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죽립 맛집 360웨스트 레스토랑 플랭크 스테이크와 라구비앙코 파스타

by 하얀고래🤍 2023. 4. 7.
반응형

여수 스테이크와 브런치 맛집으로 소문난 360 WEST

 

 

저녁에는 맛있는 음식을 먹으려고 찾아요
스테이크를 사주고 싶어 검색한 곳
브런치 맛집으로도 유명한 360 WEST

 

 


저녁을 고급지고 맛있는 걸 먹으려고 검색을 해요
뭘 먹으면 좋을까 생각하다 고른 메뉴는 스테이크!
여수에 스테이크 맛집이 어딜까 생각하다
예전에 모임으로 갔던 360 WEST가 생각이 났어요
인기가 많아 예약이 필수라는 후기들이 있어서

네이버 예약으로 시간대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 위치 : 여수시 소라면 죽림 3길 17-3
☆ 시간 : 화~일 11시 - 21시 / 평일 15시 -17시 브레이크 타임

☆ 전화번호 : 0507-1492-2256
☆ 주차장 : 공용주차장이나 길가, 골목에 주차하셔요

 

 

내부로 들어가요

내부로 입장
안쪽 자리에 안내해주셨어요

 

예약했던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어요

날도 춥기도 해서 들어갔는데 오히려 좋았네요

앉고 싶던 창가자리를 주셔서 기분이 좋습니다

이후에 예약하신 손님들이 하나 둘 오셨어요

 

오.. 평일인데도 인기가 많네요~

외관부터 마음에 들었는데 내부도 느낌 있는 곳!

화려하진 않지만 은은한 조명이 참 좋았습니다

예약하고 오길 잘했네요 ㅎㅎ

 

 

메뉴판

360 BUNS BIG MATCH

 

가우바오와 비프 타코 둘다 후기가 좋아서

먹을까 진짜 고민 많이했어요 ㅠㅠ

시킨 메뉴가 많아서 다음에 먹기로 하구 패스..

다음엔 꼭 먹어보려고요!! 

 

 

LARGE PLATE_Steak
스테이크와 등갈비, 치킨, 오리 요리

 

Large Plate를 주문하게 되면 수제빵과

오리엔탈 드레싱 샐러드, 사이드 메뉴가 나와요

사이드메뉴는 어니언 링이랑 감자튀김입니다

원래 먹고 싶었던 오늘의 메뉴라는 메뉴가 없어졌는데

그게 플랭크 스테이크라고 안내를 받았어요

추천 요리도 스윽 보며 뭘 먹을까 고민

 

 

피자와 라이스, 파스타

 

브런치 먹을때 많이들 먹는다는 메뉴들

피자도 먹고 싶었고 파스타도 당기네요

처음 보는 라이스 메뉴에 신기하기도 하구

라비올리 등 모르는 메뉴는 검색도 해봅니다 ㅎㅎ

 

 

사이드 메뉴들

 

중독식 스프레드와 샐러드도 보이구요

더티 포테이토나 감자튀김도 있네요!

번 종류에 피프타코와 가우바오까지

다음에 먹어볼 메뉴를 미리 본 느낌 ㅎㅎ

 

 

맥주와 칵테일
무알콜과 스파클링 와인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
레드 와인

 

다양한 술을 보며 한 잔 할까 말까 고민을.. ㅎㅎ

차만 가져오지 않았으면 하나 추천받았을 텐데!

다음에는 레드와인을 먹어보거나

칵테일을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식기 세팅

예쁜 식기가 세팅되었어요
물병

 

자리에 앉자 예쁜 식기를 가지고 나오시네요

물병이 독특해서 찍어두었습니다

그냥 기울이면 나오는 병인데...

저기를 손으로 눌러도 보고 뚜껑을 돌려 먹는 건가 싶어

돌려도 봤던 건 비밀이에요...

 

 

샐러드와 식전빵

샐러드
식전빵

 

배가 엄청 고팠던 터라 식전메뉴가 반가워요

샐러드와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샐러드는 새콤달콤한 소스가 좋았고

식전빵은 발사믹 식초와 올리브오일에 콕 찍어 먹어요

다 맛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주문한 메뉴 등장

주문한 메뉴 등장

 

오랜만에 칼질을 하며 밥을 먹고 싶고

파스타도 먹고 싶었던 저의 의견이 반영된

맛있는 한상이 나왔습니다

스테이크를 미리 주문을 해두어서 그런지

파스타가 먼저 나와서 살짝 맛보기는 했지만

한 번에 같이 나와서 참 좋았어요

 

 

플랭크 스테이크(Flank Steak)

스테이크 등장

 

주문한 스테이크의 이름은 플랭크 스테이크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라고 해서 주문하게 되었어요

플랭크는 업진살, 앞치마살, 조갯살 쪽의 특수부위!

따뜻하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

오.. 이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육즙도 가득하고 설명대로 쫄깃 졸깃

 

잘라 나오고 미디엄 웰던 느낌으로 익어 나옵니다

특히 바닥에 있는 초록색 소스가 너무너무 맛있던

뭔지 물어보고 올 건데 ㅠㅠㅠ 먹느라 바빴네요

후기들을 보면 소스가 매번 바뀌는 느낌인데

다음엔 꼭 물어봐야지! 맛있어요~

 

 

라구 비앙코 파스타

라구 비앙코

 

진한 고기 육수로 만든 파스타 라구 비앙코

이국적인 맛과 향이 난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와.. 이것도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고기도 많구 콩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처음엔 평범하다 생각을 했는데 계속 손이 가네용

 

 

감자튀김과 어니언링

상상하시는 그 맛
괜히 찍어봤어요

 

감자튀김은 상상하시는 그 맛입니다!

어니언 링까지요 ㅎㅎ 딱 맥주 안주로 좋았을 듯

스테이크랑 먹어도 보고 간단히 먹기도 했어요

어니언 링을 자르기 전에 괜히 사진 하나 찍어본 ㅎㅎ

 

 

깨끗하게 먹었어요

와.. 잘먹었다

 

배가 엄청 고픈 것도 있었지만 맛이 좋아서

슥슥 다 긁어먹었습니다 ㅎㅎ

매번 다 먹은 사진은 찍으면 부끄럽긴 한데

여기가 이만큼 맛있습니다!를 알려주는 것 같아서

가끔.. 사진을 찍어보는 중

 

오랜만에 여수에서 스테이크를 먹고 싶어서 찾은 곳

브런치나 저녁에 PUB으로도 인기 있는 곳입니다

기념일이나 좋은 날 오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예약하시는 게 좋습니다

여수 죽림 레스토랑 맛집 360 웨스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