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수제 그릭 요거트 맛집 그릭상점

by 하얀고래🤍 2022. 5. 19.
반응형

처음으로 먹어본 그릭 요거트 맛있었어요

블로그에 놀러가면 많이들 드시던 그릭요거트
맛이 궁금해서 주변에 어디 파나 찾아보다
발견한 수제 그릭 요거트 맛집입니다

 

 

많은 분들의 포스팅을 구경하러 놀러 가다 보면

그릭요거트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아직 먹어본 적이 없어서 어디에 파나 보다가

발견한 수제그릭요거트 전문점 그릭상점!

주문을 하러 가봅니다

 

 

☆ 위치 : 여수시 웅천로 19-9 비고시티 108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1시

☆ 전화번호 : 0507-1359-5348
☆ 주차장 : 주변 골목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주문이 계속 들어와요

 

들어가서 먹고 갈까 고민하다가

문 닫을 시간이라 포장을 하기로 합니다ㅎㅎ

주문하는 도중에도 배달 어플이 계속 들어와요~

 

그릭상점의 그릭요거트, 잠봉뵈르, 찹샐러드

잼, 콩포트, 잠봉 등 모든 재료를

수제 작업을 통해 만들어진다니 참고하셔요

시즌별 다양한 메뉴가 업데이트되고

갖가지 토핑과 시즌별 과일을 사용하는 것도 좋아요

 

키오스크 주문

 

앗.. 걸어오면서 뭐가 제일 잘 나가나 보고

마음속으로 결정했던 펌킨소보루가

Sold Out이라니.. 속상속상 ㅠㅠ

뭐가 잘 나가냐고 여쭈어 보니 사장님께서

처음 드시는거면 달달하게 애플쫀독크럼블을

추천해주셔서 참고해봅니다

 

메뉴판

 

매 시즌 매일 플레이버와 요거트볼이 바뀌어서

인스타그램이나 직접 오셔서 확인하셔야 해요

매장에서 먹으면 요거트볼에 나오는데

저거 은근 탐나요.. 저런 건 어디서 사지? ㅎㅎ

 

샌드위치랑 샐러드도 많이들 시켜 드신다고 해요

특히 수제 잠봉뵈르가 맛있다고 하니까

다음엔 시켜먹어 보려고요!

확실히 키오스크랑 지금 기록되어있는 메뉴가

다른 걸 확인할 수 있네요~

 

주의사항

 

플레인 그릭 요거트는 섭취 기한은 일주일 이내

퓨레가 첨가된 그릭요거트는 2~3일 안에

보관 상태에 따라 산미가 올라올 수도 있으니

최대한 빨리 드시는 걸 추천해요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더 맛있다네요~

 

리뷰 이벤트

 

이런 이벤트가 있었다면 하고 갈 텐데

아무 생각 없이 사진만 찍고 돌아왔네요 ㅠㅠ

네이버 영수증이나, 배민 리뷰 이벤트 참여하시면

토핑이나 플레인 그릭 요거트를 더 주네요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아기자기 인테리어

 

내부에는 자리가 2개 있었던 기억이에요

아무래도 대부분 Take Out이나 배달로 드시나 봐요

내부를 아기자기 한 소품들도 많구요

식물들도 많아서 기다리는 동안 구경했어요

 

딸기 바나나 요거트볼

 

추천은 애플쫀득크럼블을 받았는데

딸기가 갑자기 먹고 싶어서 메뉴를 변경했어요

블루베리가 다 떨어져서 딸기를 더 넣어주시고

씨앗을 무언가를 더 넣어주셨다는데..

이름을 잊어버렸습니다!

 

보이는 모든 과일과 씨앗들을 섞어 먹으면 된데요

사진은요... 다 섞으니까 비주얼이 참.. ㅎㅎㅎ

다 제 뱃속으로 들어갔습니다!

꾸덕하고 쫀득하고 과일이랑 씨앗의 식감도 좋고

정말 맛있었어요! 다른 것도 먹어보려구요

 

다이어트로도 많이들 드시구요

그릭요거트가 몸에도 참 좋다고 합니다

샐러드랑 혼합해서 정기구독도 많이들 하신 다해요

놀러 오셔서 아침이나 간식으로 많이 사간다고 하구

수제 샌드위치도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맛있는 디저트들 드시러 그릭상점 어떠세요?

반응형