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부삼 회전 초밥 맛집 미카도스시 한 접시 1900원의 행복

by 하얀고래🤍 2023. 4. 6.
반응형

여수에도 생긴 미카도 스시 가족들이랑 먹으러 갔어요

 

 

다른 지역에서 먹어본 미카도스시
여수에도 생겼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접시당 1900원이라니 잔뜩 먹어봐야죠

 

 

접시당 1,900원

 

여수도 미카도스시가 생겼다고 해서 먹으러 갑니다!

목포에서 먹었을 때 가성비 좋다고 생각했거든요

목포에선 1700원이었는데 가격 인상이 있었나 봅니다

여수 부삼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신상 초밥집!

점심시간에 갔더니 와.. 사람이 많네요 ㅎㅎ

 

 

목포 평화광장 회전초밥 맛집 미카도스시 한접시 1700원 가성비 최고 (tistory.com)

 

목포 평화광장 회전초밥 맛집 미카도스시 한접시 1700원 가성비 최고

평화광장에서 미카도스시를 다녀왔어요 지나가다 보면 매번 꽉 차있는 매장 핫플이죠~ 빙글빙글 돌아가는 회전초밥이 재밌어서 들어갔어요 한 접시에 1700원 가성비 맛집 미카도스시! 여러 번

jck313.tistory.com

 

 

3인이상이면 다른 좌석을 주는 걸 참고하세요!

2인은 다찌석에 앉아야 하는데

3인 이상이면 상으로 안내해 주더라구요

앞에 웨이팅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희는 6명이라고 하니 바로 들어가는...

3명 이상 방문하는 게 더 좋겠구나 싶어요

 

 

 

☆ 위치 : 여수시 선소로 61 1층
☆ 시간 : 매일 11시 30분 - 21시

☆ 전화번호 : 0507-1326-0489
☆ 주차장 : 공용주차장이나 길가, 골목에 주차하셔요

 

 

내부를 구경해요

나오면서 찍었던 사진
다찌석에 사람이 가득 찼어요

 

3인 이상의 좌석은 4개가 있습니다

비어있더라도 2인으로 오신 분들은 못 앉더라구요

조금 의아하긴 했지만 저희는 바로 먹었으니 좋아요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이 파이팅 넘치더라구요!

친절도 하시구 계속 메뉴 추천도 해주시구요

다찌석은 금방 금방 차는 느낌

 

 

메뉴판

메뉴판
지켜주세요

 

레일 위에 초밥이 빙글 뱅글 돌아가요

어떤 걸 먹을까 고민하며 쳐다봅니다 ㅎㅎ

레일에서 내린 초밥접시는 다시 올리시면 안 되고

캡 또한 레일 위에 올리시면 안 됩니다

레일 위에 없는 메뉴는 주문하면 됩니다~

저는 한 번 이용해 봤다고 수월하게 시켜 먹어요

 

 

초밥을 구경해요

민물장어
오징어
간장새우
연어
청미새우
점성어
육회초밥
메밀소바
참치뱃살
광어뱃살
크래미 치즈롤
왕새우튀김
새우치즈구이
닭강정
멘보샤

 

계란초밥

 

인원이 많으니 정말 많이 먹었습니다!

다양한 메뉴도 먹어볼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던 ㅎㅎ

가장 인기 있던 건 민물장어 초밥이 달달해서 좋았고

청미 새우나 간장 새우 등 새우류 초밥도 좋았습니다

물론 뱃살류 초밥과 점성어도 맛있어요!

 

튀김류는 왕새우 튀김 말고는 그닥.. ㅎㅎ

저희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메밀소바도 좀 아쉬웠습니다

사실 이것보다 훨~씬 많이 먹었는데.. 먹느라 바쁘구

계속 주문한게 와서 사진은 많이 못 찍었네요 ㅎㅎ

한 번에 두개씩만 주문 되었다는 점 알아두셔용

 

총 몇 개나 먹었게요?

잔뜩 먹었어요
많다...

 

세상에 다 쌓아두고 보니까 왜 이렇게 많죠???

인당 10개씩만 먹자고 들어온 곳에서...

어마어마하게 먹었답니다 ㅎㅎ

사진 속 접시수를 세고 있는 건 아니시죠?!

 

10개 이상씩 먹었다는 점만 알아주셔요 ㅋㅋㅋ

많이 먹어서 쪼오끔 부끄러우니까요!

몇 개 먹었는지 서로 세서 비교를 두 번이나 한건

당연히 비밀입니다! 계속 숫자가 달라지는 마법~

 

다양한 초밥을 먹을 수 있어서 좋구요

튀김이나 사이드 메뉴들도 1,900원이라 좋습니다

후식으로 케이크나 푸딩 등도 먹을 수 있는 곳

여수 부삼 회전초밥 맛집 미카도스시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