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신월동 오션뷰 디저트 맛집 대형 베이커리 카페 US

by 하얀고래🤍 2022. 4. 15.
반응형

정말 자주 가는 카페 US를 소개합니다

가족들이랑 아침 운동 겸 걸어가기도 하구요
드라이브 스루가 되어서 일 보고 지나가다 구매하기도 하는
빵이 매일 바뀌는 오션뷰에 대형 카페 US를 소개해요

 

 

가족끼리 운동삼아 여기까지 걸어가기도 하고

Drive Thru가 있어서 일 보고 돌아올 때도 구매하는

대형 카페 오션뷰 디저트 맛집 US입니다

날씨가 좋은 주말이면 운동을 핑계로 걸어가서

매일 바뀌는 빵과 커피를 먹고 오는 곳입니다

 

 

☆ 위치 :  전남 여수시 신월로 415
☆ 영업시간 : 매일 7시 ~ 23시     
☆ 전화번호 : 0507-1357-7474
☆ 주차장 : 주차장이 뒤편에 마련되어 있어요

 

Drive Thru가 가능! 베이커리가 있어요

 

요기 베이커리 보이시죠!

직접 만들어서 시간별로 나와요

공장에서 받아오는 빵이 아닌지라 너무 좋아요

가끔 따끈따끈한 빵을 구매할 때가 있는데

얼마나 맛있는지 다들 아시죠!

 

신메뉴

 

처음 보는 것들이라 사진을 찍어봤어요

커피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한방 수제로 만든 쌍화탕

스페셜 보양음료 생 인삼즙

제주를 만나는 착즙 100% 제주 천혜향까지

새로운 메뉴가 생겼어요

 

음료 메뉴판

 

우선 음료 메뉴판부터 보시죠

수제청은 직접 담그신다고 해요 강력추천!

딸기라떼에 별이 두 개나 달렸어요

거문도 쑥으로 만든 라떼와 아이스크림도 있고

밖에서 본 신메뉴 3가지도 있네요

 

모닝세트도 있는데요

아메리카노와 오곡 샌드위치를 판매해요

파는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아침 7시~ 11시)

 

케이크류

 

방금 모닝세트에서 보신 샌드위치가

중간에 있는 샌드위치예요 가성비 좋죠?

이곳은 홀케이크와 조각 케이크, 롤케이크

도지마롤과 이즈니 버터를 판매하는 구역

매번 볼 때마다 하나씩 사 먹고 싶어요 ㅎㅎ

 

빵들이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매일 바뀌구요

 

다양한 빵이 있어요

요즘 인기가 많은 연탄빵도 보이구요

타르트류도 있고 소금빵도 판매하구요

초코 크루아상이나 빨미카레는

제가 종종 사 먹는 빵들입니다 ㅎㅎ

 

봄이 왔다는 게 느껴지는 딸기 Bakery

 

여기는 봄이 왔다는 소식이 들려요

딸기가 데코가 된 빵들이 많이 있어요

딸기 몽블랑, 딸기 케이크, 밧줄 Bread

프레첼에 슈글라이스까지!

딸기도 많이 넣어줘서 너무나 좋습니다

뒤편에 빵도 더 있구요

 

여수에서 핫한 생딸기 모찌

 

요즘 여수에서 가장 핫하다는 생딸기 모찌!

물론 이 빵집이 아니라 이순신 광장의 그곳이지만

이곳에도 판매하고 있어요 

팥이 들어있는 모찌에 딸기가 하나 쏘옥 들어가 있죠

 

오늘의 빵인 무화과 깜빠뉴는 진짜 인기가 많아요

운 좋게 빵이 나올 때 봐서 구매할 수 있었어요~

 

잼과 원두도 사실 수 있어요

 

쨈은 작지만 가격은 조금 무서워요 ㅎㅎ

발사믹 오일도 팔고 블루베리와 무화과 잼을 팔아요

잼 나이프도 하나 챙겨 오면 좋을 것 같아요

시그니쳐 원두도 판매하고 있으니

커피 드셔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구매하시는 것도~

 

1층 구경하기

1층이 구조는 이렇게 생겼어요

카운터가 있구요 한쪽에는 빵을 판매하고 있고

저기 모자 쓰신 직원분이 새로운 빵을 가져오시죠

가운데에는 쨈과 원두도 판매해요

자리는 두 개 정도 있는데 대부분 2층으로 올라오시는 편

 

2층 구경하기

 

2층입니다! 정말 넓죠??

예전에 가구매장이었는데 그대로 받으셨다고 해요

그래서 자세히 보시면 같은 의자가 없답니다

물론 요즘은 리모델링하시면서

비슷한 의자가 생기기도 했지만요 ㅎㅎ

시간이 애매할 때 갔더니 손님이 얼마 없네요~

 

자율 포장대도 있어요

랩이랑 종이봉투가 있어서 

혹시 남은 빵들을 싸가면 좋더라구요

전자레인지에 빵을 데워 먹을 수도 있구

정수기도 있어서 물도 마실 수 있죠

 

루프탑 구경하기

 

이곳은 3층 루프탑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을 땐 여기도 손님이 가득인데

저기 슬리핑백은.. 눈으로만 구경 중 ㅎㅎ

밤에 조명도 들어오는데 이뻐요!

루프탑도 구경해 봅니다

 

오션뷰!

 

오션뷰 자랑해야죠~

물론 2층에서도 바라볼 수 있지만

루프탑에서 이런 경치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날씨가 좋으면 더 먼 곳까지 보이는데

아쉽네요! 그래도 비 안 오는 게 어디냐며 ㅎㅎㅎ

 

트레이드 마크 대포

 

밖에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저기 보이는 대포가 US의 트레이드 마크예요 ㅎㅎ

상표라고 하는 게 맞겠죠?

앗 근데 강아지가 한 마리 있어요!!!

 

단추야 안녕?

 

이름은 단추구요

리트리버랑 진돗개의 믹스견이라고 해요

저 발 보이셔요?? 완전 순둥 해가지고

엄청 만져주고 왔답니다!!

사람을 엄청나게 좋아한다고 해요

 

바리스타님의 아이라고 들었었는데

이제 6개월 되었다고 하는데

입질을 좀 하니 조심하시구요...

옷에 구멍 난 건 비밀입니다 ㅠㅠㅠ

제가 마신 건 딸기라떼 입니다 

 

넓은 대형 카페라서 놀러 오셔도 좋고

지나가시다 드라이브 스루 이용해서 

음료와 빵을 먹어도 좋습니다

빵은 매번 바뀌니 그것도 매력적인 곳

오션뷰 즐기며 디저트 먹는 카페 US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