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롯데몰 파스퇴르 밀크바에서 밀크셰이크 먹었어요

by 하얀고래🤍 2022. 4. 8.
반응형

쇼핑 기다리다 힘들 땐 달달한 거 들어가면 좋아요!

여수 롯데몰에 장을 보러 갔습니다
첫 목적은 그랬는데 봄옷을 구경하신다 하여 지쳤어요..
길어지는 시간에 밀크셰이크 한 잔 맛나게 먹었어요!

 

 

장을 보러 갔는데 봄 옷구경을 하신다 하여

졸졸 따라다니면서 짐꾼 역할을 했답니다

길어지는 시간에 조금 지쳐갈 때쯤

2층에 파스퇴르 밀크바를 발견했어요

여기서 쉬고 있을게~ 하며 착석해 봅니다

 

 

☆ 위치 : 여수시 국포 1로 36 2층

☆ 영업시간 : 롯데몰 시간과 같아요     

☆ 주차장 : 롯데몰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메뉴판

 

유기농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인

밀크&초코를 콘으로 먹으려고 했었는데요

밀크셰이크를 보고 마음이 바뀌었습니다

BEST 메뉴인 파스퇴르 밀크셰이크를 고르고

기다려 봅니다 기본이 최고죠!

 

 

아이스크림을 주문하게 되면

저기 이쁜 콘에 담아서 주나 봐요

생각보다 이쁜데? 이러면서 보고 있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컵에다 담아 가시더라구요

비주얼이 더 이쁠 것 같은데 아닌가? ㅎㅎ

 

쿠폰 이야기하셔야 찍어줘요

 

쿠폰을 이야기하지 않으면 주지 않아요!

앞에 문구가 적어져 있었는데 못 보고

멀뚱멀뚱 쳐다보고 있는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하셔서 쿠폰 찍어주세요 한 건 비밀입니다..

 

10잔을 드시면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나

아메리카노를 골라서 드실 수 있어요

무료 서비스받을 매장의 도장이

5개 이상이어야 하니 기억하셔야 합니다!

10개 채워서 받아 봐야지 ㅎㅎ

 

주문하신 파스퇴르 밀크셰이크 나왔습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부드럽고 고소하고 진짜 맛있어요

예전에 서울에서 쉐이크쉑 버거집에서

밀크셰이크가 유명하다고 먹었을 때

실망을 꽤나 했었는데

여긴 진짜 맛있었습니다!!

 

제조과정이 조금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시원하고 맛도 좋은 파스퇴르 밀크셰이크

덕분에 쇼핑도 같이하고 짐꾼 역할도 잘했습니다

날도 더워지고 있는데 파스퇴르 밀크바 오셔서

유기농 우유로 만든 밀크셰이크 드셔 보셔요~

저는 다음에 아이스크림 도전!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