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국밥 맛집 내가 조선의 국밥이다 내조국 국밥 웅천점

by 하얀고래🤍 2022. 5. 10.
반응형

요즘 늘어가고 있는 국밥집

홀로 저녁을 뭘 먹을까 하다 국밥이 생각나 들린 곳
요즘 주변에 계속해서 생기고 있는 국밥집입니다
체인점이 계속 생긴 다는 건 맛있단 거겠죠?

 

흔히 내조국이라고 부르는 국밥집

정식 명칭은 내가 조선의 국밥이다입니다

본점은 여수 신월동이라는 곳에서 시작했는데

어느새 여수 곳곳 및 전국에 분점이 생기고 있어요

맛집이다 보니 체인점도 계속 느는 거 아니겠어요?

오늘의 저녁은 이곳입니다!

 

 

☆ 위치 : 여수시 웅천 중앙로 96 내가 조선의 국밥이다

☆ 영업시간 :  매일 07시 ~ 22시

☆ 전화번호 : 061-691-5251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골목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손님이 많아요

 

저녁시간이 살짝 지난 시간인데

사람들이 꽤 많이 있어요 우글우글 좋습니다

시간이 시간인지라 그런지 다들 탁자 위에

초록병이나 막걸리가 보입니다 ㅎㅎ

저도 마시고 싶었으나 참아봅니다 ㅠ

반찬 셀프바도 있어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모듬국밥이 베스트 메뉴이고요

머릿고기, 순대, 선지, 곱창이 들어가요

머릿고기 수육도 팔고 있구

모듬순대와 곱창전골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얼큰 해장국도 많이 들 드시더라구요

 

물티슈

 

물티슈도 나름 매력 있어서 찍어봅니다

내가 조선의 국밥이다라니 엄청난 자신감!

매번 내조국이라고만 불렀더니

풀네임은 어색하기도 하네요 ㅋㅋㅋ

 

밑반찬과 국밥

 

주문한 국밥이 나왔습니다!

순대와 머릿고기, 선지까지 듬뿍 들어간

모듬국밥을 시켰어요

 

제 기준으로 간은 살짝 부족한 것 같아서

새우젓을 넣어서 간을 맞추었구요

부추 넣고 슥슥 바닥이 보이도록 먹었답니다

 

혼밥을 하는 날이라 밑반찬 셀프바는 갈 필요 없을 만큼

밑반찬과 양은 충분히 많았습니다

밑반찬도 안남기도 다 먹었는데

왠지 사진 찍기가 부끄럽더라구요? ㅠㅠ

 

밀키트도 판매

 

몰랐는데 밀키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전국 택배가 가능한 곳이었네요?

머리국밥이랑 모듬순대, 모듬국밥을 판매해요

택배비는 별도니까 참고해주셔요

 

밥을 먹거나 계산을 하는 동안에도

배달어플로 계속해서 주문이 들어오구요

일을 마치고 술 한잔 하러 온 직장인들이나

2차 해장을 하러 온 분들도 많았습니다

 

내조국 외경

 

왠지 나오다가 감성 있길래 찍어본 외경

지금 보니까 흠.. 왜 찍었나 싶네요? ㅋㅋㅋ

아침에도 퇴근하시거나 출근하시는 분들로 붐벼요

많이 사랑받고 있는 국밥집입니다

 

저녁에는 순대와 수육으로 소주 한잔

아침에는 시원한 해장국으로 국밥 한 그릇

하루의 에너지를 100% 채우고 가라는 이곳입니다

양도 많았고 서비스도 좋고 상차림도 빨라서 좋았어요

 

여수뿐만 아니라 전국으로 퍼져나가고 있는

내조국, 내가 조선의 국밥집입니다

주변에 있을 수도 있는 체인점 국밥집이니

내조국에서 따끈한 국밥에 소주 한잔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