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디저트 카페 맛집 망원동 티라미수

by 하얀고래🤍 2022. 4. 14.
반응형

여수에 망원동 티라미수 카페가 생겼어요

매번 지나가던 길에서 조금 벗어나서 걸어봤는데
새로 생긴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망원동 티라미수!
디저트로 먹어야지 하며 2개의 티라미수를 구매했어요~

 

 

매번 걸어다니는 길을 걷기보다

오늘은 새로운 길로 가보자 하며 골목으로!

처음 보는 가게를 발견하는 행운이 있네요

망원동 티라미수 디저트 카페 발견 ㅎㅎ

구경하러 가봅니다

 

 

☆ 위치 :  전남 여수시 웅천 중앙로 119 1층
☆ 영업시간 : 매일 10시 30분 ~ 21시 30분     
☆ 전화번호 : 0507-1369-1304
☆ 주차장 : 주변 갓길이나 골목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뭔가 예전 버스 대합실 느낌도 나고

오래된 체육공원 의자가 딱 이렇게 생겼는데 ㅎㅎ

익숙한 느낌의 의자가 앞에 있어요

사람들이 많으면 대기하는 곳인가? 생각했어요

초록 초록한 색감이 참 마음에 드네요

 

미리 밖에서 메뉴를 확인해봐요

 

들어가서 뭐 살지 고민하기 전에

밖에 있는 간판으로 스윽 스캔을 해봅니다

간판에 걸맞게 다양한 티라미수를 판매하구요

시그니쳐인 홍차도 팔고 있구

커피나 음료, 차나 에이드도 팔고 있어요

다양해서 좋습니다 ㅎㅎ

 

키오스크를 이용!

 

키오스크에서 결제를 하는 시스템입니다

현금 결제를 하려면 카운터에서 하면 되구요

티라미수가 밖에 있는 간판에 보면

오리지널하고 딸기에 베스트라고 쓰여있어서

두 개를 골라봅니다 4구 박스 포장은 좀 비싸네요...

 

내부 구경하기

 

역시 초록색이 망원동 티라미수의 색깔인가 봐요

의자고 식탁이고 초록초록 좋네요

뭔가 새마을 운동 느낌 나는 그림이던데

그래서 초록색을 골랐을까요...?

레트로 느낌이 나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다양한 티라미수 구경하세요

 

줄줄이 나열되어 있는 케이크들!

역시 요즘은 비주얼부터 맛있어야 한다니까요

너무 이쁘게 진열되어 있어서 다 먹고 싶었어요

케이크들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알려줘서 좋구요

신제품, 히트, 추천, 베스트 상품들도 알려주네요

 

카운터와 음료 메뉴판

 

음료와 다른 알림들이 있는 카운터입니다

쿠폰과 현금결제는 이곳에서 하나 봐요~

티라미수 홀케이크도 미리 예약주문이 되구요

 

조금 웃겼던 건 키오스크 누르는 걸 보셨나 봐요

카드를 꼽고 결제하기 클릭 전에 포장을 끝내셨어요

아마 취소했으면 당황하시지 않으셨을까 하는... ㅎㅎㅎ

덕분에 웨이팅 1초도 안 하고 받아 갔습니다!

 

오리지널 맛과 딸기맛 티라미수

 

꽤 커 보이죠! 사진의 효과란.. ㅎㅎ

사실... 종이컵 하나랍니다 ㅠㅠㅠ

살 때는 생각 없이 샀는데 크기에 너무 아쉬웠어요

이거 하나가 콩나물 국밥 하나 값이라니!(5500원 정도)

그래도 맛은 괜찮던데 말이죠오

 

생각보다 많이 달았구요

크기에 맞게 후식으로는 딱 적당하다 봅니다

SNS나 타지에서는 꽤나 유명한 디저트 맛집이라는데

가격이 조금 비싼 거 빼고는 좋았습니다

사실 망원동이 어디 있는지도 모르지만요 ㅎㅎㅎ

 

식사 후 달달한 디저트가 생각날 때

망원동 티라미수에서 다양한 티라미수와

음료들을 드셔 보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