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더 벤티 메뉴 소개 할로윈 신메뉴도 나왔어요(the Venti)

by 하얀고래🤍 2022. 10. 28.
반응형

더 벤티 1002호점 여수 웅천 포레나 점

 

길을 걷다 발견한 보라색 간판
대부분 더 벤티 간판이더라구요!
오랜만에 커피 마시러 들어갑니다 ㅎㅎ



 

입점한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방문했었는데

깜박하고 포스팅하지 않았던 더 벤티...

지나가는데 새로운 메뉴들도 보이고 해서

뒤늦게나마 다시 올려봅니다 ㅎㅎ

 

 

메뉴판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네요
싸고 양 많은 벤티
폴포와 더벤티의 젤러쉬한 콜라보
내마음은 딸기딸기 초코초코

 

다양한 메뉴가 있는 더 벤티

폴라포와 콜라보를 해서 만든 3가지 맛도 있구요

내 마음을 딸기처럼 싱그러운 너에게 고백하거나

초코처럼 진~하게 내 마음을 전하는

내 마음은 딸기 딸기, 초코초코도 있네요

 

 

메이플스토리 제유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음료
이거 탐나요!!
와.. 이거 잘나왔는데요?

 

진짜 오랜만에 보는 메이플 스토리입니다

생각보다 콜라보해서 나온 컵이 예뻐가지고

사 먹을 뻔했어요 ㅎㅎ

리유저블 슬리브는 어떻게 생겼으려나...

스탬프 5개를 모으면 게임 아이템을 준다고 하니

아이들은 좀 사 먹었을지도 모르겠네요~

 

 

다양한 디저트

다양한 디저트도 판매해요
쿠키들도 맛있어 보여요

 

다양한 디저트들도 보여요!

삼각 빵, 호두과자, 커피콩 빵은 신기했구요

크로플이 살짝 당겼는데 참아봅니다..

콜드 브루도 판매하고 있네요!

다양한 종류의 쿠키도 탐나요...

 

 

내부를 둘러봐요

내부도 역시 보라보라해
맛있겠다..
4샷의 음료도..? 초코칩 프라페!
원두를 고를 수 있어요

 

더 벤티의 색상은 보라색인가 봐요

매장 안이 보라보라 하네요 ㅎㅎ

포스터로 뽑아놓은 메뉴들이 다 맛있어 보이구

메뉴판에는 없는 메뉴들도 있어서

참고하시라고 찍어봅니다 ㅎㅎ

 

 

키오스크 주문

페이코 결제시 20% 적립
메이플스토리!
맛은 아쉬웠던... ㅠㅠ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다양한 이벤트도 홍보해주네요

원두를 마일드냐 다크냐 고르신 다음에

하나씩 넣어주시면 됩니다!

 

제가 고른 메뉴는 믹스커피였는데...

왜 쓴맛이랑 미숫가루 맛이 나던지 모르겠어요ㅠ

이건 다음엔 안 먹을 겁니당..

 


2번째 방문

더 벤티네 농장생활
신메뉴 구입시 스티커를 줘요
더벤티 리유저블 컵
할로윈 파티

 

두 번째 방문을 했더니 또 새로운 메뉴가!

매번 방문할 때마다 신메뉴가 있는 느낌..

더 벤티 일 열심히 하는 듯! ㅎㅎ

OATSID 오트 밀크와 콜라보를 한 음료도 있구요

곧 있을 할로윈 기념으로 두 가지 음료도 나왔네요

신메뉴 드시면 스티커도 얻을 수 있어요! 

 

 

이번엔 3가지 음료

각자의 취향에 맞게 먹어요

 

달달한 커피를 원하시는 아버지께는 카라멜마끼아또를

어머니는 바닐라딥라떼를 시켜드렸습니다!

맨 오른쪽은 코코 초코 프라페인데... 너무 달아요 ㅎㅎ

코코 밀크 프라페는 맛있어서 시켜봤었는데요!

역시 먹던 걸 먹어야겠습니다.. ㅠ

더 벤티 메뉴와 다양한 이벤트들 소개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