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디저트카페 디저트 39 메뉴 소개 쿠키슈 맛집

by 하얀고래🤍 2022. 9. 21.
반응형

집에 가는데 뭘 사갈까요?

 

집에 가려고 하는데 디저트가 당겨요
뭘 사서 갈까 고민하다가 보여서 들어간
디저트 39입니다

 

 

디저트 39 메뉴

진짜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네요

 

어떤 디저트를 사 갈지 고민이 됩니다 ㅎㅎ

너무나 많은 디저트 메뉴들!

다 먹어보고 싶기도 했지만 참아봐요...

주문하기 전에 가게를 구경해봅니다

 

 

BEST MENU 4

오.. BEST 메뉴가 있어요
나이에 맞게 골라 먹는 건가요?

 

베스트 메뉴가 보여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오리지널 도쿄 롤이 가장 잘 팔리나 봐요~

커스타드 크로칸슈나 치즈케익 당근 케익도

종종 사 먹었던 메뉴들이네요 ㅎㅎ

 

밑에 나이별로 베스트 메뉴가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건 어디에 있나 찾아보는데

좋아하시는 메뉴가 나이대에 맞나요??

저는 아니라서 숨겨봅니다 ㅋㅋㅋ

 

 

메뉴를 골라봐요

여러가지 케이크들이 있어요
오믈렛 이것도 자주 먹었는데 ㅎㅎ
크레이프 케이크들도 좋아요
티라미수! 진짜 잘만들었다 ㅎㅎ
가장 잘팔린다는 도쿄롤
케이크와 크로칸슈 들
리얼쇼콜라 롤과 코코넛 카야잼 크로아상
신메뉴들!

 

더 많은 디저트들이 있었는데 다 찍지 못한 기분..

음료도 많고 디저트들도 많아요~

하루에 하나씩 먹는다고 해도 꽤 걸리겠죠??

신메뉴들도 궁금했는데 음료는 안 사기로 했어요

비가 너무너무 내리던 날이라서 못 들고 가겠더라구요

 

 

착한 카페 인증서

착한카페 인증서
리유저블 텀블러

 

착한카페 인증서가 있어서 신기!

1회용 컵을 줄이시는 것을 자발적으로 하셨어요

오.. 음료를 주문하면 어떻게 나오려나??

기존 음료에 천 원을 추가하게 되면

리유저블 텀블러도 주네요~ 탐나요 ㅎㅎ

 

 

집에 가져왔어요

이쁜 쇼핑백에 넣어주셨네요
오늘은 쿠키슈 4종!
밀크쇼콜라
순수우유크림
밀크크림치즈
완전커스타드

 

제가 산 것은 쿠키슈 4종 세트!

예쁘게 찍어본다고 칼로 막 썰었는데...

이름을 적고 있는데... 맞나?! ㅎㅎㅎ

가족들이 다 좋아해 줘서 즐거웠습니다~

디저트 39 쿠키슈 4종 세트 먹은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