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카페 디저트 맛집 솔레일(SOLEIL)

by 하얀고래🤍 2022. 9. 28.
반응형

맛있게 점심을 먹고 입가심을 하러 가요

 

 

가족과 점심을 맛있게 먹고 집에 걸어가는 중
요기 디저트가 맛있어요라고 알려드리니
그럼 먹어봐야지! 하며 들어간 곳

 

 

 

가족들과 점심을 먹고 집까지 소화시킬 겸 걸어요

솔레일을 보고 요기가 디저트 맛집이에요~하니

부모님께서 그럼 바로 먹어봐야 한다며 들어갑니다

예전에는 비싸다며 안 갔을 곳인데 기분이 좋네요

점심도 얻어먹었겠다 요기는 제가 쏘려구요!

 

 

 

 

☆ 위치 : 여수시 웅남 3길 21
☆ 시간 : 화수목토일 12시 - 22시 / 매주 월, 금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61-685-8129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자리가 있나 확인해요

인기가 많은 곳이라 자리확인 필수
커피 케이크 구움과자 전문

 

매장이 인기가 많아서 손님이 많은 편입니다

반면에 좌석의 숫자는 작으니 참고하셔요

매번 블라인드로 가려져 있었는데 오늘은 열려있어서

자리가 있나 옆으로 가서 확인!

딱 가족이 앉을자리가 남아있어서 얼른 들어가 봅니다

 

 

메뉴판

커피와 음료메뉴
티종류도 있어요
디저트가 한가득

 

솔레일의 커피는 3가지가 있어요!

아이스티와 에이드와 ROSHI의 다양한 티도 있답니다

여긴 음료보다는 디저트를 보고 많이들 오시는데요

마들렌과 휘낭시에, 스콘을 판매하구요

다쿠아즈와 다양한 종류의 롤과 케이크도 있어요

 

 

내부 모습

 

금방 가득 찬 실내 모습입니다

자리에 앉지 못하시는 분들은 테이크 아웃도 하구요

디저트류가 금방 떨어지다 보니

전화로 미리 예약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오늘 주문한 메뉴

오늘의 고래가 쏜 메뉴들

 

점심도 얻어먹었으니 고래가 쏠게요! 하니

가족들이 주문한 메뉴들입니다 ㅎㅎ

롤케익 하나에 각자 먹고 싶은 음료 하나씩

자리에 앉아서 먹어보아요

 

 

이런 음료를 골랐어요

바니라빈라떼
복숭아에이드

 

음료를 하나하나 찍어보고 싶었는데...

티슈를 가지러 간사이 다들 한 모금씩 쭈우욱 ㅋㅋㅋ

에잉.. 일단 저의 음료는 바닐라빈라떼!

생각보다 달지 않았구 딱 마시기 좋은 단 맛

 

아버지의 음료인 복숭아 에이드입니다

커피도 잘 안 드시거니와 아무거나 시켜달라 해서 골랐는데

난 왜 커피 안 시켜줬냐는 말에 다들 당황했지만

한입 쪼옥 드시더니 요고 맛있다고 하셔서 기분 좋았어요

 

 

디저트들

카스테라롤
휘낭시에
한입드셔야죠?

 

가장 잘 나가는 케이크가 뭔지 여쭈어보다가

어머니께서 이럴 땐 가장 기본을 먹어봐야지 하며 고른

카스테라롤입니다 부드럽고 크림이 맛있어요!

 

휘낭시에는 카스테라롤을 순식간에 먹어버려서

추가로 더 주문을 했습니다 ㅋㅋㅋ

우리 분명 점심 엄청 먹고 왔는데 말이죠오..

역시 디저트 배는 따로 있는 걸로!

이것도 쫄깃한 식감에 향도 좋아서 금방 먹었어요~

 

 

계산할 때 쿠폰 챙기세요

솔레일 명함
쿠폰 10장을 모으면?

 

계산하실 때 쿠폰이 필요하시다면 꼭 말씀하셔요

음료를 4개를 시켜서 4장을 찍어주셨나 봐요

그러고 보니 10개 다 채우면 뭘 주시려나...?

그런 거에 대한 이야긴 없네요 ㅎㅎ

 

음료 이야기 보단 디저트의 이야기가 더 많은

정말 디저트가 맛있는 솔레일입니다!

조금 늦게 가면 좋아하시는 제품이 Sold Out 될지도...

여수 웅천에서 맛있는 디저트 카페를 찾으시다면

솔레일(Soleil)에서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