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프랭크버거 신메뉴 SG불고기버거와 크림치즈버거 가정의 달 EVENT 키즈 쑥쑥버거 세트

by 하얀고래🤍 2023. 5. 10.
반응형

길을 걷다가 발견한 FRANK BURGER의 신상 메뉴! 먹어봐야죠

 

 

길을 걷다가 발견한 프랭크 버거의 신상메뉴
거기에 가정의 달 EVENT도 하고 있네요
바로 맛보러 가봐야죠 ㅎㅎ

 

 

 

길을 걷고 있는데 발견한 프랭크 버거

오랜만에 햄버거가 당기더라구요

어떤 메뉴가 있었더라 하고 보려는데

익숙한 연예인이 보여요 응?? 이승기님??

전속 모델이 바뀌었나 보다 신메뉴인가?!!

 

 

입간판을 봐요

새로운 메뉴가 나왔어요
메뉴판

 

프랭크 버거의 전속모델은 JG 종국님 아니었나 하면서

이번에 바뀌었나보다 싶어요 어떤 메뉴인지 확인해 봅니다

승기님의 이니셜 SG를 따서 만들었나 봐요

SG불고기버거와 SG크림치즈버거가 나왔습니다

깊은 육향을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에 먹어보려구요

 

 

SG버거 이벤트와 키즈 쑥쑥 이벤트

어게인 벤츠 제 3탄
키즈쑥쑥버거 세트

 

매장 안으로 들어와 보니 보이는 이벤트들

어게인 벤츠 제3탄이 진행되고 있어요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에 프랭크를 활용해서

자유 콘텐츠를 만들어 올리면 된다고 해요

댄스나 댄스 챌린지, 뮤직비디오네요 ㅎㅎ

끼 있는 분들이나 재능 있으시면 도전해 보셔요!

 

그리구 가정의 달 EVENT로

키즈쑥쓱버거 세트가 출시되었어요

미니블록이라니! 저거 좀 탐나는데요...?

어린이 및 어린이를 동반해야 준다니 아쉽...

모든 고객깨 선착순이구 세트 1개당 1개만 증정!

어린이가 있으시다면 받으셔도 좋을 듯~

 

 

쿠키와 미니블록

쿠키와 미니블록
주문하면 미니블록을 준데요!

 

아직 보이는 종국님의 사진이 박힌 쿠키도 있구요

미니블록이 여기저기 전시되어 있는데

살짝 탐났던 건 비밀... 집에 가져가도 얼마 안쓸거면서용

아마 전시용으로 어디다가 두겠죠??

컴퓨터 책상에 두면 좋을 것 같다고 이야기도 해보고

지나가는 어린이를 섭외하자며 웃어봅니다 ㅋㅋㅋ

주문하면 안쪽에서 바로 조리를 시작해요!

 

 

메뉴가 나왔어요

SG불고기와 SG크림치즈버거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SG불고기는 일반 사이즈 단품으로만 주문했고

SG크림치즈는 사이즈 업을 시키구 세트메뉴로 주문!

거기에 감자튀김도 치즈 토핑을 추가했어요

비주얼 너무 좋구 향도 좋아요!

얼른 사진 찍고 먹어보려구요 ㅎㅎ

 

 

SG 불고기 버거

SG 불고기 버거
단면을 잘라봐요

 

SG 수제 패티에 불고기 소스로 육향을 느낄 수 있다던

SG불고기 버거! 오... 확실히 패티가 맛있어요

불고기 소스라면 기억나는 그 맛 있잖아요~

익숙하면서도 조금 다른 맛의 소스가 마음에 들어요

토마토와 상추랑 같이 먹으니 조합도 좋습니다!

컷팅할 때 빵도 부드럽고 단짠이 맛있었어요

딱 호불호가 없을 느낌 ㅎㅎ

 

 

SG 크림치즈버거

크림치즈버거
양파와 피클이 들어있어요

 

야채가 양파와 피클만 들어있던 크림치즈 버거

채소보단 고기에 집중하고 싶은 분들은 이게 좋을 듯

약간 치즈 샌드위치 느낌이랄까요???

먹으면서 감싸둔 포장지에 치즈가 뚝뚝 떨어져요

패티가 육향은 좀 덜 느껴지긴 했지만 맛있어요

특히 베이컨이 들어있으니 고소한 느낌 ㅎㅎ

 

둘 중에 다음에 또 먹으라고 한다면...

아마 SG불고기버거를 고를 것 같습니다

패티에 육향 나는 걸 좋아해서요 ㅎㅎ

가격도 좀 더 싸다는 게 장점이기도 하구요!

오랜만에 신메뉴를 먹었더니 기분이 좋아요~

이벤트 해당되시면 꼭 참여하시길 바라구

프랭크 버거 신상메뉴 SG 버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