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술집 역전할머니맥주 1982 역전 하이볼과 고르곤졸라 피자

by 하얀고래🤍 2022. 10. 7.
반응형

간단하게 한잔 하기에 좋은 곳

 

밥 먹고 간단하게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곳
역전 할머니 맥주집에 왔어요
처음 먹어보는 역전 하이볼입니다

 

 

 

이른 저녁을 먹고 집에 가기 애매해서

맥주 한 잔 더 먹자는 말이 나와요

날이 더워서 시원한 생맥주가 먹고 싶다 하네요

이럴 때 가볍게 마실 수 있는 곳!

역전 할머니 맥주집이 근처에 보여서 들어갑니다

 

 

 

☆ 위치 : 여수시 예울마루로 37-15 MC타워
☆ 시간 : 매일 16시 - 새벽 2시

☆ 전화번호 : 061-684-7624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하셔요

 

 

내부를 둘러봐요

어쩌다 보니 오픈런을 하게 되었네요
초점이 왜이렇게...?
맥주 숙성실도 있어요
불이 들어오네요!

 

우리가 첫 손님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ㅋㅋ

들어와서 자리에 앉으니 손님들이 우르르

저녁을 여기서 먹나 싶을 정도입니다~

밝은 역전 할맥은 처음이라 신기해서 사진을 찍었는데

초점 흔들리고 아쥬.. 취했나..? ㅠㅠ

 

맥주 숙성실이 있어서 구경도 해보구요

옆집과 경쟁하지 않고 스스로의 정직함과 경쟁..

역전 할맥의 역사도 구경해봅니다 ㅎㅎ

잠깐 앉아있더니 불이 들어오기 시작해요

오.. 분위기가 확 바뀌네요

 

 

메뉴판

대표메뉴와 신메뉴
추천세트메뉴와 핼맥주류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딱 대표 메뉴만!

치즈 라볶이나 오징어 입을 진짜 자주 먹었었는데

짜빠구리도요! 아.. 지금도 먹고 싶네요

안주값이 싸서 돈 없을 때 많이 왔거든요 ㅎㅎㅎ

맥주값도 저렴해서 참 좋은 곳

 

 

역전 하이볼과 고르곤졸라 피자, 감자튀김

역전 하이볼
레몬이 들어있어요
감자튀김
고르곤졸라 피자

 

간단하게 시키자고 했는데 하나 둘 늘었습니다 ㅋㅋ

면은 안 먹고 싶다고 해서 감자튀김을 시켰는데

피자도 난 좋아~ 하고 화장실을 다녀왔더니

피자와 감자튀김 둘 다 시켜두었네요...? 오호..

분명 저녁을 먹고 왔는데 왜 또 배가 고플까요?

 

역전 하이볼은 맛이 괜찮았어요!

벨즈 위스키로 만드는 것 같은데 레몬이 들어서 좋아요

도수는 좀 있는 것 같더라구요

물론 이거 한잔하고 다음부턴 생맥주~

오랜만에 생맥주집을 니 시원하고 좋았던 곳

역전 할머니 맥주 여수 웅천점 방문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