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여천버스터미널 근처 맛집 우이동 멸치국수 무선점

by 하얀고래🤍 2022. 9. 11.
반응형

갑자기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던 날

 

지인을 맞이하러 터미널로 갔는데
따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들어간 곳
손님이 많아서 놀란 멸치 국숫집입니다

 

구글 우이동 멸치국수 검색 캡처

 

지인이 버스터미널에서 내린다고 하길래 

픽업을 했더니 배가 출출해요 뭘 먹을까 고민...

따뜻한 국물과 밥을 먹고 싶다고 해서

갑자기 생각난 우이동 멸치국수 집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는데 손님이 많아요!

퇴근하시고 다들 드시러 왔나 봐요

 

 

 

☆ 위치 : 여수시 화산로 129
☆ 시간 : 월~토 11시 - 19시 /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 전화번호 : 061-691-0061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셀프식당 메뉴판입니다

 

국숫집이니까 당연히 국수는 있을 줄 알았는데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좋아요~

냉콩물국수나 열무국수도 보이구요

떡만둣국과 제육덮밥류도 있네요

참치/멸치 주먹밥도 있으니 고민 고민 ㅎㅎ

계산은 선불이니 참고하세요!

 

 

맛집의 특징??

멸치의 효능
멸치육수 판매

 

오래된 맛집일수록 이런 정보가 많이 붙어 있잖아요

멸치의 효능에 대해서 길게 적어져 있구요

그 밑에는 멸치육수 포장판매도 한다해요

김치찌개, 된장찌개, 떡만두국, 샤브샤브 육수로 쓰구

냉장으로는 3일, 냉동은 한 달 동안 보관이 가능해요

맛있으면 사갈까? 고민을 해봤습니다 ㅎㅎ

 

 

내부 모습

정말 사람이 많아요~
물은 셀프! 육수도 저기 보이네요
반찬은 셀프입니다

 

딱 저녁식사 시간이어서 그런지 손님이 많아요

혼밥 하시는 어르신들도 많은 거 보니

여기 맛집인 것 같은데요? 잘 골랐다 싶어요 ㅎㅎ

물과 반찬들은 셀프! 움직여봅니다

먹을 만큼만 더시는 거 아시죠??

 

 

오늘의 메뉴_제육덮밥과 멸치국수, 참치 주먹밥

제육덮밥과 멸치국수, 참치주먹밥

 

배가 좀 고팠어가지고 많이 주문했네요 ㅎㅎ

제육덮밥과 멸치국수, 참치 주먹밥입니다~

금방 나오니까 너무너무 좋습니다

열심히 한데 모아 사진 하나 찍어봐요

 

 

제육볶음

제육볶음

 

약간 매콤하기도 하고 뜨끈뜨끈해서 땀을... ㅎㅎ

자극적인 맛이 조금 있긴 했지만 맛있어요~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구요

약간 맵다 싶으면 멸치국수 호록 마시면 딱 맞아요

 

 

멸치국수와 참치 주먹밥

멸치국수
참치 주먹밥
참치가 듬뿍 들어있어요

 

멸치국수 육수는 짭짤한 편인데 딱 좋았어요

뭔가 진한 느낌이고 계속 숟가락이 갑니다 ㅎㅎ

국수는 말할 것도 없이 호로록 먹으며 되구요

참치 주먹밥 안에는 참치가 가득 들어있어서

국수와 같이 먹었더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곱빼기를 원하면 곱빼기도 가격 추가 없이 주는 곳

혼밥 손님들도 많구 동네 주민도 많은 거 보면

현지인 찐 맛집을 찾은 것 같습니다! ㅎㅎ

국수는 또 먹어보고 싶구 다음엔 다른 메뉴도 도전~

여천 터미널 근처 맛집 우이동 멸치국수 무선점에

맛있는 음식 먹으러 오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