 하시면

조금만 나오시면 맛 좋고 대접받는 곳들이 많아요

직원도 친절하고 양과 맛도 좋은 이곳

낭만포차 59번 낭만 삼합에서 한 끼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