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죽림 디저트 카페 오브네(OVNE) 잠봉뵈르와 다쿠아즈 맛집

by 하얀고래🤍 2023. 3. 7.
반응형

처음으로 잠봉뵈르를 먹어본 날! 맛있네요

 

 

잠봉뵈르를 한 번도 먹어보지 못했는데
죽림에 판매하는 디저트 맛집이 있다고 해요
배달도 많이 시키는 곳입니다

 

 

귀여운 마스코트


잠봉뵈르라는 디저트가 먹고 싶어요
매번 말로만 들었지 먹어보지 못했거든요
인터넷에 검색하니 나온 오브네!
디저트 맛집으로 이미 소문이 나있네요~
커피도 한 잔 마실겸 방문해 봅니다

작은 간판에 그려진 마스코트는 귀여워요
처음에는 마카롱 그림인가?? 했는데
다쿠아즈를 다양하게 판매하는 매장이라서
아마 다쿠아즈이지 않을까 싶어요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잠봉뵈르


메뉴판입니다!
커피와 밀크티 그리고 수제청을 판매해요
시그니처 메뉴가 있음 좋았을 텐데 생각해 본 ㅎㅎ

밀크티가 시그니처 메뉴인가? ㅎㅎ
샌드위치로는 잠봉뵈르를 판매합니다~
클래식과 바질 이렇게 두 가지 맛이 있네요

모든 디저트는 포장이 가능합니다

 


디저트 메뉴

다양한 다쿠아즈들
에그타르트와 소금빵


점심시간이 약간 지나긴 했는데
벌써 디저트들이 다 팔리고 없어요...
다양한 종류의 다쿠아즈를 만든다했는데 아쉽다..
작은 브라우니 케이크와 에그타르트도 있구요
소금빵과 마들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장을 둘러봐요

이쁜 거울 포토존
아기자기 잘 꾸며두었어요
시계가 인상깊었던


내부를 둘러봅니다
좌석은 적당하게 거리를 유지하고 있구요
깔끔한 화이트에 아기자기 잘 꾸며두었어요
자리 간의 거리도 괜찮아서 좋습니다

조명하구 생화를 올려둔 게 포인트인 것 같아요

 


메뉴가 나왔습니다

주문한 메뉴 등장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커피와 잠봉뵈르를 시켜봤어요
잠봉뵈르는 만들 때 15분 정도 걸린다고 하니
주문하실 때 참고 하셔요

음료는 잠봉뵈르 나올 때 같이 달라고 했어요

 


클래식 잠봉뵈르

클래식 잠봉뵈르
한입 드시죠

 

잠봉뵈르는 바게트 빵에 프랑스산 버터와

최상급 풍미의 잠봉을 넣어줘요

바삭한 바게트 써는데 쉽지 않던데..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자르셨는지! 대단해요 ㅎㅎ

가루 다 흘려가며 단면을 보여드리고자 잘라봅니다

힘 엄청 줘서 바닥에 종이까지 찢은 건 비밀 ㅋㅋㅋ

 

맛은 오.. 이거 맛있어요!

바삭한 바게트 겉면과 부드러운 속에 버터와

햄이 조합이 잘되었네용 커피랑 먹으면 딱입니다

다른 가게들의 잠봉뵈르도 이런가? 싶지만

잠봉뵈르는 조금 짤 줄 알았는데 아닌 게 반전 ㅎㅎ

 

 

수제 바닐라빈 라떼

바닐라빈 라떼

 

수제로 만든 바닐라빈 수제시럽이 들어간다 해요

오.. 이것도 맛있습니다!

크림도 맛있구 바닐라빈이 잔뜩 들어있어요

커피 향도 좋구 산미가 많이 없어서 제게는 맞았던~

상부에 있는 바닐라빈은.. 못 먹는 거죠???

이거 먹어도 되냐고 토론했지만 먹진 않았어요 ㅎㅎㅎ

 

 

수제 피클

수제피클

 

피클 드시냐고 첫 주문 시 여쭈어봅니다!

피클은 더 필요하시면 주신다고 하셔요

요고 직접 담은 것 같지 않아요???

시큼한 맛은 적구 달콤 새콤하니 맛나요 ㅎㅎ

다음엔 피클을 더 달라고 요청해 보려구요

 

 

쿠폰

귀여운 마스코트
스탬프도 귀엽네요

 

음료 스탬프를 찍어드릴까요?라고 물어보셔서

잠봉뵈르가 맛있으면 또 오려고 해 달라 했어요

와.. 귀여운 마스코트가 딱 그려져서 좋구요

뒤쪽에는 귀여운 커피 스탬프를 콕 찍어주시네요

열개를 모으면 아메리카노 한잔이 공짜!

스탬프는 이름 쓰고 맡겨놓고 갈 수도 있다고 하셔요

 

가게에서 맛있게 먹는 데 배달 요청이 엄청나요

계속해서 다쿠아즈랑 잠봉뵈르 등이 포장배달 되구

테이크 아웃으로도 정말 많이 사가는 곳

나중에는 없다구 죄송하다는 말만 몇 번을 들었는지~

먹고 싶은 게 없어서 돌아가는 손님도 있었답니다

다음엔 다쿠아즈도 먹어보려구요!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디저트가 맛있다고 유명한 곳

오브네에서 잠봉뵈르와 커피 마신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