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목포 평화광장 디저트 맛집 카페 카페인평광(COFFEE BY LIN )

by 하얀고래🤍 2022. 4. 3.
반응형

목포 카페인 평광에서 음료를 마셨어요

넓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놀러 갔어요
다양한 음료도 팔고 디저트도 많이 있어요
후원도 많이 하는 집이니 많이들 놀러 가 봐요!

 

 

식사를 잔뜩 하고 나서 졸음이 찾아왔어요

몸에 카페인이 필요해! 하며 찾은 이곳은

카페인 평광입니다

정말 넓은 카페구요 사람도 많은 곳입니다

디저트 먹을 배를 남겼어야 했는데...

 

 

☆ 위치 : 전남 목포시 원형서로 46-1

☆ 영업시간 : 매일 8시 - 23시 30분     

☆ 전화번호 : 061-287-5410

☆ 주차장 : 주변 골목이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요

 

빵과 쿠키를 팔아요

 

들어오자마자 반겨주는 빵들

얼마나 핫플인지 벌써 많이 판매되었어요

위생장갑을 이용하니 코로나 걱정도 없고

칼과 포크들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디저트를 먹을까 말까 고민고민

다 여기서 직접 만든다고 해요

 

 

크루아상도 팔구요 아몬드도 붙은 것도 있고

앙버터에 느무느무 촉촉한 롤케이크도 팔아요

롤케이크가 정말 맛있었다고 하는데

먹지 못해서 아쉬워요

초코가 발린 맛난 빵들도 많아요

 

사진을 찍지는 못하였지만

뒤편에 쿠키들도 많이 팔고 있어요

 

메뉴판(클릭해서 보셔요)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서

고르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ㅎㅎ

 

다 맛있어 보이지만 왼쪽 밑에

베리 프리티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시그니쳐 메뉴들도 있구요

시즌 메뉴도 있으니 취향 것 골라보자구요

 

빵을 데워 먹어 봐요

 

이곳은 빵을 다시 데워 먹는 곳

저기 그릇에 작은 컵 보이시나요??

저게 5cc 정도 되나 봐요

저곳에 옆의 정수기를 이용해서 물을 담고

2분만 데워주시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내부 모습과 실컷 놀다 간 곳

 

바깥에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아요

물론 그만큼 손님들도 많죠 ㅎㅎ

코로나가 걱정되기도 하고 조용한 걸 원해서

맨 구석으로 가 봅니다

 

짠 이게 무슨 영화일까요!

사실 이 자리를 택한 이유기도 했죠 ㅎㅎ

스크린 없이 벽에 쏘고 있긴 했지만

익숙한 영화가 틀어져 있었어요

바로바로.... 보헤미안 랩소디!

 

저기 보이는 피아노는 실제 연주용 이래요

와.. 저기서 연주하면 멋있겠다..

한때 배우고 싶은 취미 중에 하나였는데요 ㅎㅎ

 

이번의 픽은 버터 스카치 라떼와 패션히비스펀치

 

주문한 음료가 나와서 가져왔어요

왼쪽은 버터스카치 라떼구요

오른쪽은 패션히비스펀치 입니다

이 두 음료를 영화가 끝날 때까지 봤어요

소리가 나오지 않아서 아쉽... ㅎㅎ

 

당연히 저는 달달한 버터스카치 라떼!

저기 보이는 사탕을 깨서 주셨는데

위에 뿌려 먹으면 된다고 해요 신기신기

커피도 살짝 달지만 사탕이 너무 달아서

달달한 커피가 되겠습니다!

 

패션히비스펀치는...

히비스커스를 혹시 드셔 보셨을까요?

매우 셔요 ㅎㅎㅎ

덕분에 잠은 다 달아났습니다

 

카페인 평광의 스탬프

 

이것은 쿠폰!

아인슈타인이시겠죠? ㅎㅎ

유명한 저 공식!

Energy는 내 커피의 두 잔이랑 같다? ㅎㅎ

많이 먹으라는 뜻이겠죠??

 

스탬프도 모을 수 있는데요

스탬프 10개를 찍으시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드립니다

오늘 두 개 모았으니 차차 또 모아봐야죠

 

후원도 많이 하고 상도 받으셨어요

 

물을 마시러 가서 발견한 곳이에요

가장 먼저 눈에 보인 건 후원!

목포 해양 대학교를 후원하고 있어요

그리고 성모의 집도 후원하구요

그래서 감사패도 받으셨네요 

 

오른쪽엔 상장도 받으셨어요

2018 대한민국 국제요리 & 제과 경연대회에서

바리스타 브루잉 챔피언쉽 부문

우수상을 받으셨으니 맛도 인정받은 곳!

 

평화광장에서 넓은 카페를 찾으시고

맛난 디저트와 커피를 찾으신다면

카페인 평광에서 드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