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맛집 맹꽁이 푸드스토리 치즈돈까스 오므라이스

by 하얀고래🤍 2022. 10. 1.
반응형

간편하게 뭘 먹을까 고민하다 골랐어요

 

 

집에서 요리는 하기 싫은데 말이죠
딱히 먹고 싶은 것도 없는 날입니다
지나가다 발견해서 주문해본 요리예요

 

 

 

딱히 당기는 음식이 없어서 집에 가는데

갑자기 눈에 들어온 식당입니다

수제 돈가스가 참 맛있는 곳이라고??

과연 뭘 파는 곳인지 살짝 검색을 한 다음에

들어가 봐요~ 맹꽁이 푸드스토리 이름도 귀엽네요

 

 

 

☆ 위치 : 여수시 웅천남 8로 24
☆ 시간 : 매일 10시  - 22시(주말은 쉬었던 것 같아요)
☆ 전화번호 : 061-685-4958
☆ 주차장 : 주변 길가에 주차하셔요

 

 

앗 사장님이 나왔었네?

엇... 이제 발견한 사장님

 

내부에 들어가서 사진을 찍었었는데...

사장님이 역동적으로 나왔습니다 ㅎㅎㅎ

사실 더 역동적인게 있었으나 자체 검열...

내부에 상은 3개정도 있었던 것 같아 먹을 수 있는데

포장을 해서 집에서 먹으려구요~

 

 

메뉴판

푸드스토리 메뉴판

 

파랗게 칠해진 건 팔지 않는다는 걸까..

아니면 잘 나가서 표시를 해두신 걸까 고민이 되었지만

빨간 별이 잘 나가는 메뉴겠죠???

메뉴를 보면서 이미 정해둔 메뉴가 있어서

어떤 맛이겠거니 상상만 해봅니다 ㅎㅎ

잠깐 기다렸더니 주문한 메뉴가 나와서 포장해왔어요

 

 

당신의 용기를 지지합니다

용기를 지지해...?

 

포장지를 딱 열었는데 보이는

당신의 용기를 지지합니다

음... 이 상자가 내 용기를 지지하고 있다는 뜻인가..

포장해서 먹고 있는 나의 용기를 지지하나?

어떤 뜻일까 생각은 사실 지금 해보고 있구요 ㅋㅋㅋ

너무 배가 고파서 사진 찍자마자 바로 벗겨냅니다

 

 

오늘의 메뉴_치즈돈까스 오므라이스

오늘의 메뉴
치즈돈까스오므라이스

 

생각보다 돈까스가 맛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오므라이스는 상상하시는 딱 그 맛입니다~

그.. 완두콩 들어가고 계란 볶아져 있는 그 맛!

밑반찬의 김치랑 콩자반이 괜찮아서 마구 먹어봐요

다른 메뉴도 궁금해져요! 다음에 먹어봐야지

 

집에서 요리해먹는 걸 좋아하는 편이지만

가끔 아무것도 안 하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ㅎㅎ

간만에 밖에서 음식을 사서 들어와 먹으니 좋네요

다만.. 와... 먹은 것보다 치우는 게 더 일입니다

씻고 말리고.. ㅠㅠㅠ 재활용되게 비닐 다 뜯구요...

에잉 설거지하기 싫어서 시켜먹었는데... ㅎㅎㅎ

여수 맹꽁이 푸드스토리 포장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