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화양면 백야도 오션뷰 카페 공정

by 하얀고래🤍 2022. 9. 7.
반응형

제주도 감성 물씬 느껴지는 곳

 

지인이 발견했다는 신상 카페입니다
제주도 느낌이 난다고 해서 가봤어요
이런 곳을 어떻게 알고들 오시는 거지?

 

 

오랜만에 지인을 만나서 가게 된 카페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여수 카페를 검색을 했는데 나왔어요

제주도 느낌도 물씬 난다고 하고 신상 카페라 하니

바로 가보자고 하고 떠나봅니다 ㅎㅎ

 

와.. 생각보다 먼 곳인데 어떻게 알고들 오시죠??

지나가다 차가 많이 주차되어있구 이쁜 건물이다...

바로 잘 도착하신거 맞습니다 ㅎㅎ

오시는 길이 해안도로라 또 다른 재미네요!

 

 

 

☆ 위치 : 여수시 화양면 장수로 634
☆ 시간 : 월~금 10시 - 20시 / 토, 일 10시 - 21시
☆ 전화번호 : 0507-1333-9713
☆ 주차장 : 주변 길가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메뉴판

다양한 커피들과 디저트가 있어요
결제 후 진동벨을 소지하셔요
인기가 많은 케이크 4종류

 

사진을 찍고 보니 렌즈에 뭔가 이상이 있었나봐요

찍은 사진들이 다 뿌~옇네요 ㅋㅋ

같이 가신 분이 사진 찍는걸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급한 마음에 마구 찍다 보니 이런 대참사가! ㅎㅎㅎ

 

메뉴판은 시그니처 메뉴가 가장 눈에 들어와요

디저트는 나무꾼 케이크와 아보카도 케이크를

가장 많이 구매해서 드시는 것 같아요

자리를 찾아 움직이는데 다들 하나씩 드시더라구요

 

결제한 후에 진동벨을 가져가라고 하시는데...

어떻게 되는 시스템인지는 모르겠으나

진동벨이 울리지 않구 가만히 기다리다 보니

직원분께서 직접 가져다주시며 진동벨을 수거하셔요

 

 

내부에서 본 바깥 모습

제주도 느낌이 난다고 해요
넘 더워서 밖에 사람이 없어요 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바깥 풍경을 열심히 찍어봅니다

운 좋게도 통창 바로 앞에 자리를 잡아서 찰칵찰칵

너무나 더운 날이어서 야외에 아무도 없어요...

풍경이 너무나도 이뻐서 사진을 많이 찍습니다

그래서 찍지 못한 사진들이 아쉽네요~

흰 옷을 입고 오시는 분들이 가장 잘 나오는 듯!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여전히 뿌~한 사진
올릴까 말까 고민을 했던 사진
요것도 괜히 이뻐서...

 

속상하다... ㅋㅋㅋ 급한 마음에 찍었더니 에고

바깥 풍경은 진~짜 이뻤는데 말이에요!

바깥에는 누가 봐도 놀러 오신 관광객들께서

이쁜 옷 입구 인생 샷을 찍고 계시는 중~

그걸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ㅎㅎ

나온 음료와 케이크는 이쁘네요!

 

 

공정라떼

요것은 공정라떼
맛은 좋았던 공정라떼

 

시그니처 메뉴였던 공정 라떼입니다

코코넛 밀크와 에스프레소의 조화

요고 맛있어요!

핑크레몬에이드나 크림라떼류도 많이들 드시던데

다음엔 그런 것도 먹어보려구요

특히 에이드 종류가 진~짜 이뻐요 ㅎㅎ

 

 

나무꾼 케이크

내부를 보여드리고 싶었으나....
요고는 초코로 만든 도끼

 

나무꾼 케이크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이거.. 완전 달달한 케이크니 참고하세요!

초콜릿 무스에 딸기잼이 들어가 있어요~

완전 부드럽고 달달해서 너무 좋았습니다만

지인은 너무 달아서 먹다가 그만 먹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남은 케익과 초콜릿 도끼는 제 것입니다!

 

 

내부와 외부 모습

사람이 갑자기 수욱 빠져서 찍은 내부
밖으로 나가는 문도 있어요
요기가 야간에 진짜 이쁘던데
옥상의 전경입니다

 

내부에는 자리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몰리는 시간에는 웨이팅도 좀 있어요 ㅠ

날씨가 좋으면 바깥에서 드실 수 있으니까 더 나을 듯!

옥상으로 올라가는 길의 좌우에서 사진도 이쁘게 나오고

야간이 되면 조명 덕에 다른 느낌이 난다고 해요~

 

마지막 사진에 보이시는 동그라한 구멍을

밑에서 올려서 찍으면 진짜 이쁘던데....

이 사진은 도저히 올릴 수 없어서 패스 ㅋㅋㅋ

직접 오셔서 꼬옥 찍어보셔요 이쁘게 나옵니다~

저보다 다 금손이셔서.. 진짜 잘 찍을 거예요 ㅠㅠ

 

 

B컷이지만 보여드리는...

에잉.. 아쉬운 사진 ㅠ
공정 간판

 

제주도스러운 느낌이 나서 정말 좋았어요!

제주도민도 여기 보고 어디 왔냐고 물어볼 정도? ㅎㅎ

다만.. 제 사진 실력이 미흡하여.. 못 보여드리네요ㅠ

아보카도 케이크가 신기하고 맛있고 많이 드신다니

다음엔 요고에 에이드나 크림라떼류를 먹어보려구요

 

여수 신상 카페지만 인기가 정말 많은 곳입니다

오시는 길은 바다를 보며 드라이브할 수 있구요

편안하고 조용히 바다를 보며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밤이 되면 분위기가 바뀌어서 또 다른 느낌이라고 해요

여수 오시면 카페 공정 들러보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