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조선육회 여수본점 배달 육회와 육사시미

by 하얀고래🤍 2022. 11. 19.
반응형

가족들이 좋아하는 육회와 육사시미 주문!

갑자기 육회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육회와 육사시미 세트가 있어서 골라봅니다
평도 좋고 서비스도 주신다고 해서 픽!



갑자기 육회가 먹고 싶어서 가족에게 물어보니
다들 좋다고 하시네요 ㅎㅎㅎ
배달 어플을 이용해서 찾다가 발견한 곳
육회와 육사시미 세트가 있어서 고르게 되었어요
조선 육회 여수 본점이라는데 기대하고 주문했습니다


☆ 위치 : 여수시 시청동 5길 20 2층
☆ 시간 : 오전 10시 30분 ~ 새벽 1시 20분 /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345-3837

총 구성을 봐봅니다

다양한 메뉴가 왔어요


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랬어요!
다양한 소스도 주시고 김이랑 치즈도 주셨네요
사이드 메뉴도 하나 주신다고 했는데 뭘까용
서비스로 쭈쭈바도 주셔가지구 웃어봅니다
하나하나 자세히 봐볼까요?

육회와 육사시미

육회 등장
육사시미


와... 생각보다 신선해 보여서 좋았구요
예쁘게 플레이팅 해주셔서 맛나 보이더라고요
처음엔 양이 적다고 생각했었지만
먹다 보니 양이 많아서 행복 행복 ㅎㅎㅎ
밥에 싸먹어볼까 잠깐 고민도 해보았어요

소스들을 살펴봐요

계란 노른자!
다양한 소스들


소스가 다양하니까 어떤 걸 먹을지 고민...
이것도 먹어보고 저것도 먹어보는 재미가 있어요
기름장에 찍어도 맛있구 와사비 올려도 좋구요
취향 것 먹어보셔용

맛있게 먹어봅니다

제 몫을 나눠받았어요
치즈와도 먹어보고요
와사비만 올려서도 먹어보고
제일 맛있었던 조합!
크.. 또 먹고 싶어지네요


다양한 소스에 이렇게도 저렇게도 먹어보는데
맛있었던 조합을 찍어보았어요
치즈도 별미였고 김에 싸 먹으니 좋네요 ㅎㅎ
사실 최고로 뽑는다면 마지막 두 사진..
인절미를 큐브 모양으로 썰어서 주셨는데
와... 진짜 찰떡처럼 어울려서 계속 들어갑니다
또 먹고 싶다...

사장님의 서비스

쫄면? 비빔면?


사이드 메뉴 하나를 서비스로 주신다고 했어요
쫄면인지 비빔면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이것도 상당히 맛있어요! 사장님 요리 잘하시네요 ㅎㅎ
후식으로는 주신 쭈쭈바를 사이좋게 가위로
싹둑! 하고 반으로 잘라서 나누어 먹어봅니다

배달어플을 이용해서 주문한 육회와 육사시미
신선하고 다양한 소스를 제공해요
인절미, 치즈, 김이랑 먹는 건 별미!
여수 황제 육회에서 배달 주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