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여서동 곱창 맛집 해방곱창

by 하얀고래🤍 2022. 9. 12.
반응형

오랜만에 먹은 곱창 모듬구이

 

오랜만에 맛났으니 술 한잔 하려 해요
곱창구이가 먹고 싶다길래 바로 콜!
여서동에 위치한 해방곱창을 가봅니다

 

 

처음에 가려고 했던 곳이 쉬는 바람에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고른 해방곱창

손님이 많아서 여기 맛집이구나 싶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해 보이고 곱창구이를 좋아하니

큰 기대를 품고 들어가 봅니다

 

 

 

☆ 위치 : 여수시 여문 문화길 72 1층
☆ 시간 : 매일 16시 ~ 24시
☆ 전화번호 : 061-921-9511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메뉴판이 보여요

 

같이 가셨던 분에 의하면

가격이 좀 올랐다고 하네요 ㅠㅠ

요즘 제 월급 빼고는 다 오르는 느낌...

구이냐 전골이냐 가지고 열심히 이야기 중!

전 뭐든 좋으니 조용히 있어봅니다 ㅎㅎㅎ

 

 

내부 모습

장기는 살 안쪄요!
전주 객리단길에서 시작했군요?
셀프바도 있어요
손님이 많이 있던 날

 

그쵸... 장기는 살 안찌죠 라며 위안을 삼아봅니다

중독되셔도 책임 안진다는 해방곱창집!

본점은 전주 객리단길에서 줄 서서 먹는 맛집

오.. 저런 포스터들을 보니까 더 맛이 기대됩니다

셀프바가 있으니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해방곱창 이벤트

8/20 숫자가 나오면 서비스!

 

병뚜껑 이벤트는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ㅎㅎ

병뚜껑 안에 보시면 숫자가 있는 거 아시죠???

술 게임으로 홀짝도 하고 그랬었는데 말이에요

8과 20이 나오면 한병 더 서비스라는데

아쉽게도 나오지 않더라구요~

인스타와 블로그 참여 시 음료 서비스 참고하셔요!

 

 

밑반찬과 모듬구이

요기 밑반찬들이 맛있어요
나온 모듬구이 곱창,막창,대창
우삼겹
지글지글 볶아봅니다

 

밑반찬이 나오고 조금 기다리다 보니

모듬구이 세트가 나왔습니다! 오늘의 픽은 구이~

곱창, 막창, 대창이 예쁘게 나오구요

밑에는 다양한 야채들이 있어서 비주얼 좋네요

우삼겹도 따로 나와서 같이 볶아봅니다 ㅎㅎ

맛은 당연히 와.. 이거 맛있네요!

 

문제는 여기서 발생합니다.. 양이 좀 적어가지구

특정 부위가 맛있어서 더 시키려는데 뭔지 몰라서

직원분에게 여쭈어 봤더니 모르신다 하고

가버리시더라구요?? 이게 뭐지...

다른 분 불러서 다시 물어보고 주문했는데

10분이 지나도 나오지 않은 우리의 추가 메뉴...

 

네.. 맞습니다 추가 주문이 들어가지 않았어요~

직원분들이 참 친절하다고 평이 있던데

아쉽게도 제가 갔던 타이밍의 직원들은 아니었나 봐요

밥도 볶으려고 막 기대하고 있었으나 딱 그만!

다 같이 일어나버렸습니다... ㅠ

나중에 사장님께서 음료 서비스로 빼주시긴 했지만

좀 아쉬웠던 하루였어요 ㅠㅠ

 

 

슬러시가 있네요

윙윙 돌아가고 있던 슬러시

 

사장님께서 마중까지 나오시며 죄송하다고 하셔서

조금은 풀어진 마음입니다 ㅠㅠ 

곱창은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서비스가 아쉬웠어요

덕분에 2차 가서 맛있게 먹긴 해서 다행인가요? ㅎㅎ

여수 여서동에서 곱창 맛집을 찾으신다면

해방곱창에서 드셔 보세요~ 주문 확인은 필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