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목포 놀거리 평화광장 만화카페 스케치북 보드게임도 있어요

by 하얀고래🤍 2022. 4. 7.
반응형

오랜만에 만화카페 가서 놀다 왔어요

비도 오는 것 같은 우중충한 날씨에
점심 먹고 뭐하지 하다가 간 만화카페
넓고 만화책도 많고 보드게임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목포 평화광장에 만화카페가 생겼다고

가보자고 했는데 저만 못 찾았을까요.. ㅠ

열심히 돌아다니다가 발견했습니다

찾고 나니 보이는 나 여기 있어! 하며

홍보하는 물품들이랄까요..? ㅎㅎ

 

 

☆ 위치 : 전남 목포시 원형로 30 3층

☆ 영업시간 : 평일 12시 ~ 24시 / 주말 13시 ~ 24시     

☆ 전화번호 : 061-287-9272

☆ 주차장 :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이렇게 큰데 왜 못 보니?

 

왜 어디 있는지 모를 때는 이런 것들이

보이지 않는 걸까요? ㅎㅎ

아무리 찾아도 없더니만

이렇게 앞에 크게 설치되어있어요

요금도 미리 확인해보구요 올라갑니다

 

스케치북 이용방법

 

스케치북 이용방법이 기록되어 있네요

간단하죠 먼저 실내화로 갈아 신은 다음

신발장 키를 카운터에 주고 카드를 받아요

잔뜩 즐기다가 마지막에 계산!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있었어요

역시 주말에 만화 보면서 쉬는 건 최고죠

실내화는 이쁜 주황색 스마일을 고르고

요금제를 선택하러 갑니다

 

이용요금

 

요금제는 선택한 후 추가 변경이 안되니

얼마큼 놀지 생각하고 고르셔야 합니다

10분당 500원이니까 그렇게 비싸진 않지만

그래도 싸게 이용하면 기분도 좋잖아요? ㅎㅎ

저는 2시간에 음료까지 골랐어요

 

메뉴판

 

와.. 여기가 천국이다 싶었습니다

재밌는 책도 읽을 수도 있는데

먹거리도 이렇게나 많다니!

기본 음료는 3000원 아이스티와 쥬스, 커피구요

나머지 메뉴를 고르면 추가 금액이 있어요

 

입구에서부터 맛난 냄새가 나더니

라면 냄새였구나 싶었습니다 짜파게티인가?

간식이나 누들&라이스 이런 거 먹으면서

만화책 읽으면 진짜 좋겠다 생각했어요

집 근처에도 생겼으면... ㅠ

 

내부 둘러보기

 

좌석은 정말 많아서 선택하기 좋아요

좌식으로 해서 탁자가 놓여있어서

보드게임하기 좋은 곳도 있구요

폭신 폭신한 쿠션들이 많이 있어서

눕거나 기대면서 책 읽기 편한 곳도 있어요

2층도 있고 색다르게 텐트도 있구요

 

 

책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만화책도 있고

일반 소설이나 웹소설을 모아논 것도 있구요

웹툰이 책으로 나온 것도 있더라구요 

새로 나온 최신화를 읽을지 웹툰을 볼지 고민 중..

 

오른쪽은 제가 고른 방입니다!

뭔가 골방 같기도 하고 피곤하면 누워서 자려구요

쿠션도 푹신해서 누우니까 좋더라구요

2층도 있는데 오르고 내릴 때 사다리를 이용해야 해서

1층으로 골랐습니다

 

아이들의 아지트 소굴방!

 

여러 방 중에 이곳이 제일 신기했는데요

바로! 소굴방 입니다 ㅎㅎ

주말에는 단체 손님에게 양보해달라고

문구가 적혀 있어요

생각보다 낮은 층고에 머리 부딪히지 않게 조심!

친구들이랑 우글우글 와서 놀면 재밌겠다 싶어요

 

 

굴방입구를 가리지 마세요

안에 뭐하시는지 궁금해요~! 라니 ㅎㅎ

얇은 천막이라 안이 비치긴 하던데요

책 읽고 보드게임할거에요오.. ㅠ

 

단 게 너무 먹고 싶어서 고른

쿠키 엔 크림 프라페와 아메리카노입니다

얼마나 휘핑크림을 잔뜩 주시고

초코시럽도 많이 뿌려주셔 가지고

달달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보드게임 도망자 Fugltive

 

처음으로 했던 도망자 보드게임

나무 위키랑 설명서 보면서 열심히 했는데

잘했는지도 모르겠구요...

룰도 쉽고 긴장감이 넘친다고 추천받았는데

서로 맞다며 우기다가 끝난 게임이에요 ㅋㅋㅋ

 

일단 제가 이겼으니 재밌었던 걸로!

저는 도망자였구요 제가 내려놓은 카드를

경찰관인 상대방이 맞추면 되는 게임

간단하면서도 머리를 많이 쓰게 되더라구요

 

다양한 포토존도 있어요

 

포토존도 많이 있구요

사장님이 여기저기 귀엽게 꾸며 놓으셔서

재미있게 놀다가 왔습니다

원피스 최신화도 좀 읽어보고 

귀멸의 칼날 만화책도 보고 있었는데요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버려서 아쉬웠어요

 

주변에 이런 만화카페 있으면

평일에 종일권 끊어두고서는..

맛난 것도 잔뜩 먹으면서

좋아하는 만화책 정주행 하고 싶더라구요

이러려고 돈 번다면서..? ㅎㅎ

 

실내 데이트로는 참 재미있던 곳

보드게임도 하고 만화책도 읽고

배고프면 음식도 먹고 자도 되구요

스케치북 만화카페 놀러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