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목포 평화광장 회전초밥 맛집 미카도스시 한접시 1700원 가성비 최고

by 하얀고래🤍 2022. 4. 4.
반응형

평화광장에서 미카도스시를 다녀왔어요

 

지나가다 보면 매번 꽉 차있는 매장 핫플이죠~
빙글빙글 돌아가는 회전초밥이 재밌어서 들어갔어요
한 접시에 1700원 가성비 맛집 미카도스시!

 

여러 번 이 앞을 지나가는데

항상 꽉 차서 웨이팅 하고 있는 것을 보고

점심에 먹으려고 결정!

들어가기 전에도 벌써 손님이 많아요

평일 점심인데 이 정도면 맛집 이겠죠?

아마 한 접시에 1700원이니 인기가 많을 수밖에!

 

 

☆ 위치 : 전남 목포시 원형로 6-1 세종빌딩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시 30분 - 21시 / 브레이크 타임 15시 - 17시     

☆ 전화번호 : 0505-1368-3938

☆ 주차장 :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내부 모습

 

빙글빙글 돌아가는 회전초밥

다행히 자리가 나서 앉게 되었어요

이번엔 참 자리운도 좋아요 ㅎㅎ

문 바로 앞이라 손님들이 오고 갈 때마다

조금 춥긴 했지만 앉은 게 어디냐며...

 

점심시간이지만 벌써 술을 한 잔 하시기도 하고

이제 재료도 손질을 시작해서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으며 기다려봅니다

 

어떤 것이 맛있으려나 하며 스캔 중~

하지만 제가 고르고 싶은 건 다른 분들도

앞에서 슉슉 가져가서 드시는... ㅋㅋㅋ

 

메뉴판

 

계속 돌아가는 회전초밥을 보다 보니

왜 먹고 싶은 게 안 올라오는 거지? 생각해봅니다

딱 연어랑 육사시미 초밥이랑 디저트만..

저는 다른 것도 먹고 싶은데 말이죠 ㅠㅠ

이건 미카도스시 즐기는 TIP을 읽지 않은

초보 주문러의 실수였습니다...

 

미카도스시를 즐기는 TIP

 

팁을 읽어보시면 말이죠오

초밥에는 와사비가 들어있지 않구요

락교랑 초생강, 산고추도 조금씩 덜어 먹어야 하죠

제일 중요한 건 여기 적어져 있지 않았지만..

"레일에 없는 메뉴는 주문 시 만들어 드립니다"

앗.. 그래서 제가 폭풍 주문을 시작합니다!

 

잔뜩 주문해서 먹어 봅니다

 

배가 너무 고팠기에 우동을 하나 시키고

새우랑 광어 초밥으로 먼저 먹어봅니다

이건 빙글빙글 돌아가던 초밥들이라서

주문을 따로 하진 않았어요

 

 

두 번째부터는 하나씩 주문해 보기 시작합니다

새우도 청미, 적미가 있어서 하나씩 주문해 보구요

대망의 참 다랑어 뱃살을 시켜 봅니다

사실 잘 모르지만 비쌀 것 같아서? ㅋㅋㅋ

근데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그래서 또 시키죠..

참 다랑어 뱃살과 황새치 뱃살!

그리고 옆에는 도미랑 점성어입니다

다랑어 뱃살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계속 주문했어요 ㅎㅎ

 

 

이제 먹는 게 속도가 붙기 시작하니

더 이상 먹을 때 사진 찍는 건 잊어버렸습니다..

장어랑 소고기 구이도 먹은 것 같구요

이 위에 것 그대로 한번 더 먹었어요 ㅎㅎ

도미는 두툼하게 썰어져서 너무 좋았어요

 

죄송스러운 건.. 제가 시키기 시작하니까

옆에서도 주문을 하시더라구요

한 번에 막 5개씩 주문하시는..

원래 이래도 되는 것인가 싶었지만

맛이 있었기에 동참해서 잔뜩 먹어 봅니다

아예 저희 줄(?)에 상주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

 

배달 때 동봉되는 손편지?

 

다 먹고 나오면서 본 포스트잇

저는 주문하고 받았을 때 말이죠오

이렇게 손편지가 있으면 좋던데..

또 쓰고 있는 걸 보고 있자니 참 힘들겠다 싶기도..

돈을 좀 더 주고 그러겠죠? ㅎㅎㅎ

 

너무 많이 먹어서 행복했던 곳입니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회전 접시들이

다 1700원이라서 부담 없이 집고 먹었어요

물론 총액수를 보면.... 많이 먹었군요 ㅎㅎ

 

먹고 싶은 초밥을 주문해서 먹기도 하고

다양한 군함, 롤, 튀김류와 디저트도 있죠

웨이팅이 있을 수 있지만 그만큼 맛집인

미카도스시에서 식사 한 끼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