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맛집 한방 닭 누룽지 백숙 곰챙이

by 하얀고래🤍 2022. 9. 27.
반응형

복날에도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갑자기 백숙이 먹고 싶어진 가족
아버지 지인이 맛있게 먹은 곳이 있다 해서
예약을 하고 가봅니다

 

 

 

점심을 뭐 먹을까~ 하며 이야기하는데

갑자기 백숙 이야기가 나와요

집에서 먹자는 말씀에 사 먹자고 꼬셔봅니다

아버지 지인분이 엄청 맛나게 드신 곳이 있다고

곰챙이로 가기로 결정! 전화해서 예약을 해요

 

 

 

☆ 위치 : 여수시 웅남 3길 9-1
☆ 시간 : 매일 10시 30분 - 22시 30분
☆ 전화번호 : 0507-1323-2336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능이,한방,구이류가 있어요

 

한방 닭 누룽지 백숙만 있는 줄 알았는데

능이가 들어가는 오리, 닭백숙도 있구요

한방이 들어가는 오리, 닭백숙도 있구

오리 구이도 판매하는 곳이네요!

오리고기 전문점이었다니...? ㅎㅎㅎ

 

 

밑반찬

갓김치랑 장아찌류가 맛있어요
계란!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맥반석 계란 입니당

 

밑반찬이 나왔어요

많은 가짓수는 아니었지만 다 맛있어요!

특히 김치류가 맛있어서 리필했습니다 ㅎㅎ

계란을 주시면서 뜨거우니 조심하라고 하는데

와... 아무 생각 없이 잡았다가 깜짝 놀랐어요

맥반석 계란인데 뜨거우니 좀 식으면 드셔요!

 

예전에는 파전도 나왔다고 들었는데

손님이 많아지고 채소가 비싸져서 빠졌다네요

파전이 계속 밀려서 속도를 못 따라온데요...

잉.. 그게 먹고 싶어서도 오긴 했었는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다들 맛있다고 했거든용...

 

 

내부 모습

입식입니다

 

손님들이 많아서 내부사진을 이거 하나 찍었는데

내부에 룸도 있어서 모임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손님들도 많고 예약전화도 많이 오는 맛집!

복날에도 몸보신하려고 예약이 엄청나다고 들었어요

 

 

한방 닭 누룽지 백숙

누룽지가 한가득
누룽지부터 먹어보라고 하셔서 뇸

 

처음에 딱 나오는데 누룽지가 영롱... ㅎㅎ

어쩜 저렇게 예쁘게 구웠죠?? 와아...

내려놓으시면서 누룽지부터 먹으라고 합니다

젓가락으로 쑥 잘라서 먹어봐요

닭백숙 국물에 좀 적셔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요!

 

 

본격적으로 먹어봐요

요즘 고생한다고 다리를 주셨다!
이거 진짜 맛있어요
김치와 장아찌도 올려드세요

 

살짝 끓으면 먹으라고 하셔서 기다렸다가 먹습니다

부모님께서 요새 고생한다고 닭다리를!!

기분이 좋네요~ 이거 제가 계산해야 하나...ㅎㅎ

한방백숙이라 너무 맛있는데 육수도 좋아요!

여기에 누룽지가 찰떡같이 어울려서 좋습니다

장아찌나 김치도 올려 먹으면 계속 먹어져요

 

 

깔끔하게 비운 그릇

깔끔-

 

다 먹은 그릇은 부끄러워서 잘 안 찍는데

오늘만큼은 이거 맛있어요! 자랑할 수 있게 찍어봅니다

누룽지를 그냥 두면 닭죽처럼 되니까 다 먹게 되네요

정말 맛있었다고 다음에 또 오자는 말이 나와요

동생이 집에 누룽지 있으니 우리도 해 먹어 보자 하는데

얻어먹는 입장으로 응원을 열심히 해줍니다 ㅎㅎ

 

전화 주문으로 약 1시간 전에 예약하시는 게

도착해서 바로 드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능이 백숙이나 삼계탕도 많이 드시러 오시는 곳

몸보신하러 오시는 손님도 많은 맛집입니다

여수에서 백숙 드시려면 곰챙이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